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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012409991 공고일시  2024/11/08 17:00
공고명 ’25년 세종 BRT 전기버스 충전소 상주 안전관리자 용역
공고기관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수요기관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 세종지사
공고담당자 김유라(☎: (042)620-237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08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08 17:00 ~ 2024/11/13 18: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69,655 원
   
배정예산
60,069,655 원
   
추정가격
54,608,77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전자 입찰 공고문(전자공개수의)


1. 용 역 명 : ’25년 세종 BRT 전기버스 충전소 상주 안전관리자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 60,069,655 (추정가격+부가가치세+사급자재비)

 나. 추정가격 : ₩ 54,608,777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의

                       입찰공고란 해당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년간

마. 용역개요 : 전기차 충전인프라 1,200㎾ 전기시설의 상주 안전관리 및 유지

 바. 현장주소 : 대평동 BRT전기버스 차고지’전기버스 충전소 (대평동484-118)


3. 입찰 참가자격 등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전기안전관리법 제22조(전기안전관리자의 선임 등) 제2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로 동법 제26조(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등의 등록)의 규정에 의거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전기안전관리법 제2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시설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동법 시행규칙 제30조 제1항의 별표 8에 따른 전기안전관리자의 세부 기술자격증

    중 해당분야의 기술 자격을 취득한 자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 안전관리대상 : 전압 10만볼트 미만 전기설비의 공사ㆍ유지 및 운용

  ○ 안전관리 자격기준

   - 전기분야 기술사/ 전기기사 또는 전기기능장 자격소지자로서 실무경력 2년 이상

     인 자/전기산업기사 자격소지자로서 실무경력 4년 이상인 자

   - 전기안전관리법 시행규칙 제30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전기안전관리자로 상주근무가 가능한 자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문 3항 가.” 및“5항 바.”에 해당하는

     서류를 입찰참가신청 마감 일시까지 스캔/첨부 또는 팩스로 제출하여야 본 입

     찰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세종특별자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

    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단, 계약체결일까

    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라장터’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입찰참가자

격은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ㆍ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확인서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까지 등록되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공공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청렴계약 이행각서(특수조건)의 규정에 의한 입찰가자격 제한 기간인 자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사항 없음

 바. 공고일 기준 최근 6개월 이내 아래의 사유로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자

   

 ✔부실시공

✔입찰ㆍ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담합행위

✔입ㆍ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4호

사. 견적서 제출(투찰)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없는자

     ☞ 준용법규 :『계약예규』「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②항 7호

 

4. 현장설명 : 없음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신청 시작일시 : 2024. 11. 08. 17:00

 다. 신청 마감일시 : 2024. 11. 13. 18: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국전력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하며,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신청 후 입찰서 투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입찰참가신청 시 스캔   하여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한    경우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우편 또는 팩스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 「전기안전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또는「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등록증

   ○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 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 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시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바. 입찰 시작일시 : 2024. 11. 08. 17:00

사.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14. 14:00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복수예비가격 15개중 전자입찰유의서 제14조에 의거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 대비 88%이상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입찰참가자격 등 하자가 없으며 계약담당자가『안전 계약이행 체크리스트』에 모두 “A(해당없음)”로 확인한 경우 낙찰자로 선정하며 “B(제재 사실 또는 행정형벌 사실있음)”로 확인한 항목이 있는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동일하게 심사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안전 계약이행 체크리스트(계약담당자 확인사항)>

체크리스트 항목

해당사항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및 제2항 제3호가목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았는가?

□ A(해당 없음)

□ B(제재 사실 있음)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산업안전보건법령 위반으로

동일현장*에서 벌금 이상의 행정형벌을 2회 이상 받았는가?

* 한전 발주 공사·용역 현장에 한정함

□ A(해당 없음)

□ B(행정형벌 사실 있음)

 나.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제도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계약예정자(낙찰하한율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는 계약 체결 전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기한 내(개찰 후 5일 이내)제출하여야 합니다.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에 해당될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그런 경우 그 다음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부터 동일하게 확인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확인서 양식은 공고 내 첨부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인서 제출경로 : SRM → 입찰/계약 → 입찰진행 → 전자공개수의 서류제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제1항제2호 관련 입찰공고의 담당자

     

구 분

소 속

직 위

성 명

계약부서

대전세종충남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대리

김유라

차장

김광일

부장

이철우

발주부서

대전세종충남본부 세종지사

전력공급부

대리

정종철

차장

오상배

부장

이우복


8.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 대전세종충남본부 재무자재부(☏042-620-2378)

                              [소재지 : 대전광역시 동구 송촌남로11번길 170]


9.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공사는 청렴계약 이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등 부당한 이익 공 및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가격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행위 등을 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당사가 입은 손해에 대한 배상,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제·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 허용 여부 : 불허

 나. 본 용역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 여부, 하도급업체 요건,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관련 법령을 따르며, 기타 세부 사항은 별도의 업무 처리 기준을 따릅니다.

 다. 본 용역을 하도급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한 하도급 거래 질서를 확립하기 위하여 표준 하도급계약서 작성 및 사용을 권장합니다.

 라. 본 용역에 대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프트웨어 진흥법」등 개별 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1조, 동법 시행령 제48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3-15호, 2023.5.15)」 등에 따라 하도급 계약시 한전 발주부서로부터 하도급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마. 본 용역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이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내용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소프트웨어 진흥법」,「정보통신공사업법」등)에 따르며, 하도급에 관한 사항을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발주자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3호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소프트웨어 진흥법」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에 관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또는 발주처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자의 승인을 얻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 및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시방

    서 등 본 용역의 입찰을 구성하는 해당 서류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한전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호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한전『Help Desk(☏061-345-1247,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노력을 해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한전 직원이 계약과 관련하여 금품․향응 요구(수수)시 부조리제보 신고센터로 신고바랍니다.

    ○ 부조리제보신고센터 : www.kepco.co.kr → 지속가능경영 → 윤리경영 →

        부패․공익신고 〔본 시스템은 신고자의 익명이 보증됩니다.〕

 사.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위하여 한전을 퇴직한 자는 본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업무에 대하여 한전 임직원과의 모든 접촉(당사 방문, 제안서 발표, 설명회 참석 등 대면·비대면 접촉)을 금지합니다. 한전 임직원은 이러한 시도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으며 접촉 상대자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 전자공개 수의계약 낙찰 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3개월간 한전과의 전자공개수의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되며, SRM내 계약제한업체로 등록됩니다.

 자.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  대전세종충남본부 기획관리실 재무자재부 김유라(☏042-620-2378)

    (2) 설계 및 시공사항, 용역내용 등

        :  대전세종충남본부 세종지사 전력공급부 정종철(☏044-861-4270)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8.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