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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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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27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08 20:34
공고명 2024년 북부 초등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정옥이(☎: 051-330-12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8,000,000 원
   
배정예산
788,000,000 원
   
추정가격
716,363,63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66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아래 청렴계약(서약)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건명: 2024 초등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

  나.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다.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2. 21.까지

  라. 기초금액: 금78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비고

788,000,000원

716,363,637원

71,636,363원

 

  마. 입찰방법: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제안서 제출 및 평가

    - 가격제안서(입찰서): 전자입찰(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 기술제안서: 직접 제출 후 기술능력평가

  사.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되었으며,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사업자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아. 붙임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 허용, 하도급 불허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아래의 조건에 모두 충족되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종(9999)]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는 아래내용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공동이행방식으로만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각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4. 입찰참가자격 등록 관련 안내

  가. 등록장소: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나.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같은 시행령 제38조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부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붙임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4. 11. 18. 10:00 ~ 2024. 11. 20. 10:00

  나. 본 건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예정가격: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마.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바.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기술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출기간: 2024. 11. 18. 10:00 ~ 2024. 11. 20. 10:00

   ※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나. 접수장소: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4층 유초등교육지원과 초등교육팀

  다. 접수방법: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평일 10:00 ~ 18:00 접수 가능)

   - 제안서 제출자 신분확인

    〇 입찰대리인 등록된 자: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〇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 재직증명서(4대보험증) 및 위임장, 신분증

   - 제출서류(붙임 제안요청 참조)

     〇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〇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원본 표지 제안사명 표기 가능, 사본 불가)

     〇 서약서, 청렴서약서 각 1부.

     〇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관련 서류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조달청 등록 인감 사용 시 생략 가능)

     기타‘제안요청서’에서 제출 요구한 서류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원본과 다름없음’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함. (단,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제출)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위원 추첨을 위하여 제안서 제출시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유초등교육지원과로 직접 방문 바랍니다.

 ※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9. 제안설명 및 협상일정

  가. 제안설명

    1) 일시: 2024. 11. 25.(월) 14:00 ※예정으로 변경가능

    2) 장소: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5층 제3회의실

    2) 제안서 발표는 사업책임자가 직접 하며, 참석인원은 2명 이내로 함

    3) 제안서 발표는 15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로 진행

    4)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평가회 당일 추첨을 통해서 결정

    일시, 장소, 발표시간 등은 입찰상황, 참가업체 수 및 회의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나. 협상일정 : 협상순위에 따라 대상자 선정 후 협상일정 별도 통보예정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할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다. 합산점수 동점 시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까지 동일한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에 따라 결정하고,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 기타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부산광역시교육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규칙」및 「2024 초등 디지털 기반 수업혁신 역량강화 연수 운영 용역」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정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여러명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등)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정해진 기한 내에 발주처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의거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2.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관련규정 숙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용역관련: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유초등교육지원과 설경진(☎ 051-330-1215)

    2) 계약관련: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 유초등교육지원과 정옥이(☎ 051-330-1236)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안내: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본 공고 게재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다. 련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s://www.mois.go.kr/) 법령정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취소, 계약 해지될 수 있으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으로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 일정은 현지사정 및 교육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용역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공고 내용이 제안요청서와 상이한 경우는 공고서 내용이 우선하며, 공고서에 누락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2024. 11. 8.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첨부] 입찰업체 서약서 및 공동책임 확인서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작성 시 아래 내용을 반드시 유념하시기 바라며, 

 

   ‘제출서류’ 내용에 따라 아래의 서약서 및 확인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하여 허위 사실 확인 시 협상적격자 제외,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제안서 및 해당 내용 발표에 있어 허위정보를 포함하지 않겠습니다.

 

2. 제안서 및 해당 내용 발표에 있어 경쟁업체에 대한 비방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    .    .    .

   <공동수급체 전원>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확인서(공동수급인 경우)

   

제안서 및 발표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공동수급체는 해당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공동의 책임이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공동수급체 전원>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회사  대표 △△△ (인)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