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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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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33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3:27
공고명 2025년도 시정소식지 「함께 사는 김천」 제작(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공모
공고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공고담당자 김도형(☎: 054-420-68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0,000,000 원
   
배정예산
210,000,000 원
   
추정가격
1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김천시 공고 제 2024 -

2462


용역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재정 신속집행을 위한 긴급입찰】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과 다르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용역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계약금액이 다르다는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도 시정소식지 「함께 사는 김천」 제작

용역개요

과업지시서에 의함

기초금액

금210,000,000원

 추정가격

금190,909,091원

부가가치세

금19,090,909원

용역기간

착수일 ∼ 2025. 12. 31.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비    고

 

 ※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 붙임서류를 확인하시고, 이에 관한 문의사항은 김천시 문화홍보실(☎054-420-6299)로 문의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4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2에 따라 추정가격 1억원 이상으로서 기재부장관이 고시하는 금액 미만인 물품 또는 용역을 조달하는 경우 중소기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동법시행령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기간행물(5510151901)]를 소지한 업체

    4) 출판사 신고 또는 인쇄사 신고 업종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북도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다. 입찰 참가시에 공동수급은 불허


4.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요청서 교부: 김천시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홈페이지 게시

    ※ 제안요청서, 서식 등은 내려받기하여 사용

   나.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22.(금) 10:00 ~ 17:00 (마감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김천시청 문화홍보실 미디어팀 (054-420-6299)

      (경상북도 김천시 시청1길 1, 방문 후 담당자 연락)

    3)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등 불가)

    4) 제출서류(서식은 제안요청서 별첨자료 확인)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

번 호

항 목

명 칭

수 량

1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대표자 직인 반드시 날인)

1부

2

〈서식 2〉

입찰보증금지급각서(대표자 직인 반드시 날인)

1부

3

〈서식 3〉

위임장(대표자 직인 반드시 날인), 입찰대리인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해당시

각 1부

4

〈서식 4〉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5

〈서식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서식 6〉

서약서

1부

7

〈서식 7〉

보안서약서

1부

8

<서식 14>

가격제안서

1부

9

<서식 15>

산출내역서

1부

10

〈참고 2〉

정량적 평가 자체평가표

1부

11

구비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출판사 및 인쇄사 신고필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비법인은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일 경우), 직접생산증명서(중소기업중앙회 발급)

각 1부

   ※ 위 서류 중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적은 후 사용인감 날인하여 제출


   나) 제안서 평가서류

번 호

항 목

명 칭

수 량

1

제안서

제안서 및 제작시안

(원본 1부는 업체명 기입, 사본 9부는 업체명 표기 불가)

각 10부

2

USB

제안서, 제작시안, 발표용 파일 수록된 USB

2개

3

〈서식 8〉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4

〈서식 9〉

전문인력 보유현황(대표자 직인 날인, 증빙자료 포함)

1부

5

〈서식 9-1〉

참여인력 이력사항(개인별)

각 1부

6

〈서식 10〉

실적증명서

1부

7

〈서식 11〉

제작실적 집계표

1부

8

〈서식 12〉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9

〈서식 13〉

행정처분내용

1부

   ※ 제안서 평가서류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서 평가(PPT심사)

    1) 평가일자: 2024. 11. 27.(수) 14:00 (예정)

    2) 평가장소: 김천시청 브리핑실(본관 2층, 예정)

     ※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협상적격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가. 제안서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1) 평가비율: 기술능력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

    2) 기술능력평가(80%)는 정량적평가(20%)와 정성적평가(60%)로 한다.

    3) 기술능력평가 중 정량적평가는 김천시에서 평가하고, 정성적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운영하여 평가한다.

   나. 제안서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단, 최고·최저 점수가 둘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다. 평가점수는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라. 협상절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입찰공고일 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구매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김천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하여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 제출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용역 집행 및 제안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안서는 서식에 맞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참가제한,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고 이에 대하여 이의 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 등은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서 제출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작성,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공고일 현재를 기준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바. 직접 방문 접수만 인정하며, 제출기간 내에 접수된 자료만 평가대상으로 합니다.

   사. 본 입찰의 사업금액, 사업기간 등은 우리 시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협의가능)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협의가능)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 문화홍보실(고은진 ☏054-420-6299)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1일


김천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