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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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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073-00 공고일시  2024/11/08 17:26
공고명 고양관광특구 진흥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고양시 수요기관 경기도 고양시
공고담당자 김아란(☎: 031-8075-251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000,000 원
   
배정예산
35,000,000 원
   
추정가격
31,8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고양시 공고 제2024 - 2657호


용역 수의 견적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고양관광특구 진흥 종합계획 수립 연구 용역

  나. 사업위치 : 고양관광특구 관광특구 일원(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라. 용역내용 : 고양관광특구 진흥 종합계획(2025년 ~ 2029년) 수립(과업지시서 참고)

  마. 예정금액 : 금35,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금액(추정금액)

추정가격(원)

부가세(원)

기초금액(원)

35,000,000

31,818,181

3,181,819

35,000,000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수의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견적제출 및 개찰

  

견적 제출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12.(화) 10:00

~ 2024. 11. 14.(목) 10:00

2024. 11. 14.(목)

11:00 이후

고양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유찰 시 재입찰의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구비하여야 합니다.

  1)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 지역인 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등록을 필한업체로,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에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관광 분야 중장기

종합계획, 관광정책 수립 및 진흥계획 수립용역 수행실적(준공실적만 인정)이 있는 업체

(단일 건 3,000만 원 이상(부가세 포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의거 중․소기업 또는

사각형입니다.    소상공인과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규정을 적용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수의견적은 전자입찰로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수의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를 검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견적서 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6. 청렴계약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가. 본 수의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고양시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수의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사자의 안전‧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본 수의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7.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아울러 무효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 설명서

  가. 수의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교부받아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설명서 구성내용

    1). 수의견적제출 안내문, 과업지시서, 설계내역서, 고양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입찰공고(수의견적안내)일 현재 시행되는 예규 및 고시 등을 적용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견적서 제출 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나. 수의견적안내문,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고양시 회계과 계약2팀(☎ 031-8075-2519)

  다. 용역과 관련된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 :

      고양시 관광과 관광개발팀(☎ 031-8075-3410)

  라. 입찰 관련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 신고 :

고양시청 감사관(☎ 031-8075-2137~2139)

고양시청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 신고(http://www.goyang.go.kr)

  마. 본 안내문 및 예비가격기초금액, 입찰결과 등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란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 할 경우에는 투찰 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나.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단,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이 2천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합니다.

  다. 고양시에 지방세외수입금을 체납한 체납자에 대해서는 그 체납액을 완납할 때까지 체납자에게 지급하여야 하는 대금 중 체납액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급 정지합니다. 단 계약상자가 완납 사실을 증명하는 경우에는 대금을 지급합니다.

  라. 계약서에 첨부하는 산출내역서의 작성은 사업부서에 문의 또는 설계서를 열람․배부 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견적)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이용방법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등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8.







고 양 시 재 무 관




< 붙임 1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고양시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