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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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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073-00 공고일시  2024/11/11 11:23
공고명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숙(☎: 054-744-36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7,900,000 원
   
배정예산
97,900,000 원
   
추정가격
89,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4-13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규격·가격 동시입찰)에 따라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자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 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행정실(☎054-744-3631), 경상북도교육청 감사관실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gbe.kr) 참여마당/청렴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이 입찰과 관련된 공고서와 과업지시서(규격서 등 포함)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기 초 금 액

금97,900,000원(부가세포함)

※ 연수 및 체험 과정 운영에 따른 소요 비용 일체 포함

입찰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1.(월) 16:00 ~ 2024. 11. 22.(금) 12:00 / G2B 전자제출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1.(월) 16:00 ~ 2024. 11. 22.(금) 12:00 / 인편제출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제안서 설명회

2024. 11. 26.(화) 14:00, 본교 1층 해송도서관

가격입찰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8.(목) 14:00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입찰서는 위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합니다.

용 역 기 간

2025. 2. 3.(월) ~ 2025. 2. 16.(일) [기간 중 6박 8일]

용 역 장 소

독일 및 인근국가

참가예상인원

학생 16명, 인솔교사 2명 [총 18명]

※ 참여인원과 인솔교사는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용 역 내 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연수 일정에 따른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 경비와 여행자보험, 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 일체의 여행 및 행사경비를 포함한 총액계약 건임

- 연수경비, 숙박시설, 식사, 교통편 등에 관한 사항 및 연수일정 등 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이행가능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입찰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기 타 사 항

- 긴급재난, 전염병, 기상여건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낙찰자는 변동사항에 대하여 학교의 의견을 따라야 함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하여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2.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제93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경상북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 규정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제한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다. 지역제한(경상북도) 대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평가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1. 11.(월) 16:00 ~ 2024. 11. 22.(금) 12:00
      (단, 평일 09:00 ~ 16:30 제출, 공휴일, 토, 일요일 제출 불가)

    2) 접수장소 및 제출방법: 우리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우편, 전자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용역 제안서[서식2] 10부

        - 규격: A4 크기,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기관견학, 문화체험, 교통, 숙박, 식사 등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다) 최근 5년 이내 해외연수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라)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에 한함)

      아) 인감증명서 1부(인감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서식3] 1부 추가 제출)

      자) 여행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카)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서식4]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타) 서약서[서식5], 확인서[서식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서식7] 각 1부

      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나.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1) 일시: 2024. 11. 26.(화) 14:00(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2) 장소: 1층 해송도서관

    3) 제안설명 방법: 업체당 설명은 20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

    4) 제안설명 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임

    5) 입찰참가자는 다른 입찰참가자의 제안서 발표를 들을 수 없음

    6)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 1] 참조

  다. 유의사항  

    1)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등록된 사용 인감으로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함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3)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보완·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업체 부담이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공개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제출 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기간: 2024. 11. 11.(월) 16:00 ~ 2024. 11. 22.(금) 12:00

    ※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완료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장소: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다.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가격입찰서 개찰

  가. 일시: 2024. 11. 28.(목) 14:00

  나. 장소: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되므로 전산 장애 발생 및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 득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이 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조달청 계약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식9]「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식10]「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평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 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합니다.

  마. 제안 업체는 동 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학교 정보에 대하여 정보 유출 등에 관한 보안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집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과업지시사항에 관한 사항:마이스터부(☎054-624-3499)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행정실(☎054-744-3631)

    3)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1.



한 국 국 제 통 상 마 이 스 터 고 등 학 교 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인)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인감 날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2] 

 

 

 

 

문서 접수번호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 유의 사항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해야 하고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음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직 원 현 황

  총인원 (      )명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해외연수 용역 수행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교육청·직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한 해외연수 수행실적

-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업무는 계약서 사본 첨부

4. 조직 및 인원 현황

구   분

성  명

연령

직  위

해당분야 근무경력

최종학력

소지자격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사본 첨부


5.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실행계획(자유서식)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천재지변 등에 따른 일정 변경 시 대체 활동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기 이용계획 및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 계획(항공권 확보 가능 여부 확인 필수)

     - 항공기 탑승인원 배치 계획

     -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 제출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출발일 학교→공항 이동 계획 포함하여 작성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현황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국외연수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수행 안내원 및 현지안내원, 야간경비인력, 가이드의 전문성, 유자격자 및 현장체험활동 안전요원 자격 보유여부, 수송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등 기재


  바. 기타(업체별 국외연수용역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증빙관련서류 각 1부.  끝.


