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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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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479-00 공고일시  2024/11/10 15:35
공고명 2025년 가로등 점소등제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서영미(☎: 02-2133-32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000,000 원
   
배정예산
63,000,000 원
   
추정가격
5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 2024-2163호


전자공개수의계약 안내공고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서영미(☎ 02-2133-3251)

  ○ ①참가자격, ②사업내용, ③실적 : 서울특별시 도로시설과 나상진 (☎02-2133-1318)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

2025년 가로등 점소등제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2025. 1. 1.∼

12. 31.

금63,000,000원

(부가세 포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4. 11. 10.(일)  ~ 2024. 11. 19.(화)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15.(금) 10:00 ~ 2024. 11. 19.(화) 12:00

개찰일시

 2024. 11. 19.(화) 13: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0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을 필한 업체(업종번호:0036)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업종번호:1468)로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 중소기업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본 사업은 금20억 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만 입찰참가 가능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간 이내 단일 건으로 가로등무선주파수(VHF)를 이용한 유지보수 용역실적이 금18백만 원 이상인 실적업체

우리시 도로시설과(담당 : 나상진 주무관 02-2133-1318)에 2024. 11. 18.(월) 18:00까지 실적증명서(이메일 제출 : na6600@seoul.go.kr)를 제출하고, 입찰참가자격 적격 확인을 필한 후 입찰(투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실적제출 제출업체는 반드시 접수여부실적 인정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에 따른 개찰시 제외 판정에서의 불이익은 업체에 있음을 알려 드리며 실적인정 판정은 도로시설과에서 결정합니다.

실적증명서 등을 제출하지 않거나 실적적격 확인을 받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사전판정(또는 사후판정) 시 무효처리 됩니다.

 바.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사.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4.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공개수의계약 대상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으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써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한 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낙찰자를 자동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낙찰예정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수개월간 우리 시와의 수의계약이 제한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참가 신청서 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본 계약에 참가하고자 하면 용역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등 입찰관련 회계예규, 게시 안내사항 등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누리집(http://www.seoul.go.kr) → 분야별정보 → 행정 → 서울계약마당 →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4년  11월  10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2025년 가로등 점소등제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업체로서 근로자 (하도급 업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투입인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형사적․민사 책임을 지고,「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11.   .

서약자 : o o o 회사 대표 o o o (서명 또는 날인)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2025년 가로등 점소등제어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당사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11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