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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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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630-00 공고일시  2024/11/11 09:18
공고명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공고담당자 행정지원실총무팀(☎: 02-6424-13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43,800,000 원
   
추정가격
312,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공고 제2024-021호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에서는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공고문 및 규격서(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입찰일정

공고명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입찰내용

가. 과 업 명 :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업무용 차량 임차 용역

나. 과업기간 : 36개월 (2025.02.01. - 2028.01.31.)

   ※ 과업기간은 제안 금액에 따라 우선협상 과정에서 48개월로 과업기간이 변경 될 수 있음

다. 과업예산 : 금 343,800,000원(부가세 포함, 단가 총액)

라. 과업내용 : 업무용 차량 16대 임차

 - 납품기한 : 계약 후 한 달 이내

 - 납품장소 :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사업장 13곳(전국)

   ※ 과업 진행 상황에 따라 과업기간 및 과업예산 변경될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 단가계약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간

2024.11.11.(월) 11:00 ~

2024.12.03.(화) 11:00

입찰서 제출

(투찰기간)

2024.11.11.(월) 11:00 ~

2024.12.03.(화) 11:00

*기한 내 접수에 한함

입찰

개찰일시

2024. 12. 03.(화) 12:00

PT심사 통보 및 일정

2024. 12. 04. 10시 이후

PT심사는 12월 둘째주 예정

(서류심사 후 참가자 개별 안내)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2024년 12월 마지막 주 예정

개찰장소

나라장터 전자입찰 /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집행관 PC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시 공지하지 않습니다.


2.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28조에 의하여 자동차대여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갖춘 업체

    1) 공고일 현재 대여용 차량 100,000대 이상을 보유한 업체

    2) 전국 지점망(특별시, 광역시, 각 도에 1개 이상)을 갖춘 업체

    3) 법인 본부와 전국 사업장(지방 포함)에 차량공급 및 유지보수를 위한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의 해당 업종코드인 “1457(자동차대여사업)”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바. 입찰 참가신청 시, 굿네이버스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입찰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비고

입찰

제출

서류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에 한함)

유효기간 3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제출)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참가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서약서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증록증 또는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1부

-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

개인정보동의서

-

기업소개서 1부

-

납세 증명서(국세, 지방세) 1부

-

최근 3년간 실적 총괄표

및 수행확인서 각 1부 (날인필수)

-

실적 증명서 1부

민간기업 실적은 세금계산서와 계약서 지참시 인정

서류 불충분시 실적 미인정

기업신용평가보고서 1부

신용평가자료는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는 것으로 제출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 인정)

과업제안서 1부

과업제안서 pptx, pdf 권장

(PT심사 대상자는 입찰 시 제출한 과업제안서로 발표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수정 및 삭제 불가)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1부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제출한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으로 인정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기타사항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하여 제출

제출서류 중 증빙이 필요한 자료는 증빙서류 제출한 건에 대해서만 인정

기술평가 당일에는 자료 변경제출 및 추가제출이 불가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사업자 선정자의 권한(근거법령)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3조

  -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7.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기준

 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70점, 가격평가 30점을 분리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사업평가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70점 이상인 업체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합니다.

 다.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평가는 업체 명 가나다순으로 제안내용에 대하여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합니다.

 라.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합니다. 단, 협의에 따라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서류 제출 후 서류 심사 및 낙찰자 평가는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내부 지침에 따라 평가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 제기가 불가능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다음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문의 : 행정지원실 총무팀 (mjseo@gnk.or.kr)

  - 입찰 문의 : 행정지원실 총무팀 (02-6424-13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