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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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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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제안서
제출일시및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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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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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3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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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포츠 학습성과 공유회
운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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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화)
10:30 ~ 11:00
대학본부회의실(152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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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화)
14:00~
대학본부회의실(1520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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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평가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2. 사업예산 : 금25,000,000원(VAT포함)
3.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4. 입찰및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지점) 소재지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
6.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 등록일로부터 30일간으로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됨.
7.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2) 가격입찰서 1부.(본교 소정양식)
※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별도 제출(편지봉투 규격)
3)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4) 서약서 및 보안각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5) 확인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확약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6)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각 1부.(본교양식)
7)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입찰 등록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반드시 지참)
9) 국세 및 지방세납입증명서 각 1부.
10) 실적증명서 각 1부.
11) 제안서 8부 및 제안서를 저장한 USB 2개
12) 대리인 제출시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명함 지참
13) 기타 제안요청서(평가내용 등)에서 명시한 서류 및 관련 증빙 자료
※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개인 고유식별번호 등이 기재된 서류는
원본 확인 후 반환 예정(개인정보를 삭제한 서류 사본 제출)
나. 유의사항
1)직접 방문 제출만 가능
2)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 업체가 부담함.
8. 제안서 평가
가.업체별로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를 합산하여 적용한다.
나. 제안서에 대한 검토 및 평가 방법, 결과 등에 관하여 전적으로 우리 대학 고유 권한이며, 제안사는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9. 협상순위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90점) 한도의 85%(77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나. 협상 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 순위를 결정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낙찰자 결정
10.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따름.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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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고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와 제안서 기타 입찰에 관한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직접 입찰이며,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고 허위 사실이 판명되는 경우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선정취소, 본 계약해제는 물론 관련 규정에 따른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후 입찰공고, 제안서 및 계약서에 명시한 사항을 이행하지 않았을 때에는 그 책임이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우리 대학은 즉시 계약을 파기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우리 대학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손해배상 등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진다.
라. 본 입찰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서 발표 및 요구에 의하여 협의된 사항 등은 계약 내용에 포함한다.
마. 우리 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바. 입찰공고 및 계약서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내용 해석에 상호 이견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 대학 및 계약상대자 쌍방 간의 합의에 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합의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우리 대학의 해석(결정)에 따른다.
사.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총무과(062-940-5854)로,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이스포츠전문인력양성사업단(062-940-509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경쟁입찰을 공고함
2024. 11. 08.
호남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