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공고 제2024-1482호
『2025년 나주시 홈페이지 통합 유지보수』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나주시 홈페이지 통합 유지보수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간)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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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용역금액 : 금87,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공고기간 : 2024. 11. 8.(금) ~ 11. 19.(화) *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계약 방식: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제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4.3.28.)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 각항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 (업종코드: 1468)를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 “직접생산 확인”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또는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유지관리 용역 시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하여 제조사 또는 공급사에서 발행하는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Certification)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는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가 계약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 제조사(또는 공급사)와 물품 공급ㆍ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대상
- 홈페이지 시스템(I-ContentsServer 3.0. 1식, 관광정보관리시스템 TIMS v2.0 1식, 첨부파일 암호화 모듈 1식)
- 검색엔진(Search Formula-1 minAX 1식)
- 문서뷰어(사이냅소프트 Synap Document Viewer 1식)
바.「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의거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참여 불가
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아. 과업의 책임성 및 안정적인 사업 추진을 위하여 공동수급이나 하도급은 허가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1. 19.(화) 18:00까지 방문접수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나. 제출장소 : 나주시청 총무과 전산운영팀(본청 3층)
(전라남도 나주시 시청길 22 나주시청)
다. 제 출 자 : 대표자가 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접수(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접수하여야 함
라.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서류 및 작성과 관련된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작성 제출
※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이 있어야 함. 또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음.
※ 제안서 발표는 사업수행책임자(PM)가 하며, 제안서 제출시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와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제안관련 문의 : 총무과 전산운영팀(☎ 061-339-8454)
* 전화질의 및 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5.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4. 11. 28.(목) 15:00 나주시 가족센터 1층 1교육실(전남 나주시 시청길 17)
나. 평가방법
- 제안서 평가는 서면 및 질의응답으로 진행하며, 제안서 접수순으로 합니다.
- 제안사의 사업수행책임자(PM)는 지정된 장소에서 평가위원 질의에 실시간 답변하여야 합니다.
※ 제안평가 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2인 이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입찰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나주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9.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제출 서류가 미비하거나 평가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라.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등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나주시가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나주시와 협의하여야 한다.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나주시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습니다.
아.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자.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불일치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 적용합니다.
차.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ㆍ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등을 준용합니다.
카. 상기 공고내용은 나주시의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 중 입찰 관련 사항은 나주시 회계과 계약팀(☎ 061-339-8673), 제안서 및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나주시 총무과 전산운영팀(☎ 061-399-845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일
나 주 시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