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의견적 전자제출, 총액견적, 청렴계약제, 전자계약, 중대재해처벌 대상입니다.
2.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24-GS-45
나. 건 명 : 24년 후반기 소방시설 종합점검 용역(24-GS-45)
다. 용역내용 : 내역서 참조
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4.11.11.(월), 10:00
마. 개찰일시 : '24.11.19.(화), 10:30
바.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5일
사. 용역장소 : 강원도 인제군 일원 * 세부장소는 내역서 참조
아. 계약체결 예정일 : '24.11.20.(수)
3. 예산액 / 기초예비가격
가. 예산액 : 15,115,000원
나. 기초예비가격 : 15,115,000원(복수예가 산정범위 : -2.0% ~ +2%)
4. 견적서제출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이하 국계법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
나.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1항에 따른 소방시설관리업 보유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판로지원법”)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해당품목 동등 이상 사양 납품 가능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소 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 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특별자치도이어야 하고, 계약체 결시까지 유지하여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입찰참가등록마감
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등록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까지 국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공동도급 : 미허용
6. 현장설명 : 생략
7.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8.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제출마감 시간 이후에는 제출이 불가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우리 부대에 비치된 ‘견적제출 취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견적제출에 재입찰 할 수 없습니다.
9. 견적무효
가. 국계법시행령 제39조 3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중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견적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10.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 대비 상․하한율의 범위내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1.4.1.) 제16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일 경우 국계법 시행령 47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3.6.30.)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임.
라. 계약상대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23.6.30.)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시 공고문의 붙임에 있는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12. 기타사항(주의사항)
가. 본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해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견적제출 불가에 대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21.4.1.)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21.4.1.)은 국방전자조달 인터넷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공개 소액수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사 입찰유의서, 고시, 국방부 공고, 이용약관, 본 시스템 홈페이지상의 전자입찰 집행절차,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등 관련규정 및 절차를 숙지․준수하여야하며, 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13.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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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252-849)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내린천로 3990 ㉴116-1호 재정부
나. 연락 / 문의처
- 계약관련 문의 : 033-460-5528 용역계약담당 8 급 전가희
(e-mail : g2025jgh@daum.net)
- 용역이행 관련 문의 :033-460-5622 원사 이제현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 www.d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11.11.
육군 제 2307부대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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