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한양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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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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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한양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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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
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
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
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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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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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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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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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 2026.02.28.
(학부모,학생,교직원 만족도 평가 후 연장계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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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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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 구간 : 서울특별시 (2024학년도 버스노선표 참조)
◈ 운행 차량 : 45인승(12대), 35인승(2대)
※ 학생 수용에 따라 운행 일정 및 구간, 횟수, 차량 대수는 변경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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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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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 일십일억삼천팔십육만원 (금1,130,8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운전자 및 차량안전도우미 인건비 및 차량운영 경비(차량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기타), 도색(본교에서 정한 색), 어린이보호표지, 점멸등,안전띠,
승강구, 경광등, 후사경, 정지표시장치, 학교표지, 운전기사 정복착용 등 어린이통학버스 구비요건(별도 법조항 참조) 포함 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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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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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과업설명서(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
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음
◈ 학기중(등교1회, 하교(월수금 1회, 화목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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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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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기준지급(현장체험학습, 수영교육 등)
◈ 운전자(만68세 미만), 승하차안전도우미(만65세 미만)
◈ 어린이 통학버스 위치알림서비스 및 안전 확인 장치 설치
◈ 운전자 및 승하차안전도우미 안전교육 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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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8조 제1항 제1-1호 및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우리 학교의 통학버스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②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9조의2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가맹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계속 서울시,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자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⓺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설명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서를 참고하고,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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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11.12.(화) 10:00 ~ 2024.12.23.(월) 10: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 우편및팩스 제출 불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한양초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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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② 입찰서 1부 [붙임 2]
③ 제안서 10부 [붙임 3]
④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시·국세 완납증명서
⑦ 차량종합보험증권(책임보험) 사본, 차량보유현황표
⑧ 평가요소 해당 증빙서류 각 1부
⑨ 직영차량 운행 각서
-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증 발급현황(최근)
⑩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⑪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붙임 5]
⑫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증 사본 1부
⑭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⑮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⑯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⑰ 각서 1부 [붙임 8]
⑱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⑲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⑳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㉑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㉒ 차량보유 확인서
(장비기준 : 45인승 이상 35대이상), 장비기준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 모든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명시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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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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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7]
③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9]
④ 근로조건 이행확인서 1부 [붙임 11]
⑤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 10]
⑥ 어린이통학버스신고필증 1부
⑦ 운전자 면허증사본, 재직증명서, 신체검사서, 경력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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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11.12.(화) 10:00 ~ 2024.12.23.(월)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심의) 예정일
가. 일시: 2024.12.24.(화) 10:00 (학교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나. 장소: 본교 3층 회의실
다. 참가대상 : 접수기간 내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유의사항
○ 제안 설명은 10분 이내(설명 5분, 질의응답 5분)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 순으로 합니다.
○ 제안서 제출업체는 제안 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개찰
가. 일시: 2024.12.24.(화) 13:00 이후
나. 장소: 한양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낙찰자에 한함)
가.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한양초등학교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
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
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
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 (☎ 02-2293-8732)
나.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실 (02-2293-8732)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6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차량은 2016년식 이상으로 한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붙임 1] 1부
2. 입찰서 [붙임 2] 1부
3. 제안서 [붙임 3] 10부
4.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 4] 1부
5. 신용평가 등급 [붙임 5] 1부
6. 실적 증명서 [붙임 6] 1부
7. 산출 내역서 [붙임 7] 1부 (낙찰자 한함)
8. 각서 [붙임 8] 1부
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 8-1] 1부
9. 확인서 [붙임 9] 1부 (낙찰자 한함)
10.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붙임 10] 1부
(낙찰자 한함)
11. 근로조건 이행확인서 [붙임 11] 1부 (낙찰자 한함)
2024. 11. 11.
