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공고 제2024-65호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단가계약)
|
|
|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견적제출(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31-729-9036), 감사담당(☎031-729-9008) 및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 참여공간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1. 견적제출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위탁급식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2. ~ 2025. 12. 31.
다. 용역장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407번길 12
라. 예정물량(예상 급식 현황)
구분
|
석식 또는 중식(평일급식)
|
급식일수
|
급식인원
|
식수 계
|
초등(4~6학년)
|
230일
|
40명
|
9,200식
|
마. 기초금액 : 금6,500원(부가세포함)(단가계약)
1) 단가산출내역: 1밥(보온), 1국외 반찬 5찬 이상, 후식(과일, 음료 등)
2) 총 예정금액: 금59,800,000원(금오천구백팔십만원) ※부가세포함
- 초등 방과후: 금59,800,000원(6,500원×40명×230일)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급식 인원 및 급식 일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동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체결)에 따라 성남시의회 예산 의결이 완료되는 즉시 계약체결 절차를 진행하며, 성남시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견적방법 : 제한경쟁, 단가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전자입찰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11.(월) 17:00
나.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1. 15.(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5.(금) 11:00 성남시청소년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4. 참가자격(아래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제38조 (입찰 참가신청)의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업체여야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의 제1호, 제2호, 제8호의 나목, 마목에 따른 식품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1450)으로 영업허가 및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3)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성남시에 있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가”항의 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제8조의2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제1항제1호에 따른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판로지원법」 제33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보는 법인 또는 단체 중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법인 또는 단체를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경우 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해당 자격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견적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견적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라. 음식물배상책임보험을(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에 가입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보험 보장기간이 용역 기간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마. 당해 물품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 점포 등)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시설 소유 및 임차 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내 배송 완료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사. 영양사 면허증 및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종사원이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아. 1식 당 밥, 국을 제외한 기본 5찬 이상, 후식을 지원해 줄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자.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입찰자는 견적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 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 함.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동 서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http://www.g2b.go.kr / ☎. 1588-0800
※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본 건에 참가하여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건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성남시)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건은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방으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건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 4. 1.시행)(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비대상이고, 수의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최저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계약상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 보증금: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사례: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11.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 견적제출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본급 지급 시 최저임금 이상으로 지급하여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아야 하며 각종 수당은 근로기준법을 적용하여 위반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완료일까지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을 본재단에 귀속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본 공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에 관한 사항: 성남시청소년재단 계약담당자(031-729-9036)
- 용역에 관한 사항: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사업담당자(031-729-9539)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2024년 11월 11일
성남시청소년재단 재무관
【붙임】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 원 이상인 자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성남시청소년재단 재무관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