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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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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139-00 공고일시  2024/11/08 18:30
공고명 2025. 강동구 자전거 종합서비스센터 위탁 운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공고담당자 제유경(☎: 02-3425-54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1,000,000 원
   
추정가격
18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동구 입찰공고 제2024-158호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강동구 자전거 종합서비스센터 위탁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다. 사업예산 : 금201,000,000원(금이억일백만원) ※ 부가세 포함

    해당연도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바. 공고기간 : 2024. 11. 8.(금) ~ 2024. 11. 29.(금)

  사. 입찰참가신청 및 사업제안서 제출

   

구 분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사업제안서 및 가격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일

일 시

2024 11. 29.(금) 10:00 ~ 17:00

추후통보

장 소

 재무과(본관 5층),

담당 제유경

교통행정과(제2청사 1층),

담당 류리나

   재무과에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접수한 후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는 교통행정과 제출하며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2.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 모두 충족)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제33조에 저촉되지 않으며,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낙찰될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1)「부가가치세법」 제5조, 제8조에 의거 자전거 수리 관련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의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반드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가능합니다 .

 다. 입찰참가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 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관련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재무과 제출)

   1) 일    시: 2024. 11. 29.(금) 10:00 ~ 17:00까지

   2) 신청방법: 직접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비고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서식 1】

 ②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 2】

 ③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별지서식 3】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⑥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사업자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을 지참하며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제출

【별지서식 4】

 ⑦ 신분증(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신분증) 1부

【별지서식 5】

 ⑧ 서약서 1부

【별지서식 6】

 ⑨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 17】

 ⑩ 보안각서 1부

【별지서식 18】

 ⑪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⑫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 등록증 1부

 

 ⑬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법인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 증명서, 위임장 지참)


  나. 제안서 제출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교통행정과 제출)

   1) 일    시: 2024. 11. 29.(금) 10:00 ~ 17:00까지

   2) 신청방법: 직접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법인대표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 증명서, 위임장 지참)

구 분

제안서 제출서류

비 고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서식 1】

② 제안서 10부

 

③ 제안서 내용이 담긴 전산파일(USB) 1매

 

④ 입찰가격 제안서 1부.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고 반드시 봉인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

【별지서식 13, 14】

⑤ 최근 3년간 용역이행실적 증명서(원본) 1부

 

⑥ 용역 참여자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원 각 1부

 

⑦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⑧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1부(가산점 증거서류 등)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 要


  다.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1)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직접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대표자의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2)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후 제출

   3)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며 제안사 부담


4.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장소 : 추후 통보

  나. 제안서 설명시간 및 순서 : 추후 통보


5.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해 선정함.

  나. 제안서평가결과 70점 이상인자(기술능력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협상을 통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함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제출  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반드시 자격 있는 자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 부담입니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천재지변, 발주기관의 사정 등의 사유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제안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바.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 바랍니다.

  사.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발표회(생략할 수 있음) 일정은 개별 통보합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

   ▪ 사업내용, 제안서 평가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교통행정과 류리나 (☎ 02-3425-6262)

   ▪ 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재무과 제유경 (☎ 02-3425-5486)

   ▪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02-3425-502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서울특별시 강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