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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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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639-00 공고일시  2024/11/11 09:22
공고명 힐링문흥 가족친화공간 조성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장흥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장흥군
공고담당자 이수연(☎: 061-860-57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6,524,000 원
   
배정예산
106,524,000 원
   
추정가격
96,8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장흥군재무관 공고 제2024-515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힐링문흥 가족친화공간 조성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나. 위    치: 장흥읍 원도리 191일원

 다. 과 업 량: 폐콘크리트1,510톤, 폐아스콘 274톤, 건설폐재류 266톤, 혼합폐기물 0.369톤

 라. 과업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추정금액: 금106,524,000원

   - 추정가격: 금96,840,000원, 부가가치세: 금9,684,000원

 바. 기초금액: 금106,524,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

 

2.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소액수의 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입찰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대금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견적서 등록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개시일

견적등록 마감일

개 찰 일 자

비  고

2024. 11. 12. 9:00

2024. 11. 15. 10:00

2024. 11. 15. 11:00

입찰집행관PC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과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의 경우 법인등기사항증명서의 본사소재지)가 장흥군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단,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건설폐기물의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만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조달청에 전자입찰 업체등록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액의 견적을 제출한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 및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 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4:00시까지 투찰하시고, 14:05분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단,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평균산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 금액의 견적을 제출한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 및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 제1항 각 호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견적이 2인 이상인 경우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 될 경우 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4:00시까지 투찰하시고, 14:05분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단,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 드리지 않습니다.)


8.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본 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할 것으로 보고, 계약이행을 위한 업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 수의계약체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하고 전자조달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장흥군 문화관광실 문화예술팀(☎061-860-5763),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경리팀(☎061-860-5736)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장 흥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