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생태원은 청렴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 기업 규제애로 해소, 기업민원 보호, 부조리 척결 및 깨끗한 공직 풍토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기업 규제애로 및 기업민원 보호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연락처나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 041-950-5306~9(국립생태원 감사실)
○ 홈페이지 : http://www.nie.re.kr
(기관소개 → 윤리경영 → 공익(부패)신고 및 규제애로 신고)
○ 주 소 : (33657) 충청남도 서천군 마서면 금강로 1210 국립생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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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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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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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2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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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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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태계기후대응 표준관측망 구축 계획 수립을 위한 생태기초조사(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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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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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월) 14:00[전자입찰서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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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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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1.(월) 14:00 ~ 2024.11.18.(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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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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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및 장소 개별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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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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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월) 15:00이후,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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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는 접수 마감 후 7일 이내로 진행하며, 일시는 발주기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위의 개찰 예정일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가 늦어질 경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된 후 개찰을 진행합니다.
이 공고는 국립생태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하며,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문의, 과업내용 : 국립생태원 기후생태관측팀 (☎ 041-950-5615)
○ 입찰공고, 계약방법 : 국립생태원 재정운용부 (☎ 041-950-5353)
○ 나라장터(g2b)시스템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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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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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태계기후대응 표준관측망 구축 계획 수립을 위한 생태기초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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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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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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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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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 및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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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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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 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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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정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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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오천만원(50,000,000원 /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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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접수
(제안서,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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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1.(월) 14:00 ~ 2024.11.18.(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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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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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2024.11.18.(월) 제안서 기술평가 후 실시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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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계약 및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 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의 입찰입니다.
◐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는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고, 가격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지문투찰)로 진행합니다.
◐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1조(제한경쟁입찰에 의한 계약과 제한사항 등)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5조(제한경쟁입찰의 제한기준)의 규정에 따라 아래에서 정한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 및 제2종 환경영향평가업(업종코드: 7414), 엔지니어링사업(자연, 토양환경)(업종코드: 3596)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제2호에 따른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함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되는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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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은 입찰마감 일시를 기준으로 입찰참가자격을 판단하며, 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계약체결 시 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4.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5.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 제안서 제출 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 제안서 제출 방법 :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한 온라인 제출
◐ 제출 서류 중 관공서 발급분은 제안서 접수 마감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이어야 하고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이 필요합니다.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 책임으로 봅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허위 또는 모방, 표절로 밝혀질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계약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및 입찰참가 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정량적제안서 1식(별지 제4~7호 서식)
- 제안업체 일반 현황, 재무구조 및 최근 3년간 매출액, 사업추진인력 현황, 주요사업 실적 및 용역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② 정성적제안서 1식(증빙서류 포함) ※ pdf 또는 ppt
③ 제안요약서 1식(발표자료) ※ pdf 또는 ppt
※ 기업 고유명 또는 식별할 수 있는 표기 금지
④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서약서, 확약서, 보안각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등 증빙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 상기 입찰 서류 및 제안서 증빙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 분량은 60페이지(30장) 이내로 작성(페이지 번호 부여)
※ 제안서, 제출서류 등은 반드시 조달청 e-발주시스템을 통해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하며, 용량은 300MB 이하여야 합니다.
※ 업체명 표기(접수용), 미 표기(심사용) 2가지 형식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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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안서 평가 및 개찰
◐ 제안서 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후 사업부서(기후생태관측팀)에서 별도 안내합니다.
◐ 개찰은 제안서 심사 완료 후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개찰합니다.
7.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발주기관 필요 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추가자료 요청 시 입찰참가자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8.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 협상적격대상자는「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를 종합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합니다. - 종합평점 : 기술능력평가(90)+입찰가격평가(10)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배정예산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대상은 적격사업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통보합니다.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0조(재입찰 및 재공고입찰)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공고입찰 실시에도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동법 시행령 제27조(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에 따라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근거하여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공고문에 명시된 일시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을 발급받아 입찰참가신청서와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 국립생태원은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을 위하여 청렴 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2에 대한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행위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제․해지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같은 법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국립생태원은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립생태원의 자료 제출 요청에도 입찰자 등이 협조하지 않는 경우「입찰에 있어서의 부당한 공동행위 심사지침」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 본 입찰은 공공부문과 중소기업 간 협력을 촉진하기 위하여 대금청구 시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의무 대상입니다.
◐ 상생결제 이용 시 계약체결 후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협약은행 : 농협은행, 하나은행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제22조에 의하여 상생결제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없으면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위탁기업에게 현금결제 또는 상생결제로 납품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 관련규정
- 입찰공고문(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정부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 기타 입찰 ․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하며,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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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공고 관련 법규, 입찰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와 제안서 온라인 제출 시 제출 마감 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마감 시간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합니다.
◐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상이하거나 제안요청서에 누락 되어 있어도 본 사업의 수행에 필수적인 요건 또는 중요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입찰참가자는 제안서에 그 내용을 기술하고 보완대책 또는 해결 방안을 제시하여야 하며 이 경우 구체적인 시행방안을 제시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제반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합니다.
◐ 제안서에 명시된 투입인력과 실제인력이 상이할 경우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상호 합의하에 계약 체결 시 제안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협상일시 및 장소 등은 협상 대상자 선정 후 우선협상대상자에게 개별 통지하며, 협상 대상에서 제외된 입찰참가자에게는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 계약 체결 후 계약상대자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국립생태원 정보에 대해 용역수행 기간은 물론 그 이후라도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고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의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 계약체결 후 계약상대자와 국립생태원이 협의한 바에 따릅니다. 만약 국립생태원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대재해처벌」제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중대재해처벌」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정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립생태원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국립생태원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알리오, 국립생태원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 기타 문의
- 사업문의, 과업내용 : 기후생태관측팀 주성배(☎ 041-950-5615)
- 입찰공고, 계약방법 : 재정운용부 노경호(☎ 041-950-5353)
- 나라장터(g2b)시스템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국립생태원 계약담당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