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원 공고번호 제2024-107호
전자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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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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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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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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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 찰 명 : 한국원자력의학원 청소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총액)/적격심사
다.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1년)
라. 기초금액 : 4,558,644,309원(부가세 포함)
마. 용역내용 : 「과업시방서」 참조
- 용역인원 및 청소면적 : 78명/51.257㎡
바.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11.(월), 10:00 ~ 2024.11.21.(목), 10:00 / 조달청 나라장터
사. 입찰참가등록 마감 : 2024.11.19.(화)~2024.11.20.(수), 10:00 ~ 16:00 / 의학원 구매팀
아. 입찰(개찰) 일시 : 2024.11.20.(수), 11:00 / 입찰담당관 PC
※ G2B 전산장애 및 본원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제반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끝자리 6자는 반드시 음영처리하고 제출.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우리 의학원 계약업무요령 제16조 및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다. 공고일 현재 관련법(공중위생관리법)에 따라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 의학원(구매팀)에 직접 내원하여 입찰참가신청등록을 마친 업체.(서류 미제출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한 49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단일 청소용역 1년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단, 한국원자력의학원(본원) 실적은 병상수에 한하여 제한을 받지 아니함. 공동 및 하도급 불가)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 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바.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일반건물및사무실청소업(7611150101/건물청소서비스), 유효기간 경과 시 무효)를 소지한 업체
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특별법인 등의 중소기업 간주) 제1항 규정에 의한 법인이나 단체는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며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것으로 봅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아.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자.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http://www.g2b.go.kr)을 한 업체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서 12개월분 총합계 금액(부가세포함)으로 입찰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2%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을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제1항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계약이행능력(적격)심사를 거쳐 결정하므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합니다.
4. 입찰참가등록 : 직접 제출
가. 등 록 일 : 2024.11.19.(화)~2024.11.20.(수), 10:00 ~ 16:00
(입찰관련 서류 접수는 공고된 일시에만 접수함, 점심시간 11:50 ~ 13:00 제외)
나. 장 소 : 한국원자력의학원 구매팀
다. 등록방법 : 직접 방문 제출
*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제출서류 누락, 실적증명 확인시 오류정정 어려움 등으로 추후 입찰참가등록여부에 대한 상호 이견 발생 우려가 있어 받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라. 입찰참가등록서류( 2)~7)의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기재 후 인감날인 필수)
1) 입찰참가 신청서(의학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의학원 소정양식)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4) 용역이행실적증명서(의학원 소정양식/세금계산서 또는 계약서) 1부.
* 나라장터 출력물은 의학원 소정양식에 포함된 내용이 모두 기재된 경우 제출가능함(단, 세금계산서(또는 계약서))는 제출하여야 함)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6)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관련 인․ 허가 서류(영업신고증 등)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의학원 소정양식) 1부.
9) 대표자 입찰시 : 명함 및 신분증(지참)
* 대리인 입찰시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지참), 대리인 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가입증명원(가입자용, 공단 발행) 각 1부.
10)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1항에 의한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이 참여하는 경우(해당업체에 한함) *특별법인임을 확인 가능한 증명서 사본 1부
11) 인감도장 필히 지참(참가등록조서 작성용)
5. 전자입찰서 제출(나라장터)
가. 공고 및 접수기간 : 2024.11.11.(월), 10:00 ~ 2024.11.21.(목), 10:00 / 조달청 나라장터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에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있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의학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비가격 15개(±2%) 중 임의로 선정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7.995%)이상 투찰업체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시설분야, 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03.02.)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결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는 심사대상 제외됩니다. 적격심사시 제출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는 계약체결 시 첨부하여 제출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해당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 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함을 증명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개찰 후 선순위 낙찰예정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명기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 무효처리하고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단, 본 입찰의 유찰 등 본원사정에 의해 계약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건에 기재된 각종 관련 법령, 규정, 기준, 조건 등은 공고일 기준 가장 최신의 유효한 것으로 우선 적용합니다.(단, 재공고일 경우 최초공고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8. 입찰 무효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가 한 입찰
나. 제출한 제반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업체가 한 입찰
다.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업체가 2회 이상의 투찰을 한 입찰
라. 이 외 입찰유의서 등에 위반된 업체의 입찰
9.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법정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근로기준법”에서 정하는 근로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는 용역이므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의 계약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3조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82호) 제27조의3에 따라 사후정산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 해제가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정산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반영하여야 함.
