입찰 공고문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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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시 농공단지형 에너지관리시스템 시범사업 모델
전력제어 및 분산전원 구축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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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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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인스코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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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주식회사 인스코비
1. 개요
본 제안요청서 및 평가기준은 「김제시 농공단지형 에너지관리시스템 시범사업 모델」수탁사업자인 인스코비가 전력제어 및 분산전원 구축 용역을 통한 에너지효율 향상을 하기 위함.
용역명 : 「김제시 농공단지형 에너지관리시스템 시범사업 모델」전력제어 및 분산전원 구축용역
용역현장 : 서흥 농공단지 입주기업 (전라북도 김제시 흥사동 286)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4.12.31
계약방법 : 제한 (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추정금액 : 일금 185,000,000원 (부가세 별도)
일금 203,500,000원 (부가세 포함)
2.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입찰서접수 게시일시 : 2024.11.08. 16:00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 2024.11.14. 12:00
입찰서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4.11.13. 18:00
개찰일시 : 2024.11.14. 13:00
가격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제출 장소 : 인스코비 본사에 수기제출과 이메일 제출(bjkim@inscobee.com)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401 금하빌딩 9층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규격 및 일정 관련 문의 : 인스코비 김병진 전무 (TEL. 1661-9641)
3. 입찰참가자격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자 이어야 함.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에 전자입찰 등록을 하여야 함.
법정관리 등이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의하여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인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아래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인스코비 담당자와 현장 확인 및 협의 후 참여 가능하며, 본 계약을 이행할 수 있는 시공능력을 보유한 업체
2) 전력제어 및 분산전원 구축용역을 위한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증을 보유한 업체
4. 제출자료 (제출기한 내 일괄제출)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법인등기부등본
3)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증명인감이 아닐 때)
4)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5)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6) 기타 관련 참가자격
① 전기공사업 등록증
7) 서약서
8) 보안서약서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9) 제안서(총 25쪽 분량 내외로 작성)
10) 실적 증빙서류 각 1부(최근 3년 이내)
12) 가격입찰서
※ 제출처 : 인스코비 본사 및 이메일 제출(bjkim@inscobee.com)
제안서는 한국어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평가 및 업체선정 기준
입찰참여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표(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거하여 절대평가 항목은 「김제시 농공단지형 에너지관리시스템 시범사업 모델」수탁사업자가 직접 평가, 상대평가 항목은 평가위원회를 통해 평가합니다.
제안서 평가(기술평가) 방식: 서면평가(당사 방역 및 보안 정책으로 서면평가로 대체)
① 일시 및 장소 : 개찰 후 2일 이내(별도통보) / 인스코비 사업장
② 평가순서 : 투찰 순서에 따름
평가위원 구성 및 방법
1) 평가위원 수 : 7 명 이상
2) 평가위원 선발 : 인스코비 사업장 자체 기준에 의거 업무관련자로 선발
낙찰자 결정 방법은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을 준용합니다.
협상 우선순위는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
으로 결정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최고점을 받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본 계약에 대한 최종 협상을 진행합니다.
제안업체는 평가의 기준, 절차 및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에 대한
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6. 공동수급 : 불가
7. 추진 일정 (계획)
공고기간 : 2024.11.08. 16:00 ~ 2024.11.14. 12:00
개찰일시 : 2024.11.14. 13:00
제안서 평가(서면) : 개찰 후 2일 이내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낙찰자 선정 : 제안서 평가 후 2일 이내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협상 및 계약일시 :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용역기한 : ~ 2024.12.31
8. 기타 유의사항
입찰자는 계약조건, 청렴계약 이행준수사항,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작성 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계약기간 내 관련 인·허가 불가 및 민원 등으로 사업을 수행하기 곤란·불가능하거나 사업이 취소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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