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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0811-00 공고일시  2024/11/08 16:48
공고명 인재개발원 일원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을 위한 전략환경영향평가 및 재해영향성검토 용역
공고기관 경기주택도시공사 수요기관 경기주택도시공사
공고담당자 신홍(☎: 031-220-3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4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2,169,000 원
   
배정예산
112,169,000 원
   
추정가격
101,971,81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ㆍ입찰공고번호 : 경기주택도시공사 공고 제2024-0566호

  ㆍ공   고   명 : 경기도인재개발원 일원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을 위한 전략환경영향평가 및 재해영향성검토 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24. 11. 18. (월) 10:00


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 입찰참가자격 및 적격심사 등 : 경기주택도시공사 전략사업부 오효경 과장

(☎ 031-220-3173)

○ 입찰집행 및 계약방법 등 : 경기주택도시공사 계약총괄부 신홍 대리

(☎ 031-220-3025)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7.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특수조건(公社 양식)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인권존중 서약서(公社 양식)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 (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http://gh.or.kr) 정보공개/입찰정보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공사시방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경기주택도시공사 공고 제2024-0566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 계약담당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공사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해당기간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해당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제2항 제2호 위반 시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제2조의2에서 정한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본 계약은 인권존중서약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인권경영 및 ESG경영 강화를 위하여 따른 인권존중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인권존중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인권존중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경기도인재개발원 일원 도시관리계획 결정(변경)을 위한 전략환경영향평가 및 재해영향성검토 용역

과업내용

첨부된 과업내용서 참조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0개월

기초금액

금 112,169천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 적격심사 기준은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중 제2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이하 “적격심사 세부기준”이라 함)이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입찰(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인권존중서약 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라. 엔지니어링 손해배상보험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 입찰서 제출 개시 일시 : 2024. 11. 14. (목) 09:00

 나.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 일시 : 2024. 11. 18. (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8. (월) 11:00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만족하고 아래의 자격을 충족하는 자

 가. 【자격 제한】 다음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① 「환경영향평가법」 제53조 및 제54조, 동법 시행령 제68조에 의한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7413)으로 등록되어 있고 「환경영향평가법 시행령」제62조제2항에 따라 환경영향평가사 1명 이상을 보유한 업체

   ② 「자연재해대책법」 제38조 및 동법 시행령 제32조2의 규정에 의하여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재해영향평가 등의 협의 업무)(업종코드:5105)로 등록을 필한 업체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④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자

 * 위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을 허용

 나. 【지역 제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자(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 유지)

 다.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단독 또는 공동도급 방식]

 가. 단독 또는 공동도급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나. 공동도급에 의할 경우에는 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으로 가능합니다.

 다. 공동이행방식의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라.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본 과업 추진 시 보안자료의 활용이 필요한 과업특성을 고려하여 대표사를 포함한 2개사 이내로 구성하고 구성원의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 등록 업체로 합니다.

  ※ 과업총괄책임자는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참가하여서는 아니되며, 여러 개의 법인(개인사업자포함)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 법인(개인사업자포함)만 공동수급체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안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표사 및 참여업체별 지분율을 명기하여야 하며, 합의각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으나,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 결정이 있는 경우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 공동수급으로 참여 시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입찰참여자(입찰대리인 포함)의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지급확약서 제출로 면제하며,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부가가치세 포함)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참가대상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이상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적격심사 관련사항

 가.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적격심사 세부기준” 중 “<별표2>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4. 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준공된 환경영향평가(전략환경영향평가, 환경영향평가, 소규모 환경영향평가), 재해영향평가(재해영향평가, 소규모재해영향평가, 재해영향성검토)용역의 실적을 인정하여 기준금액은 아래 기준을 적용합니다.

   - 기준금액(당해 용역 추정가격) : 101,971,818원

     * 실적증명서(상기 내용이 필이 명기되어야 함)는 공공기관 또는 관련협회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관련협회에 신고, 관리되지 않은 민간회사의 발주 용역은 추가서류(계약서, 세금계산서 및 협의완료 공문, 공급받는 자의 인감증명서를 첨부한 거래사실확인서 등) 제출 시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 실적증명서 제출 시 수행실적이 복합공종 용역인 경우 실적증명서상 해당공종의 준공금액을 별도 구분하여 표시된 경우에 한하여 해당 공종의 실적으로 인정하며, 하도급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마. 낙찰자 결정 세부방법은 현행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신용평가·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하되, 재무평가에 의할 경우 적용되는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엔지니어링협회에서 공표한 ‘2023년도 엔지니어링서비스업 경영분석 결과공표’ 자료를 기준으로 자기자본비율 41.46%, 유동비율 114.64%로 적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입찰서(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함)는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계약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직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 건으로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공사 인터넷홈페이지(www.gh.or.kr) "정보마당-입찰정보-입찰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기명날인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첨부된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퇴직 후 5년 이내, 퇴직 당시 임원 또는 2급 이상)에 대한 고용여부(고용현황)를 첨부된 서식(별지 참조)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업체와 제출시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사후심사형(적격심사, 수의견적 공개)인 경우

