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공고 제2024-1264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안내 공고(긴급)
2024. 11. 08.
화천군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4~2025년 동절기 제설작업용 건설기계(15톤덤프) 임차용역
장비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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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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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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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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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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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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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톤 덤프
연식: 2010.1.1. 이후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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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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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0.~2025.03.20.
(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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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천군 군도,
농어촌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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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안전건설과 033-440-2155
나. 기초금액: 금44,400,000원 (1대 기준)
※ 건설기계 사용료(손료), 인건비, 운전경비, 부가세 포함
다. 견적(입찰)서 제출기한: 2024. 11. 08.(금) 16:00 ~ 2024. 11. 14.(목)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4. 11:00 이후 화천군 재무과 입찰집행담당관 PC
마. 낙찰자(5인)가 미달인 경우 낙찰자를 제외한 미달분에 대해 재입찰(견적제출) 실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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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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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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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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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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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4.(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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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1. 14.(목) 14: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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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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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4.(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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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11. 14.(목) 17: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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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계약방법: 총액계약(1인 1대 견적제출), 전자입찰, 지역제한(화천군)
3. 견적 제출 자격(아래 항목을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참가자격을 갖추고,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 따른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로써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민등록상 주소, 사업자등록증상 주된 사업장 소재지, 건설기계등록증상 사용본거지 모두 화천군으로 되어있는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 낙찰자에 한하여 주민등록초본, 사업자등록증, 건설기계등록증 제출 안내예정입니다.
②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 및 사업 종료 시)까지 다음에 해당하는 본인 명의의 영업용 건설기계(15톤덤프)를 소유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 건설기계관리법상 사용에 하자가 없고, 발주부서의 과업수행을 할 수 있는 장비
* 출동요청 시 운전원은 30분 이내 현장 도착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계약 전 화천군의 제설기, 살포기 등 관련 장비와의 호환여부를 확인하며, 이에 부적합으로 확인될 시 계약상대자에서 제외합니다.(계약해지 가능)
나. 여러 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입찰서만 투찰하여야 합니다.
- 우리군 및 타기관(강원특별자치도 도로관리사업소 북부지소 등)의 제설작업 임차계약이 완료된 개인 또는 법인은 계약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다. 본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참가자격을 등록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문의 ☎1588-0800(콜센터)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제93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입찰참가 제한 중에 있는 자는 견적서를 제출 할 수 없으며, 향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시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견적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여부는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본 수의견적공고는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따라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써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총 임차대수(5대)까지 순차적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임차계약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1개 업체와 1대씩 임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단,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 시 제외되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최종 개찰 시 낙찰가능한 동일 가격의 최저 견적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공고서 상의 임차대수(5대) 이하로 견적 제출이 된 경우에는 유찰되며, 낙찰자 미달로 인한 재입찰 및 재공고 시, 계약금액은 투찰금액이 아닌 최초공고 1순위 업체의 견적 제출금액으로 결정되며, 투찰금액은 낙찰가능 순위(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가격 제출자 중 최저가격 순위)를 결정하는데 사용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별도 통보한 기일까지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 건설기계등록증 사본(요청시 등록원부 제출), 자동차보험 가입확인원 사본, 운전자신고서(첨부서식) 및 운전면허증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날인)
바. 관련 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조 또는 허위인 경우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며, 계약상대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포기한 자는 행위 발생 시부터 일정기간 우리 군에서 발주하는 수의계약 (수의계약 안내공고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6. 청렴계약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견적 제출 시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내용을 숙지하시어 응해 주시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해당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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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안내사항
①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등: 화천군 안전건설과(☎ 033-440-2155)
②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화천군 재무과(☎ 033-440-2147)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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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환경 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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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건명 :
2. 계약일자 :
3. 계약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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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계약과 관련하여 당사는 중대재해처벌법상 안전 및 보건확보의무, 귀 관서의 안전보건경영방침을 준수하고 이의 이행을 위해 적극 협조함은 물론, 환경법규를 준수하여 근로자 및 종사자의 안전 및 환경 관리를 위한 귀 관서의 지시사항을 적극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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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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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적극 이행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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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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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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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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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모, 안전화, 안전벨트 등 작업에 필요한 보호구를 철저히 작용하고 관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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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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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작업도구를 목적에 맞게 사용하며, 위험기계/장비 사용 시 사전에 승인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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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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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폐공간 작업 시 사전에 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승인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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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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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전, 작업방법 변경시 근로자에게 안전에 관한 유의 사항을 교육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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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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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질안전보건자료의 관리방법에 다라 위험물질을 취급/관리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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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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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내 안전통로를 확보하고, 사다리 작업시 작업 수칙을 준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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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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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의 운전 및 자재운반, 자재 사용시 안전작업 절차를 준수하고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도록 협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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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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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자 및 관리감독자의 안전작업지시에 이의 없이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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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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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이 예상되는 경우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보고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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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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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관리를 위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환경보호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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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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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기물은 정해진 장소에만 배출하고 폐기물의 최소화 및 재활용에 앞장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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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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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사중 발생된 폐기물은 분리하여 관리하고 은폐, 혼입 및 투기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사고 발생 시 법적/재산 손해에 책임을 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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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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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윤활유, 폐석면등 지정폐기물 처리 또는 오염된 토양 발견 시 환경관리자에게 사전 보고 하고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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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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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약 자 : 회사명 대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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