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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96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6:49
공고명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평택시 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공고담당자 이은하전두원김상화(☎: 031-8024-39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158,000 원
   
배정예산
149,158,000 원
   
추정가격
135,59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평택시 공고 제2024-3555호

 (조달청공고번호            )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8일

평택시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위    치

경기도 평택시 관내 무인민원발급기 46대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기 초 금 액

금149,158,000원

용역예정금액

금149,158,000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35,598,182원

13,559,818원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 전에 계약하는 사항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


 다. 기초금액은 2025.1.1.~2025.12.3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2025.1.1. 이후 착수 시 실제 용역개시일(착수일)부터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라.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12.(화) 10:00 ~ 2024. 11. 14.(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4.(목) 11:00 평택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 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된 업체


    ② 행정안전부 무인민원발급창구 표준규격 적합성 시험평가를 통과한 업체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행정안전부 무인민원발급창구 표준규격 적합성 시험평가 시험성적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무인민원발급기 제조사·기술지원사와 발주기관 간의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에 따른 제반 사항을 이행할 수 있으며, 제조사와의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5. 견적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전자투찰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6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의 순으로「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736호)」<별표 1-2>소프트웨어영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을 적용하여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1)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세부내용은 다음 각 호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에 따릅니다.

       -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결과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 평가는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직전 회계연도를 말한다)의 정기결산서에 대한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외부 감사에 관한 법률의 적용을 받는 법인은 감사보고서) 또는 법인세·소득세 신고에 따라 관할 세무서에 제출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또는 관할세무서장이 발급하는 재무제표 증명서류로 평가합니다.

       - 재무비율평가 시 기준비율은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최근년도(2022) 기업경영분석자료 중 “J62.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업”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적격심사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적격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9.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민원행정과(담당자 손혜은 주무관, 031-8024-2865)

10. 견적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견적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과업지시서 등 용역관련 문의는 민원행정과(031-8024-2865), 계약관련 문의는 회계과(031-8024-3983)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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