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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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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08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7:59
공고명 2024년 과학실 폐액 및 폐시약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공고담당자 구태형(☎: 042-616-88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9,964,960 원
   
배정예산
119,964,960 원
   
추정가격
109,059,055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35239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89

홈페이지 : http://www.dje.go.kr/

전화번호 : 042-616-8843

일반용역 입찰 공고(긴급)

[일반경쟁(총액, 적격심사)]

2024년 과학실 폐액 및 폐시약 위탁처리 용역

대전광역시교육청의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 사항 문의 전화번호 안내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그림입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제2024-492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년 과학실 폐액 및 폐시약 위탁처리 용역

개  요

위    치

대전광역시 관내 초·중·고, 기관 등 229기관(과업내역 참조)

기    간

계약일로부터 2024.12.31.까지(과업내역 참조)

내    용

과학실 폐액 및 폐시약 처리(과업내역 참조)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세)

금119,964,960원

 입찰서제출

 개시일시

 2024. 11. 12 10:00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2024. 11. 14. 10:00

추정가격

금109,059,055원

 개찰일시

 2024. 11. 14. 11:00

부가가치세

금 10,905,905원

가격입찰서제출  및 개찰장소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본 기초금액은 이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 입찰 시 포함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신고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당해 과업이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에는 이윤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일반경쟁입찰이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른 계약이행능력심사(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며, 하도급은 불가합니다.

    ※ 공동계약의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 시 구성원별 지분율을 확인하기 위한 내역서(공동수급 업체별 금액, 지분율 기재)를 첨부하여야 합니다.(적격심사 시 제출된 지분율을 반영하여 평가함)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조건에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254]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으로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229]을 등록·허가받은 자(공동수급 가능)

    ※ 단,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 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제1호(폐기물수집·운반업의 기준) 다목의 시설 및 장비 등의 허가기준을 충족한 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 가능

    과업지시서상의 지정폐기물과 허가증 상 영업대상폐기물에 기재된 내용이 모두 일치(포함)하여야하며 자료 확인이 안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 반드시 투찰 전 용역이행 가능한 경우에만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적격심사 대상자가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심사를 포기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와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과업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하므로 과업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참가자격 등록 관련 안내

  가. 등록장소: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나.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공동수급협정서의 전자제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할 경우)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입찰마감일 전일 18:00

  나. 면허보완을 위해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수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하며, 대표업체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해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대표업체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 업체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4.2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입찰가격점수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와 합산해도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에 대해서는 적격심사에서 제외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 제1항 제4호의 [별표4]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규정에 따라 이행능력심사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이행능력심사 점수도 같은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적격심사

 가. 적격심사 방법

    1) 이행실적: 계약일자와 납품기한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입찰공고일 포함)(이하, 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이행실적은 7년) 이내로서, 계약목적물과 동등 이상 용역(폐시약 처리 용역)을 이행한 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을 합산하여 평가하며, 실적에 대한 입증책임은 심사대상자(입찰참가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않아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을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유사용역 : 평가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 발급 시 해당 용역명과 이행 기간을 반드시 명기하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등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날인)

   2) 경영상태: 입찰공고일 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함(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3) 기술능력, 신인도, 가격평점(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 평점산식 적용)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평가하오니 반드시 해당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수급체 등의 평가는「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8조에 의거 평가합니다.

  나. 적격심사 서류 제출

    1)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 장마다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적격심사 제출 서류

      - 적격심사 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 기술능력평가 증빙자료(4대보험 가입 증명서,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등)

      - 폐기물 수집.운반업, 폐기물중간처분업, 폐기물종합처분업 등록증 사본 1부

      - 업종별 허가증 사본 1부(영업대상 폐기물이 확인 가능하여야 함)

      -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폐기물중간(종합)업체로서 폐기물 수집.운반업에 대하여 공동수급하지 않은 경우 해당)

        ※폐액을 처리하기 위한 탱크로리 차량 입증서류 제출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1부

      - 공동수급표준협정서(해당자만) 1부

      - 기타 적격심사 시 필요한 서류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원의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가 소정 기일까지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낙찰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가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심사를 포기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10. 입찰의 무효(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여러명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등)

    2)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7(입찰참가)-다에 정한 서류를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의거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1.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관련 사항: 대전광역시교육청 과학직업정보과 이춘희(☎ 042-616-8355)

    2) 계약관련 사항: 대전광역시교육청 재정과 구태형(☎ 042-616-8843)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s://www.mois.go.kr/) 법령정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등의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계약 해지될 수 있으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교육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공고 내용 과업지시서와 상이한 경우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