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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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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SCN018850565-01 공고일시  2024/11/08 16:06
공고명 24-진-57 해군 방책선 개선 기본계획 용역
공고기관 제7001부대 수요기관 제7001부대
공고담당자 김미주(☎: 055-549-35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08 09:00 ~ 2024/11/21 11: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6,000,000 원
   
배정예산
159,139,000 원
   
추정가격
144,67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 급]입찰공고



 본 사업의 제안요청서,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예산관련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여바랍니다.

 본 사업은 학술, 연구, 조사, 검사, 평가, 개발 등 지적 활동을 통해 정책이나 시책 등의 자문에 제공되는 용역

 경우로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 3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사업임을 안내드립니다.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이며 2단계 경쟁     입찰 계약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4-진-57 해군 방책선 개선 기본계획 용역

   나. 기초예비가격공개 : ’24. 11. 11(월)

   다. 입찰등록마감 일시: '24. 11. 21.(목) 11:00

   라. 투찰마감 / 제안서 제출 마감: '24. 11. 22.(금) 11:00

       ※ 제안서와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봉투 겉면 봉인 부분에 업체 인감 날인 후 제출 요망 

   마. 제안서 제출 장소: 해군의 집(경남 창원시 진해구 충장로 25)

       ※ 제안서는 제출일시에 방문접수만 가능(사전ㆍ사후 제출 불가, 시간 엄수)

       ※ 제안서 “사본” 내 입찰자를 식별할 수 있는 표기 금지(12항 공지사항 필독)

   바. 제안서 평가기간: '24. 11. 22.(금) ~  24. 11. 28.(목)

       ※ 제안서 평가기간은 부대사정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연될 경우 개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대상 업체에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사. 개찰일시: '24. 11. 29.(금) 11:00

      ※ 제안서 평가 및 심의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 계약기간 / 용역 이행장소: 계약 체결일 ~ 1년 / 부대 지정장소

   자. 계약종류 / 낙찰자결정방법 : 2단계 경쟁입찰(기술ㆍ가격분리 동시) / 최저가격제

   차. 사업예산: 159,13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카. 본 용역건은 중대재해처벌법이 적용되며, 수탁·위탁자 간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가 있습니다.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계약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에 따라 산업통산자원부 장관

          에게 건설부문(항만,해안)에 대하여 엔지니어링 사업자의 신고를 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라 과학기술정보 통신부장관에게 건설부문(항만, 해안)

          기술사사무소 개설 등록업체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d2b)에 학술연구 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등록한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업체 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

      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

      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공동계약 및 하도급: 가능(분담이행방식)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4. 입찰참가자격

       2.의 자격을 갖춘 업체를 대표사로 선임하여야 한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3항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조 제4항에 의합니다.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가목(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자)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는 납부면제 제외

   나.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발급 청약 시 “D2B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 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 후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입찰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명은 제7001부대(사업자번호:609-83-00440)이며 입찰

          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경쟁입찰(기술, 가격분리 동시입찰)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제안서합격 평가점수 85점이상)로 선정된 자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 최저

   가격을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해당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11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 등록증

   나. 입찰보증금 전자보증서(면제대상 제외)

       ※ 입찰보증금 면제대상의 경우 입찰보증서 지급각서로 대체

       ※ 전자보증서 미발급시 현금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 가능

   라.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따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마.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 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제안서 제출서류

    가. 위임장,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신분증 필히 지참

       ※ 제안서 접수간 상기서류 미 지참시 제안서 접수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지참바랍니다.

    나. 제안서는 제안서 구비서류 및 작성방법을 참조하여 봉투에 동봉하여 제출

10.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11.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계약일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관련하여

        1) 전자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는 입찰참여 업체에서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이 당 부대 등록심사를 통하여 입찰

           등록이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서 등 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과다하여 개찰 전에 확인·판정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낙찰예정자 확인을 개찰 후에 확인·판정할 수 있습니다.

        4) 3)항의 경우 개찰 후에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단된 입찰자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

           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정에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  전자조달(www.d2b.go.kr)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2-3146-6693), 감사실(☏02-3146-601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창원시 진해구 사서함 602-13호(진해기지사령부)

    나. 관련 업무 전화

        1) 재정실 : 재정관리실 용역계약담당 (055)-549-3541

        2) 스마트시설과 : 사업담당 7급 김성현 (055)-549-3633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 까지

12.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특수계약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특수계약조건은 경쟁적 대화에 의한 계약 시 위탁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가능합니다.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라.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에 의거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서 “사본”내 입찰자 식별 표기를 금지하며, 위반 시 처리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고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간 허위서류 제출 판명시 탈락 및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

        ※ 제안서는 흰색바인더(붙임사진 참조)에 편철(3공), 순백A4용지 사용(가급적 세로방향 출력)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접수 불가

        제안서 접수시 제출목록은 아래와 같으며(각 서류별 별도의 바인더에 구분하여 제출) 상이할 경우 접수 불가

구 분

부  수

소계

원본

사본(요약본포함)

제안서 1권(일반)

1

1

-

제안서 2권(비표)

9

-

9

        제안서 작성 규격 및 제본 방법이 제안요청서와 상이한 경우 평가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 시 제안서 표지는 바인더와 분리하여 평가 진행

    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용역 계약일반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ㆍ계약집행기준, 용역 계약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8.


해 군 제 7 0 0 1 부 대 재 무 관


■ 외 부 형 태 : PVC 불투명(흰색, 백색)

■ 내 부 형 태

     ※ 편철시 비닐내지 사용금지(출력용지 직접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