       - 찰결과 낙찰예정자로 선정된 업체(공동수급체 전원)는 적격심사서류(수의견적 관련 서류) 제출 시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를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사전심사형(기술형입찰, PQ대상 기술용역), 협상계약, 경쟁적대화방식계약)의 경우

      - 모든 입찰자 및 제안서 제출자는 사전심사서류 제출 시 또는 제안서 제출 시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를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가 없는 경우에도 ‘무’ 또는 ‘해당사항 없음’으로 표기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이 거절될 수 있으며, 허위로 제출할 경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체결 이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에 변동이 있을 시에는 감독부서로 직접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현행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현행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등 관계법령과 과업내용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청구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을 우리공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때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참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경기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한 내용도 입찰조건으로 인정되오니,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투찰 시까지 홈페이지(아래참조)를 열람하시기 바라며, 공지사항에 대한 열람 부주의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홈페이지(www.gh.or.kr)-정보마당-입찰정보-입찰공고관련사항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청렴감사실(☎031-220-3524), 계약총괄부(☎031-220-3025), 및 홈페이지(www.gh.or.kr → 민원신청)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입찰참가자격, 과업내용서 및 제안서평가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전략기획처 전략사업부(☎031-220-31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8일






경기주택도시공사 계약담당

[별지 제1-1호 서식(제9조의3 관련)]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서(경쟁입찰용)


- 공고명 : 

- 업체명 :

- 대표자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퇴직 후 5년 이내, 퇴직 당시 임원 또는 2급 이상) 고용현황을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퇴직자 고용여부 확인 : 유 / 무

- 퇴직자 재직 명단 (고용자 없을 시 작성 생략)

구 분

당  사

경기주택도시공사

연번

성명

생년월일

입사일자

직위(現)

담당업무(現)

퇴직일자

퇴직 전 직급*

퇴직 전 부서

 

 

 

 

 

 

 

 

 

 

 

 

 

 

 

 

 

 

 

 

 

 

 

 

 

 

 

* 퇴직 전 최고 직급을 기재 (전문위원으로 퇴직한 경우, 전문위원 직전 직급을 기재) (예) 경영 1급, 경영 2급)


<유의사항>

○ 작성대상 :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 후 5년 이내로서 퇴직 당시 임원 또는 2급 이상인 퇴직자*가 당사의 임원 및 업무담당자(계약 ·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로 재직 중인 경우 작성

  *전문직(계약직)의 경우, 2급 이상 상당의 자격으로 재직한 경우 작성 대상임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계약업체에서는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로부터 개인정보 동의서(별지1-2서식) 징구 후 고용여부 작성 및 제출. 수집·보관·파기 등 개인정보보호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유의

○ 계약체결 이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자 고용현황에 변동이 있을 시, 변동사항에 대해서도 현행화 하여 재 제출 (계약체결 이후 감독부서(발주부서)로 제출)


년    월    일

  

대표자 :             (인)



경 기 주 택 도 시 공 사  사 장  귀 하


[별지 제1-2호 서식(제9조의3 관련)]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퇴직자용)

당사는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 계약 체결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 후 동의 여부를 선택해 주십시오.

 

1.개인정보의수집ㆍ이용, 제3자 제공 목적

    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 청렴한 계약 체결 및 이행(퇴직자에 의한 불공정행위 방지)

 

2.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항목

수집·이용 목적

보유기간

이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 당시 정보(퇴직일자, 퇴직 전 최고 직급 및 부서), 당사에서의 현 직위 및 담당 업무

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계약 체결

개인정보 처리 목적달성

(계약 체결 등)시 까지 보유

   ※ 정보주체는동의를거부할권리가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동의하십니까? 

동의

 

 

미동의

 

 

 

  3.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내역   

제공받는 자(기관명)

제공 목적

제공 항목

보유기간

경기주택도시공사

계약 체결

이름, 경기주택도시공사 퇴직 당시 정보(퇴직일자, 퇴직 전 최고 직급 및 부서), 당사에서의 현 직위 및 담당 업무

경기주택도시공사와의

계약기간

  ※ 정보주체는동의를거부할권리가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데 동의하십니까? 

동의

 

 

미동의

 

     · 위 제3자 제공동의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20  .  .  .

 

정보주체 소속:                    이름:             (인)  

※ 본 개인정보동의서 양식은 계약업체가 퇴직자에게 징구하는 양식으로, 표준안(예시)이며 업체 고유 양식을 사용하여도 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