2024.    .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3]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4.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 인감증명서 첨부

[서식4]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위 사람을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입찰 관련 대리인으로 지정하고,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위임합니다.

 

                     2024.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 지참서류: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서식5]


서    약    서



『2024학년도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본사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학교에서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 본사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가.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방해 행위

  나. 낙찰업체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사은품 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낙찰업체 제품의 음해 행위,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다.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라.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등

3.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4. 분쟁이 발생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단, 서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학교의 해석에 따른다.)

5. 기타 구두로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한다.

6. 본사의 행동으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학교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소  속

성  명

직 위

동의 여부

서  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본인은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의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용역 사업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합니다.

 

 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의 「학생 국외 기관 견학 및 문화 체험」 용역 사업 입찰 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 정보를 수집하는 데 활용

 

 나.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 인력의 성명, 소속, 직책, 연령, 전화번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입찰 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 기간까지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본인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계약 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4년  월   일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8] ☞ 계약시 제출

청 렴 서 약 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서 약 자   업체명:                   

                       대표자:          (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9]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교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서식10]☞ 계약시 제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는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으로부터 도·수급(수탁) 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상북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대전광역시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한국국제통상마이스터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비고

(100)

(30)

1. 수행경험(15점)

  - 최근 5년간 교육청·직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한

    해외연수 수행 실적

  - 4인 이하 및 사전 답사 성격의 수행 실적은 제외

 

 

평가기준 규모 이상 수행 횟수

배점

주1)

참조

A. 10회 이상

15

B. 7회~9회

12

C. 4회~6회

8

D. 1회~3회

4

E. 0회

0

2. 경영상태(15점)

 -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 점수 붙임 파일 참고

15

주2)

참조

 

(70)

3. 수행 능력(10점)

우수

보통

미흡

 

 3.1. 관련 자격 여부

5

3

1

 3.2. 기관 및 문화 체험 과정의 적정성

5

3

1

4. 일정별 프로그램의 적정성(20점)

우수

보통

미흡

 4.1. 기관 방문 운영의 적정성

10

6

2

 4.2. 문화체험활동 프로그램 운영 능력

10

6

2

5. 숙박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우수

보통

미흡

 5.1. 숙소 제공 능력

8

6

4

 5.2. 식사 제공 능력

7

5

3

6. 연수 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 수준(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안전요원 및 운영요원 상시 동행 여부

10

6

2

 6.2. 위급상황 대처 능력(병원, 경찰서 등)

5

3

1

7. 교통 제공 능력(5점)

우수

보통

미흡

 7.1. 이동버스(국내,현지)운행 계획

5

3

1

8. 기타(5점)

우수

보통

미흡

 8.1.수행 실적 중 사업의 수행 완성도 평가

(발주기관의 만족도 조사, 클레임 사항, 사업내용 변경, 위약 사례 등)

5

3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및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평가기준 규모 이상 교육청·직속기관·학교에서 발주한 해외연수로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인정하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하여 적용한다.

주2) 경영상태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평가회사로부터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이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같은 날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신용평가등급’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 또는 분할한 기업이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합병기업이 합병 후 새로 발급받은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는 합병대상자들의 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2항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해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가회사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

                                                                          (단위 : 점)

신용평가등급

평점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A1, A2+, A20,

A2-, A3+, A30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15.00점

BBB-, BB+, BB0, BB-

A3-, B+, B0

BBB-, BB+, BB0, BB-

14.25점

B+, B0, B-

B-

B+, B0, B-

13.00점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10.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