다. 공고상에 명시하지 않은 입찰관련 사항은 입찰유의서 및 붙임자료 등으로 보완하며, 계약서에 포함됩니다.
※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고, 본 입찰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 의학원 사업자등록번호 : 217-82-04745, 법인(단체)명 : 한국원자력의학원
마. 과업내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에서는 입찰공고조건, 입찰유의서, 과업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문의 후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절차와 관련한 상세사항은 우리 의학원 구매팀(02-970-2953)으로 문의하여 주시고, 과업시방서, 입찰참가 자격요건 등 용역 관련 사항은 재난안전팀(02-970-273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아.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 기재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입찰과 관련된 의문에 대하여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된 제출서류를 사실과 다르게 변조하여 허위사실이 적발될 경우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 될 수 있습니다.
자. 최종 낙찰자는 낙찰 통보 후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내역서를 작성하여 요구부서(재난안전팀)의 확인을 받아 구매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자장비 부족 및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또한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카. 조달청 전자투찰 전 반드시 우리 의학원에 직접 내원하여 소정의 입찰참가 신청 서류 등록을 마친 업체에 한하여 전자 투찰 하실 수 있으며, 미 이행시 무효처리 합니다.
타.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 의학원 홈페이지(http://www.kirams.re.kr)에 게재됩니다.
파. 계약업체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현 용역인원을 고용승계 하여야 하며, 의학원의 직접고용전환 결정 시 본 계약은 해지하는 조건임.
※ 본원 사정에 의해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서 제출 전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24. 11. 11.
한국원자력의학원장
입 찰 유 의 서
제1조(목 적) 이 유의서는 우리 의학원에서 시행하는 물품의 구매, 제조 및 용역, 공사, 기타 계약에 대한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유의하여야 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의학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3조(계약보증금)
① 낙찰자는 계약금의 100분의 10의 계약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계약체결 전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낙찰자가 납부한 입찰보증금(단, 이행보증보험증권, 건설공제조합발행보증서 제외)은 소정의 절차에 따라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4조(계약보증금의 귀속) ①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계약보증금(이행보증금액을 포함한다. 이하 같다)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학원에 귀속합니다. 이 경우 동법 시행령 제75조 제1항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제5조(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낙찰선언 후 10일 이내에 소정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다음 서류를 우리 의학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단, 의학원 사정에 의하여 계약일자는 조정될 수 있음)
① 계약보증금 또는 보증서(증권포함)
② 사업자등록증, 면허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의학원 소정양식) 및 인감증명원(최근 3개월 이내), 청렴계약이행각서, 출입업자등록신청서 각 1부
제6조(무효입찰) 우리 의학원 계약업무요령(공고서) 제23조 또는 제26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제7조(기 타)
① 입찰참가자 및 낙찰자는 우리 의학원의 규정과 공고서, 시방서, 입찰유의서 및 기타 제시하는 조건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것으로 보며 계약서에 포함됩니다.
②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③ 입찰참가자는 추가자료 요청 시 이에 즉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기재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용역 표준계약서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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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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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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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원자력의학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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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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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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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용역 표준계약서는「단순업무 외주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중 근로조건 부분을 요약․정리한 내용으로 단순노무 일반용역을 계약할 때 반영 해야할 사항입니다.
위 용역사업에 대하여 한국원자력의학원을 “발주기관”으로 하고 ㈜ ooo 대표를 “수탁업체”로 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종업원의 신분) ①“수탁업체”는 소속 근로자의 처우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무단해고 또는 불이익을 주어서는 안 된다.
②“수탁업체”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도록 한다.
③“수탁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한다.
제2조(근로자 임금) ①“수탁업체”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을 불이행할 경우 “발주기관”은 “수탁업체”와 체결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한다.
제3조(법정부담금 별도반영)“수탁업체”는 근로자의 퇴직급여, 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로 책정하여야 한다.
제4조(포괄적재하청 금지) “수탁업체”는 “발주기관”과 체결한 용역사업을 포괄적인 재하청 방식으로 처리할 수 없다.
제5조(용역업체 관리) “발주기관”은 “수탁업체”가 제출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된 확약내용의 이행여부를 수시로 확인․지도할 수 있다.
제6조(정보공개 및 자료제출) ①“발주기관”은 “수탁업체”와 체결한 계약내용을 공개할 수 있다.
②“수탁업체”는 분기별로 임금지급대장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한다.
