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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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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16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1:32
공고명 2025년 평택시 통근버스 임차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평택시 수요기관 경기도 평택시
공고담당자 은지찬구지수종윤(☎: 031-8024-277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920,000 원
   
배정예산
150,920,000 원
   
추정가격
137,2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택시 공고 제2024-3566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전자입찰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평택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평택시 통근버스 임차 용역

과 업 내 용

과업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고

용 역 기 간

2025. 1. 1.~ 2025. 12. 31.

기 초 금 액

150,920,000원

용역예정금액

금150,920,000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37,200,000원

13,720,000원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평택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발주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실 과업일수가 예정과업일수보다 적을 경우 실 운행일수를 일할 계산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합니다.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자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상 운행노선, 수행시간 등 과업 세부내용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12.(화) 10:00 ~ 2024. 11. 19.(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19.(화) 11:00 평택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조건(가~라)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제5조에 의한 보험을 가입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 7811189901)를 소지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http://www.g2b.go.kr)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토ㆍ일ㆍ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합니다.

     ※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4. 공동도급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단독수급만 가능]  

  

5. 입찰서 제출

  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9:00~18:00이며, 토·일·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합니다.

  라. 입찰참가등록 마감시간까지는 입찰서 등록이 24시간 가능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39호)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추정가격 2억원 미만 기준을 적용하여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 평가방법 중 적격심사 대상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결과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 평가에 의할 경우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2023년 기업 경영분석자료 중 “H492.육상 여객 운송업”에 따른 업체 평균비율[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47.23%,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75.34%]을 적용하며. 재무상태 평가에 적용하는 결산서의 해당연도는 평균비율 산정 자료와 동일 연도로 합니다.

  라. 신인도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39호)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신인도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특별신인도(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인 용역에 한함)의 실적은 우리시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르며 적격심사서류 제출시 반드시 발주부서(회계과 김석원 주무관031-8024-2783)확인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하며, 경유되지 않은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최근 5년간 해당 용역 이행실적 합계액이 당해 용역 기준금액 이상인 경우

    - 용역 실적대상: 45인승 이상 통근버스 운행 이행실적

    - 실적 기준금액: 137,200,000원(부가가치세 제외)

  마. 장비투입 비율 충족여부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 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제출장비현황 총괄표, 차량임차계약서 등)은 적격심사서류와 같이 접수합니다.

     ※ 제출장비현황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관리 및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단,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합니다.

  바.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는 해당용역 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평가에 필요한 서류(원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회계과(담당자 김석원 주무관, ☎ 031-8024-2783)


8.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9.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예규)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용역관련 문의 : 평택시청 회계과 (031-8024-2783)

      - 계약관련 문의 : 평택시청 회계과 (031-8024-398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 및 이용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자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 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공직자 부조리신고 창구 운영

 

 

 

   ❍ 신고내용

    업무와 관련하여 금품을 받거나 향응을 제공받는 행위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한 이득을 얻는 행위
   
자기 또는 다른 사람의 이익을 위하여 다른 공무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행위
   
「평택시 공무원행동강령규칙」을 위반하는 행위

   ❍ 신고전화 : 031-8024-2181~2182, FAX : 031-8024-2159

   ❍ 방문접수 : 평택시 감사관실 조사팀

   ❍ 인 터 넷 : 시 홈페이지 ⇒ 공직자 부조리신고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평택시(분임) 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