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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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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7084-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11 08:42
공고명 2025학년도 범서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범서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범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범서고등학교(☎: 052-711-25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9,764,000 원
   
배정예산
239,764,000 원
   
추정가격
217,96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범서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2025학년도 범서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공고


                                                             

                    범서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범서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울산교육신문고

※ QR코드 :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범서고등학교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내역

용 역 명

수학여행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 고

2025학년도

범서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024.3.31(월)

  ∼ 4.3(목)

(3박 4일)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학생: 338명

교사:  20명

  계: 358명

239,764,000원

(부가세포함,

학생및교사포함)

예정인원 증감가능

  ※ 위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 해야 하고, 개찰 결과 최종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 경비내역

      여행경비는 여행일정에 따른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봉사료 등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체험료, 레크리에이션 비용, 기타경비(야간경비, 안전요원, 여행자보험료 등), 부가세, 약품비외 기타 예비비 등 본 계약서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모두 포함한다.

  다. 항공권은 3개조로 편성하여 이동할 계획이며, 왕복 항공권은 학교에서 사전 예약하였으며(제주항공),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항공사

부산출발(3.31)

제주출발(4.3)

탑승인원

제주항공

제주항공

(08:05) 부산 → 제주

(09:10) 부산 → 제주

(13:00) 제주 → 부산

(14:05) 제주 → 부산

179석

179석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다. 지역제한,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 용역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허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만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12.(화) 16:00 ~ 2024. 12. 4.(수) 11:00

    2) 제출방법 : G2B(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기간은 동일한 기간임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2024. 11. 12.(화) 16:00 ~ 2024. 12. 4.(수) 11:00

                  (단, 평일 09:00~16:00, 토요일 및 공휴일(수능일포함 접수불가)

     2)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기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

     3) 제출장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대리로 69 범서고등학교 행정실

     4) 제출서류

        가)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제안서(규격 A4크기 제본,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10부.

        다) 최근 3년 이내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여행업 면허 증빙서류 사본 1부.

        바)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아)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자)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1부.

        차)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카)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타)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파)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설명회

  가. 일시 및 장소: 2024. 12. 9일 이후(월) 16:30~ 본교 2층 중강의실

  나.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

  다.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불참시 제안서만으로 평가하며 학교사정에 따라 날짜 변경 가능


7. 가격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2. 12.(목)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 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지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를 적용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제안서 기술평가점수 85점이상인 적격업체중에서 예정가격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르며, 나라장터의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학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본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실시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계약시 보안서약서와 개인정보 표준위탁처리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울산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use.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범서고등학교 행정실(☎052-711-2502)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계약 특수조건 1부.

      3. 제안요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