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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기술연구원 컴퓨터 공급(입주)업체 선정」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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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KIST 제24-68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컴퓨터 공급(입주)업체 선정
나. 용역개요
1) 위 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4길 5, 한국과학기술연구원
2) 내 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 53,947,300원(부가세 포함)/년
※ 상기 금액은 2023년 매출액을 토대로 추정한 금액으로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납부 기준 금액이며, 실제 대금 지급은 계약 단가 및 컴퓨터 판매량에 따라 정산 지급함.
※ 최종 계약금액은 업체 투찰단가*2로 계약 예정.
라.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2년)
마.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제한경쟁, 단가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등록 및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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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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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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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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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1. (월) 17:00 ~
2024. 11. 22. (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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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T 구매·자산팀
(본관 3층 A3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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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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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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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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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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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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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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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선정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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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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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는 업체는 제외
다.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기관 및 투자기관, 공공기관에 의하여 부정당 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라.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사업자등록증을 [업태: 도, 소매 / 종목: 컴퓨터, 컴퓨터A/S]으로 교부받고 입찰공고일 현재 컴퓨터 도,소매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증을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데스크톱컴퓨터(4321150701)]를 소지한 업체
사.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연구원’ 구매・자산팀에 납부한 업체
4. 공동수급 및 하도급 및 현장설명에 관한 설명
가. 공동수급 및 하도급 허용여부 : 불허
나. 현장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
5. 입찰등록 및 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 아닌 현장입찰로 진행되므로 입찰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은 우리원을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우편, FAX 접수는 받지 않음)
나.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입찰서(소정양식) 제출에 관한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출일시 : 2024. 11. 11. (월) 17:00 ~ 2024. 11. 22. (금) 10:00
2) 장 소 : 서울시 성북구 화랑로14길 5,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본관 3층 구매·자산팀(A326호)
3) 입찰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제1호) 1부
□ 확약서(서식 제2호)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 제3호) 1부
□ 입찰 가격 제안서(서식 제4호) 1부
◦ 업체 투찰 단가표(엑셀파일)은 USB로 제출
□ 제안서 8부, 제안서 파일 USB 1부
□ 용역 수행실적(서식 제6, 7호)
※ 실적의 경우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으로 실적증명서식을 갈음할 수 없음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ㆍ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직접생산증명확인서 1부
□ 컴퓨터 도,소매업을 영위 증빙서류 1부
□ 사용인감 지참
4)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최근 3년간 주요 사업실적 및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 실적증명서는 발주기관이 직접 확인한 원본 또는 조달청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원만 인정
(계약서 사본 인정 불가)
5)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제출하되 봉인부분은 반드시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 가격제안서에는 산출단가표를 첨부하여야 하며 제안금액과 산출내역은 일치하여야 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업체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원 구매・자산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가. 제안서(기술) 평가와 가격 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
1) 평가비율 : 제안서(기술) 평가(80%), 가격 평가(20%)
나. 제안서(기술) 평가 항목: 정량적 평가(15점), 정성적 평가(85점)
다. 제안서(기술) 평가
1)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 평가 수행
※ 평가위원회는 외부전문가 과반 수 이상으로 구성
2)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PPT형태의 제안서 발표회를 통해 제안서를 평가한다.
3) 제안서 발표는 제안서 제출 순서별로 35분간 (발표 15분+질의응답 20분) 진행한다.
※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참가인원은 업체별 발표자 포함 2인 이하로 한정한다.
4) 제안업체는 다른 제안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다.
5) 제안발표회에 참가하지 않을 경우 서면평가 진행을 원칙으로 하며,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 발표는 PM이 해야 하며, PM이 발표를 못할 경우 해당 업체는 서면평가로 진행한다.
※ 업체별 제안발표 시간은 제안업체 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는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평가기준 및 배점” 참조
라. 최종업체 선정
1) 동일 점수일 경우 제안서(기술)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제안서(기술)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세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결정한다.
2) 모든 협상 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8.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평가합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는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20%)을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하며, 제안서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 한도의 85%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일시 : 협상적격자 선정 후 별도 통보
라.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마.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가능
바. 협상 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이 사업예산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예산 범위 내에서 가격 협상
사. 세부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름
9. 협상절차
가. 우선협상대상자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 할 경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생략합니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다. 모든 협상 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10.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 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계약하고자 하는 조건을 공고하는 장소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문과 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제안서 및 과업범위 문의: 구매·자산팀 김봉숙 관리원 (02-958-6056, kbs@kist.re.kr)
입찰 및 계약 문의: 구매·자산팀 정근학 관리원 (02-958-6343, jgh@kist.re.kr)
라.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원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우리원 부조리신고센터(02-958-6047)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계약예규 및 관련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24. 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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