입찰참가신청서
공고번호 제2024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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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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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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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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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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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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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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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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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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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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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보증금율 : %
ㆍ보 증 액 : 금 원정(₩ )
ㆍ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으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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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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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사 유 : 해당 없음
ㆍ본인은 낙찰후 미체결 시 귀 기관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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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리
인
․
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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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거래(입찰ㆍ계약ㆍ수급)에 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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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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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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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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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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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인감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된 인감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일반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의학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수락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1) 입찰참가 신청서(의학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의학원 소정양식)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4) 용역이행실적증명서(의학원 소정양식 및 세금계산서(또는 계약서)) 1부.
* 나라장터 출력물은 의학원 소정양식에 포함된 내용이 모두 기재된 경우 의학원 소정양식을 대체하여 제출가능함(단, 세금계산서(또는 계약서))는 제출하여야 함)
5)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6)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관련 인․ 허가 서류(영업신고증 등) 1부.
8) 청렴계약이행각서(의학원 소정양식) 1부.
9) 기타 공고서 내 제출 필요 서류 각 1부.
2024년 월 일
대 표 자 : (사용인감)
한국원자력의학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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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을 귀 의학원과의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하며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소 재 지 :
상 호 :
대 표 자 : (증명인감 날인)
한국원자력의학원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 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한국원자력의학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 계약 등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당사 및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한국원자력의학원의 어떠한 제재처분도 수용 하겠으며, 관련기관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한국원자력의학원의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 한국원자력의학원 직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 등을 제공함으로써 당해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한국원자력의학원의 어떠한 제재처분도 수용하겠으며, 이 에 대한 민・형사상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한국원자력의학원 직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o 계약체결 이전 : 낙찰자 결정 취소
o 계약이행 전 : 계약취소
o 계약이행 이후 :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4. 당사 임직원이 한국원자력의학원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및 알선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당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는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에는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이를 이행치 아니하여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제재와 관련하여 당사가 한국원자력의학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대표 (인)
한국원자력의학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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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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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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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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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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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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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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펙 스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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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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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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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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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원자력의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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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명 및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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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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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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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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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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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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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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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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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요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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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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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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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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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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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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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년
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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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년 00월 00일부터
0000년 00월 00일
(만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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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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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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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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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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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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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 상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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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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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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펙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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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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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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註)
① 계약이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계약범위 및 기준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의료기관일 경우 병상수 포함)이 기재되어 있어야 이행실적으로 인정합니다.
② 이행실적은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한 49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단일 건으로 1년 이상일 경우에만 이행실적으로 인정합니다.
③ 세금계산서(종료전 6개월분),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④ 이행실적 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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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자 확인서
( 견 본 )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복 사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번호 뒷번호는 명암(冥闇)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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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예정자 및 계약자용)
출입업자등록신청서
본(사,인)은 귀 의학원의 출입업자로서 등록하고자 별첨 서류를 첨부
제출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서류(생략) :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인감증명원(최근 3개월 이내) 1부
3. 자격증명 서류 각 1부
2024년 월 일
한국원자력의학원장 귀하
(본 법령 및 규정이 개정될 경우 최근 법규를 준용 함)
한국원자력의학원 계약업무요령
제16조(참가자격) ① 일반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2.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일 것(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재화 또는 용역인 경우는 제외)
3. 보안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관계기관으로부터 보안 측정을 필한 자일 것
4. 전 각 호에 해당되지 않은 경우라도 등록하게 함으로써 의학원에 현저하게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성실업체
제23조(입찰무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입찰을 무효로 한다.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소정 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3.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전호 이외의 입찰유의서에 위반된 입찰
제26조(입찰참가 제한) 원장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된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을 정하여 당해사업자의 입찰을 제한할 수 있다. 자격이 정지된 자를 대리인, 기타 사용인으로 하는 자에 대하여도 또한 같다.
1. 계약이행에 있어서 부실, 조잡 또는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자
2. 입찰 시 부당하게 가격을 조작할 목적으로 담합한 자
3. 입찰을 방해하거나 또는 경낙자의 계약체결이나 이행을 방해한 자
4. 감독 또는 검사에 있어서 그 직무집행을 방해한 자
5.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낙찰자 및 계약을 이행치 않는 계약상대자
6.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하거나 변조한 자
7. (개정 2010.12.31, 삭제 2011.12.6)
8. 무효입찰을 연간 3회 이상 한 자
9. 정부에 의하여 부정업자로서 경쟁참가의 자격을 정지 받은 자
10. 당원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시키거나 승인을 받은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
11. 정당한 이유 없이 제2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능력의 심사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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