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039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5:50
공고명 재활용품 선별·처리 위탁 대행 용역(긴급)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동구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동구
공고담당자 심지은(☎: 052-209-31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85,158,546 원
   
배정예산
1,185,158,546 원
   
추정가격
1,077,416,86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동구 공고 제2024-1215호 (전자입찰공고번호 :              )


용역 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재활용품 선별·처리 위탁 대행 용역

  나. 사업기간: 2025. 1. 1 ~ 2027. 12. 31(장기계속사업)

  다. 기초금액: 금1,185,158,546원(부가가치세 포함)

      - 1차(2025년): 금370,266,432원

      - 2차(2026년): 금394,798,594원

      - 3차(2027년): 금420,093,520원

【 유의사항 】

 

  가. 동 건은 2025년 예산 확정 전 사업예산으로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나. 예산심의에 따른 사업비 변경 시 낙찰자는 변경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요청 설명회: 업체별 제안설명(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 제출 제안서 내용을 제안서 평가 위원회 개최 시 발표 진행

     - 제안서 평가 중 ‘정성적 평가’에 대한 부분에 반영

 바. 공고기간: 2024. 11. 8. ~ 11. 19.


2. 입찰방법

  총액입찰, 제한경쟁, 장기계속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업체

  나. 기타 우리 구에서 제시한 위탁운영 조건 수행 가능한 자(제안요청서 상 입찰참가자격 기준 충족자)

  다. 공동계약방식 불허

  라.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본 건에 참여할 수 없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24. 11. 18. ~ 11. 19. 10:00~17:00 ※중식시간(12:00~13:00)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1) 가격제안서 1부: 울산광역시 동구 회계과 계약팀

      ※가격제안(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 밀봉․날인

    2) 입찰신청서, 입찰참가 자격서류, 기술제안서 등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 울산광역시 동구 자원순환과 자원재활용팀

  다. 제안서 구비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접수방법: 방문접수(우편 및 기타접수 불가)

ㆍ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

ㆍ응모자(대표사)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ㆍ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날인 후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도장은 “사용인감”을 사용하고 제출 시 사용인감 지참

 * 문의 : 울산 동구청 자원순환과 이효은(☎052-209-3617)



5.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일정

  가. 일시 및 장소: 2024. 12. 10.(화) 14:00 / 동구청 2층 상황실(예정)

      ※ 일정은 우리 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함


6. 가격제안서 개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동구청 2층 회계과 ※ 일정 변경 시 별도 통보


7. 협상 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기초로 하여 우리 구가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정량평가, 정성평가)과 가격에 대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점수(80%)와 가격평가점수(2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합니다.

  라. 상위 순위업체와 기술 및 가격협상이 합의되면 하위 순위업체와의 협상은 진행 하지 않습니다.

  마.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사.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조하시고, 제안요청서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임금지불 이행

본 용역은 체불임금 없는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임금지불약정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별도로 임금지불약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G2B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관련 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라며,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상이한 경우 해석에 있어서는 우리 구의 의견에 따릅니다.

  바.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사.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울산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아.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자.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광역시 동구 감사팀(☎052-209-3055) 및 홈페이지(www.donggu.ulsan.kr → 전자민원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 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차.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및 보충정보 제공처

      - 계약 및 입찰관련 사항:  회계과 계약담당자(☎052-209-3123)

      -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자원순환과 자원재활용팀(☎052-209-3617)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4. 11. 8.



울산광역시 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