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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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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220-00 공고일시  2024/11/11 12:03
공고명 2025년도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직원식당 위탁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수요기관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
공고담당자 윤태선(☎: 031-451-26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3,800,000 원
   
추정가격
158,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소년분류심사원 공고 제2024-003호

 

 

2025년도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직원식당 위탁사업 용역

 

 

서울소년분류심사원 행정지원과

입 찰 공 고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입찰(계약)보증금이 국고에 귀속되고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제7호(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제1항제2호(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직원식당 위탁사업

품명

규격

규모

위치

면적

(좌석)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직원식당 위탁사업

제안요청서 참조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직원식당

168㎡

(40석)

  나.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위탁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1년)

 라. 사업예정금액 : 연 173,800,000원(부가세 포함)

    ‣ 연 173,800천원[22,000식(연간 급식 추정인원)×추정급식단가 : 7,900원(1식 4찬)]

       급식인원, 급식일수 및 급식단가, 배식방법 및 배식시간 변경 시 계약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급식인원은 우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4. 11. 12.(화) 10:00

  바.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1. 19.(화) 10:00

  . 현장설명회 :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필요시 사전방문 가능, ☎031-451-2684)

  아. 제안서 제출일시 : 2024. 11. 15.(금) 및 11. 18.(월) 10:00 ~ 16:00

       일 및 공휴일 제외, 평일 10:00~16:00

  . 제안설명회 : 2024. 11. 21.(목) 14:00 ~ 16:00

  차. 제안서 제출장소 : 서울소년분류심사원 행정지원과(계약담당) 직접 제출

       ※ 서울소년분류심사원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00

       제안서 제출자는 나라장터(g2b)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신분증 지참)를  지참하고 제안서 제출할 것(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의 경우 위임장 1부 제출)

  카. 개찰장소 : 서울소년분류심사원 행정지원과 입찰집행관 PC(제안서 평가 후 개찰)

  타.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시 식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로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 준수를 승낙한자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마. 공동계약은 허가하지 않으며,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는 제외함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의2제1항 제2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 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제한 기업 집단 계열사

  바.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따라 위탁급식영업 신고업체로서 위탁운영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또는 개인사업자

       영양사, 조리원 등 인력보유 필수

  사. 최근 3년 이내 단일사업장 1일 평균 100명(중식) 이상의 단체 급식을 1곳 이상 운영한 경험이 있는 업체 또는 개인사업자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국민연금보험료(개인, 사업장)를 비롯한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사업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입니다. 따라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업체(단,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두고 있어야 함)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써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은 하지 않아도 무관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참가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5/100(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하는 경우는 4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4. 보험료 사후 정산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695호)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합니다.(고용보험료 및 산재보험료는 별도로 정산하지 않으나, 해당 현장 가입증명원 및 완납증명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근로자와 『안양시 고시 제2024-176호』규정에 의하여 안양시장이 고시한 2025년 안양시 생활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근로자의 고용 유지 노력 및 고용을 승계하여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등을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내용 미이행 시에는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하고 향후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수도광열비 사후 정산 및 국유재산사용료 징수

  가. 수도광열비(수도료, 가스료, 전기료)는 「정부 입찰․계약 집행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695호)에 따라 계약체결 시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하며 계약업체에서는 우리원에서 정산하는 금액에 대해 조정할 수 없습니다.

  나. 국유재산사용료 징수는 우리원에서 책정한 금액을 계약업체에서 지불해야 하며, 확정된 금액에 대하여 계약업체에서는 조정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일정 : 2024. 11. 15.(금) 및 11. 18.(월) 10:00 ~ 16:00 / 서울소년분류심사원 행정지원과(계약담당) 직접 제출

       일 및 공휴일 제외, 평일 10:00~16:00

  나.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g2b)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신분증 지참)

       입찰 참가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제출(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

          - 4대 보험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3개월 이내)등 관련서류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에 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 신분증만 지참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③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④ (개인, 법인)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⑤ 제안평가자료 : 제안서 7부 및 제안서 내용이 모두 수록된 CD 1매

       ※ CD 준비가 어려운 업체는 USB로 대체 가능

     ⑥ HACCP, ISO 등 인증서 1부(해당업체에 한함)

     ⑦ 2022, 2023년도 재무제표 1부

     ⑧ 실적증명서 1부(최근 3년간 1곳 사업장에서 1일 평균 100식 이상 운영)

     ⑨ 영업신고증 사본 1부(위탁급식영업 신고증)

     ⑩ 청렴서약서 1부

     ⑪ 서약서 1부


7.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가. 본 입찰은 기술능력평가(제안서 평가) 70%, 입찰가격평가 30%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배점한도의 85%(100점 만점 기준 8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한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서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회계예규 등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문의처 : 서울소년분류심사원 행정지원과 계약담당 윤태선(031-451-2684)



2023. 11. 11.



서울소년분류심사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