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4-39호
입찰공고
사업 관련 문의는 사업부서로 부탁드려요!
입찰명: 선문대학교 IR센터 성과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 찰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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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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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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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403호 인사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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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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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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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431A호 입찰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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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선문대학교 사무처 인사총무팀
- 문의: 계약 관련 임성민(☎: 041-530-2193), 사업 관련 최은혜(☎: 041-530-8563)
- 주소: (31460)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선문로 221번길 70, 본관 4층 40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선문대학교 원격지원교육 학습경험플랫폼(LXP) 개발 용역
나. 입찰 진행방식 및 방법: 직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계약
다.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라. 사업예산: 금30,870,000원(금삼천팔십칠만원), 부가세 포함
마. 기타사항
1)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없는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진행함
2) 세부 내용은 나라장터에 입찰공고문에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
바. 공동수급 불가
3.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가. 입찰 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2024. 11. 21. 10:30 마감, 선문대학교 본관 403호 인사총무팀
나.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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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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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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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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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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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1]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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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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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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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2] 사용(변경금지), [붙임3]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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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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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명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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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 발행 (*사업자등록증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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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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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사업자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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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대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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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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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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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사업자일 경우만 제출
◆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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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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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납세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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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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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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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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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 중간부분 날인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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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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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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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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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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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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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4] 사용, *자사양식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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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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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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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 선문대학교 312-82-03075
◆ 기간: 입찰일 / 보증금률: 5%
◆ 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4-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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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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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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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5]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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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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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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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6]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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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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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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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7]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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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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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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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날인된 사본
◆ (*공인된 기관의 서류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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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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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요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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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8] 사용(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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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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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증명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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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9]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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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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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5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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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철 방식은 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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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용 제안서 파일이 담긴 USB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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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표자료는 PDF파일로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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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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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필수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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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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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안서 발표 및 심사: 2024. 11. 21. 13:30(*입찰 마감 후 별도 안내)
1) 입찰 장소: 본관 431A호 입찰실(*변경될 경우, 입찰 등록 시 안내)
2) 진행 방법: 제안서 PT발표 업체별 15분 이내로 진행(*시간엄수)
3) 작성 방법: 제안요청서 참고
4) 기타: 발표용 제안서 파일은 PDF파일로 제출
라. 협상대상자 통보 및 협상일시: 기술능력평가 이후 개별 안내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신청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해 입찰금액의 5/100이상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6. 계약
가. “계약체결”은 낙찰 후, 적격심사를 통해 최종 낙찰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서에 날인함으로 성립됨
나. 낙찰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에게 최종 계약품목명세서(산출내역서)를 제출해야 하며, 계약품목명세서는 각 품목별 단가로 구분하여 작성
다. 계약서 작성 시, 구비서류(*추후 안내)
7. 유의사항
가. 입찰서는 총액을, 부가세포함으로 작성하여 밀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하며, 입찰가격 작성 시,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하는데 한글표기를 우선으로 함
나. 대금은 전 품목(용역)의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지급하며, 중도 취소자의 경우는 별도 협의하여 정산
다. 입찰공고 내용에 대한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라.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선문대학교 『물품의 구매 및 계약에 관한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을 준용하며, 최신 법을 우선 적용함
마. 입찰 자료 내용이 상충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으로 하며 담당자에게 필히 문의 후 진행
바.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될 경우, 정정공고 또는 재공고 진행
사. 공동수급을 하는 경우, 공동수급 확인서 및 계획서 작성 필수 (양식 자율)
아. 입찰참가자는 입찰일의 시간 및 장소를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자.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사이트에 게시하여 진행함
차.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된 경우 정정공고 또는 재공고 진행
2024. 11.
선 문 대 학 교 총 장
입찰등록조서
(*발주기관에서 준비함)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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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인총 제2024-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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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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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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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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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IR센터 성과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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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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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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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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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등록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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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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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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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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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주민등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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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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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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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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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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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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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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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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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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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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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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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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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 [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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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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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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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IR센터 성과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
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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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인총 제2024-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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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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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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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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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날인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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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대리인
(*대리인일 경우,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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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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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주민등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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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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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업체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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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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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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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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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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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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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생 년 월 일
(주민등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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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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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서 본문 필수 참고, 서류 미비 시 입찰등록이 불가능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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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공고번호로 공고(지명)된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입찰공고문, 규격서, 계약조건, 계약사항 등을 확인 및 수락하고 입찰에 참가 신청합니다.
2024. 11. 21.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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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2] 입찰서
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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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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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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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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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지명)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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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인총 제2024-3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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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
|
2024. 11. 2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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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 입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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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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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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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IR센터 성과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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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금 액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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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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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품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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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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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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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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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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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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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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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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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생 년 월 일
(주민등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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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 공고번호로 공고된 입찰에 귀교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내용에 따라 응찰
하며 이 입찰이 수락되면 물품구매(용역) 계약 일반 조건,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및 기타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 요율(금액)로 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본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11. 21.
입찰자: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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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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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3] 입찰서 봉투 작성 방법
입찰서 봉투 작성법
*붙임2 가격입찰서만 밀봉함
(앞면)
공고번호: 선문인총 제2024-39호
입찰명: 선문대학교 IR센터 성과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업체명: ㈜00000
|
※ 전자 인을 사용하여 위 내용처럼 직인 날인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사유서를 제출하고 전자 인 출력 본으로 대체 가능함
◆ [붙임4]
사용인감계
■ 상 호:
■ 주 소:
■ 대표이사:
■ 용 도: 입찰 참가
위의 사용인감은 당사에서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교와의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를 사용하겠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하자는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4. 11. 21.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5]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선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의 사항을 준수하여 청렴계약의 원칙을 준수하겠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선문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선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이상 1년 미만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선문대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선문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선문대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11. 21.
서 약 자 : ○○○회사 대표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 [붙임6] 서약서
서 약 서
본인은 『선문대학교 IR센터 성과관리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제반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기재 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주관기관의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하며 어떠한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위원회와 관련하여 평가방법,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4. 11. 21.
상호 또는 명칭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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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7] 위임장
위 임 장
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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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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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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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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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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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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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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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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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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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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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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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에서 주관하는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4. 11. 21.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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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참서류 : 재직증명서, 신분증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입찰참가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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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8] 실적 요약서
수행실적 요약서
1. 수행실적 상세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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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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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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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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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 주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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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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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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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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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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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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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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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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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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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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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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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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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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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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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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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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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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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
작성자 : (인)
기준
|
배점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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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작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및 전문대학 시스템 개발 단일용역 3천만원 이상 실적
∙미제출 및 실적 없는 경우 0점
|
5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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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4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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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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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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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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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 2건
|
7
|
|
※인정기준: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첨부)을 제출하는 경우에만 인정
◆ [붙임9] 실적 증명서(※서식 대체 가능, 단 입찰과 관련한 필수사항은 포함되어야 함)
실 적 증 명 서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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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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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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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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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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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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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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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문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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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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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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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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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명
|
|
계약기간
|
|
계약금액
|
|
계약내용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
발급부서 :
전화번호 :
|
담당자 (서명)
|
선문대학교 총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