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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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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18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18:14
공고명 사하소방서 소방특화 들락날락 조성사업 디지털콘텐츠 구축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공고담당자 김유리(☎: 051-888-22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00 원
   
배정예산
300,000,000 원
   
추정가격
2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4-3328호


「사하소방서 소방특화 들락날락 조성사업 디지털콘텐츠 구축」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고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입찰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사하소방서 소방특화 들락날락 조성사업 디지털콘텐츠 구축

  나.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12.31.까지  *1차수: 착수일로부터 3개월    

  라. 기초금액: 금300,000,000원(부가세 포함) *1차수: 금50,000,000원(부가세 포함)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총액(긴급), 제한경쟁(지역,중·소기업·소상공인), 협상에 의한 계약, 단독, 장기계속 계약

  나.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안에 있는 업체

  나.「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9])로 등록된 업체

   

※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 규정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참여할 수 없음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및도입서비스, 물품분류번호 10자리: 8111159801]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물품분류번호 10자리: 8111159901]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소프트웨어 유지및지원서비스, 물품분류번호 10자리: 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 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참가자 유의사항

 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 제한

  1)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2)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5. 제안요청서 교부

   제안요청서는 입찰 공고일 이후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http://www.g2b.go.kr/)

   및 부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busan.go.kr/) “입찰정보(입찰공고)”에 게재


6. 질의 및 답변

가. 질의서 접수: 2024.11.11. 10:00 ~ 2024.11.13. 18:00 (E-mail)

 나. 질의서 답변: 2024.11.14. 한, 개별통보

 다. 접수 전자우편 주소: kkh20@korea.kr

 라. 문의처 : 부산광역시 15분도시기획과 김가희 주무관(☎ 051-888-6636)

 마. 질의조건 및 응답

    1) 업체가 제출한 서면질의에 한하여 접수 및 답변합니다.

    2) 질의 발송 후 전화로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인적사항 누락 및 이메일 오류 등에 의해 응답할 수 없는 경우에는 답변하지 않습니다.(세부사항 제안서 참조)


7. 가격입찰서 제출: 전자제출

 가. 가격입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1.15. 09:00 ∼ 2024.11.19. 10:00

 다.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가능

  ※ 가격제안서의 세부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겉면에 인감날인 후 기술제안서와 함께 제출

     하며, 가격입찰서와 산출내역서상의 금액이 상이한 경우 가격입찰서의 금액을 우선 적용


8. 제안서 제출 : 방문 제출

가. 일    시: 2024.11.19. 10:00 ~ 15:00 ※ 15:00 이내 도착분에 한함

 나. 장      소: 부산광역시 15분도시기획과 15분도시조성팀(부산광역시청 10층)

 다.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 택배, FAX, 이메일 접수 불가)

    - 응모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마. 제출자격: 가격입찰서를 전자입찰로 제출한 업체에 한함

 바. 제안서식

  -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및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www.busan.go.kr)에서 직접 내려받기

  ※ 입찰 참가 등록업체는 대표자의 인감(사용인감)을 지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대

     표자가 아닌 경우에는 대표자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참가등록이 가능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음.

  ※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 가격입찰(전자) 및 입찰참가등록 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응모 할 수 없음


9. 평가위원 추첨

 가. 일    시: 2024.11.19. 10:00 ~ 15:00 (제안서 제출시 추첨)

 나. 장    소: 부산광역시 15분도시기획과 15분도시조성팀(부산광역시청 10층)

 다. 추첨방법: 제안자가 제안서 제출 시 우리 시에서 정한 심사위원의 수만큼 번호를 추첨

  ※ 추첨 결과 다 빈도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하며, 다빈도 수가 동일한

     경우 고령자 순으로 선정


10.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4.11.25. 14:00, 부산시청 지하3층 회의실 3

   ※  일정(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지

나. 제안서 설명 및 평가방법

  1) 방    법: 제안업체별 PPT 발표 후 평가

  2) 발표순서: 제안서 평가 당일에 추첨하여 결정하며 타 발표는 청취할 수 없음.

  3) 발표시간: 업체별 20분(발표 1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4) 발 표 자: 제안요청서 참조

  5) 기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제안 설명 시 추가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


11. 협상 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및 「부산광역시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규칙」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술능력(90점)과 입찰가격(10점)으로 평가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경우 협상 적격자로 선정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5%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라.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마.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협상기간을 조정 할 수 있음

 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 통보하고,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생략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사.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12.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릅니다.


13.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5.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6. 청렴계약 및 체불임금 없는 계약 특수조건 이행준수 

 가.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 관련자료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계약특수조건 관련 자료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busan.go.kr)→ 고시공고 [부산광역시공고 제2022-3019(2022.10.19.)호, 부산광역시 공고 제2011-1369(2011.11.17.)호]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17.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계약체결 전에 안전관리 능력평가

    자료를 사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8.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

     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부산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부산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

     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 상품명: 부산은행 / BNK상생결제론(부산은행)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051-620-3466)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19. 기타 사항

 가. 제안서 작성요령 및 평가기준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g2b)및 부산광역시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라.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기준으로 하며, 공고문 내용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공고문 내용이 우선합니다.

 마.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전액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납부하여야 합니다.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 매입하고 매입필증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문의처

  - 제안요청서 작성 등: 부산광역시 15분도시기획과 김가희 주무관(☎051-888-6636)

   - 입찰에 관한 사항: 부산광역시 회계재산담당관 김유리 주무관(☎051-888-2235)

   -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전자조달(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부패행위신고 배너) 또는 전화(080-777-13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7일


부 산 광 역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