한양초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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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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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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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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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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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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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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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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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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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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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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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입찰공고
제2024-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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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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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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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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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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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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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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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
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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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한양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한양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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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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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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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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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입찰공고 제2024-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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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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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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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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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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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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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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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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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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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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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 2026.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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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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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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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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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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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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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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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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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입찰자 (인)
한양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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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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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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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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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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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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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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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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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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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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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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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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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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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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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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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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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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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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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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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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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통학버스 실적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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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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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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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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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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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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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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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해당(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통학버스 보유현황
주) 1. 차량보유 현황표 첨부
5.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가. 버스 고장 및 사고시 대응 방안
나.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6. 통학버스 운행계획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나. 차량정비, 예비차량 운영계획, 성수기 차량 확보 계획
다. 운전원, 도우미 교육계획 및 직원 사무실 관리현황 등
7. 차량 배차 능력 및 고객대상 서비스
가. 배치 차량의 적정성(연식, 도색, 편의성 등)
나. 고객대상 서비스 계획 수립
8. 차량 협조 부문 수행능력(상호협력)
가. 승마교육, 현장체험학습 등 긴급요청시 차량공급 능력
나. 노선 변경 사항에 관하여 신속한 대처 방안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한양초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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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통학버스 수행 실적(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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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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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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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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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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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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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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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보유 현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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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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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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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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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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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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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수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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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종보험(차량보험증권 등)영수증 사본
- 자동차 검사결과 사본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 직영차량 운행 각서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증 발급현황
- 버스 고장시 대응방안(통학버스 운행 중 예기치 못한 버스 고장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방안 제시)
- 사고 시 대응방안(통학버스 운행 중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방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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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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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선별 배차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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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탑승한 학생의 만족 제고를 위한 원활한 배차 방안 제시
- 고객 대상 서비스(탑승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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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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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스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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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입 예정인 버스의 상태를 사진으로 제시(년식, 실내외 사진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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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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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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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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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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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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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평가
(35점)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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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통학버스 수행경험 <15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완료한 실적
(초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1건은 5대이상 계약을 기준)
(1년 계약을 1건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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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3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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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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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1건 이상 3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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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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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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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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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경영상태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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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점 ~ 10점
<붙임5 신용평가등급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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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통학버스 보유현황 <10점>
- 차량이 입찰공고일 현재 자기의 명의로 등록한
장비이며 보유장비를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장비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
검사합격증 기타 필요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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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40대 이상
|
10
|
|
나. 30대 이상 40대 미만
|
7
|
다. 30대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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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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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평가
(65점)
주관적
평가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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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스 고장 및 사고 시 대응 방안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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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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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학버스
운행계획
<2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10점)
|
|
|
- 차량정비, 예비차량 운영계획, 성수기 차량 확보 계획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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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운전원, 도우미 교육계획 및 직원&사무실 관리현황 등
(5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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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배차 능력
및 고객대상 서비스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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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치 차량의 적정성(연식, 도색, 편의성 등) (10점)
|
|
|
- 고객대상 서비스 계획(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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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협조 부분 수행능력
(상호협력)
<10점>
|
- 현장학습, 수영교육 등 긴급요청시 차량공급 능력 (5점)
|
|
|
- 노선 변경 사항에 관하여 신속한 대처 방안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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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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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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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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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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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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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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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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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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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9.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9.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8.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7.0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7.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6.0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5.0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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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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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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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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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업 소 재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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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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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자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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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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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면적,금액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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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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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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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
규 모
|
|
|
|
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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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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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 약 번 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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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
비 고
|
|
비율(%)
|
실 적(원)
|
|
|
|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
주 소 : (FAX번호 : )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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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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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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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 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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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학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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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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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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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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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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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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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비
|
년식
|
◈ ○○ 관광
- 20XX식 :
|
|
|
2
|
인건비
|
운전기사 및 안전도우미
|
◈ 1호
◈ 2호
◈ 3호
◈ 4호
◈ 5호
◈ 6호
◈ 7호
◈ 8호
◈ 9호
◈ 10호
◈ 11호
◈ 12호
◈ 13호
◈ 14호
|
|
|
3
|
차량보험료
|
|
◈ 1호~14호까지 차량보험료 산출
|
|
|
4
|
유류비
|
|
◈
|
|
|
5
|
통학버스 구조변경
|
구조변경 일수 기재
|
◈ 1호~14호까지 구조변경일자 기재
|
|
|
6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
|
|
|
|
|
합 계
|
|
|
|
|
본사는 「2025학년도 한양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한양초등학교장 귀하
|
|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한양초등학교 통학용 전세버스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19.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한양초등학교장 귀하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한양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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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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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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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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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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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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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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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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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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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한양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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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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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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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동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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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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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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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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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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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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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2]의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 예정가격결정비율(사정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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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