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181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중소기업자간 경쟁, 기술의 보유상황 적격심사대상)
① 입찰건명 : 2025년 서울시 지방세 고지서(신고서) 출력 및 봉입(합) 용역(단가계약)
② 기초금액 : 금448,500,374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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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 까지
④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간 경쟁, 기술의 보유상황, 적격심사대상)
⑤ 과업내용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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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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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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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제작매수(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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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목별
해당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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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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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지방세
(신고서)
출력 및 봉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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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세
지방세 고지서(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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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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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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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별
2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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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세
1월, 6월, 12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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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1″ 봉합(압착)
2차원바코드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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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5,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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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별
1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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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세
1월, 6월, 12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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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 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전면4도, 후면4도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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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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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납부 안내문
외국인 지방세 고지서
외국인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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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컬러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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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산세
지방세 고지서(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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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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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66,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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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별 1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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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산세
7월, 9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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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 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전면4도, 후면4도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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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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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별 2매 이상
(9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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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컬러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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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 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전면4도, 후면4도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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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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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납부 안내문,
시각장애용 지방세 고지서
외국인 지방세 고지서
외국어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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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컬러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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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세
지방세 고지서(신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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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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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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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별
2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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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세 사업소분
8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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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1″ 봉합(압착)
2차원바코드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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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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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세자별
1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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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세 균등분
8월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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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 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전면4도, 후면4도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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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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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납부 안내문
외국인 지방세 고지서
외국인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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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칼라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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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4단면 안내문 제작, 출력, 봉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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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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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세 사업소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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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칼라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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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안내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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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12″ 봉입
2차원바코드 인쇄
전면4도, 후면4도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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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5,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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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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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칼라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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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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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10,1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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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은 총액으로 하며 납품에 대한 대금지급은 총액낙찰금액을 예상매수로 나눈 금액(기초금액 비율)에 실제 납품건수를 곱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장소
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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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1.(월) ~ 2024. 11. 19.(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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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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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5.(금) 09:00 ~ 2024. 11. 1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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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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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9.(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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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 및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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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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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③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및 제품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우편발송서비스[세부품명: 우편발송서비스(8014162201)] 보유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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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과업의 차질 없는 수행을 위해 아래의 기술을 모두 보유한 업체
- 멀티 봉입기 소지업체로서 지방세고지서 출력(양면8색도 풀칼라 출력 포함)이 가능하고 2건 이상의 고지서 출력에 있어서는 하나의 봉투에 2장 이상의 고지서를 단기간(인쇄내용 전산수록매체 수령 후 5일 이내)에 출력 및 자동투입과 봉입이 가능하여야 하며,
- 고지서 출력 및 봉입 시 문제점이 발견되었을 경우 출력과 봉입과정에 대한 각각의 이중종적관리시스템을 갖추어 문제점의 추적관리가 가능한 업체
- 출력 시 용지바뀜이나 뒤집힘을 감지할 수 있도록 바코드 리딩 매칭작업이 가능한 업체
※ 임대 및 임차 시설은 기술보유로 인정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업체는 기술보유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발주부서 경유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발주담당공무원 기술보유 여부 현장 확인 후 승인된 기술만 인정됨)
④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업체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② 적격심사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 1> 2.“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하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낙찰하한율 86.745%(입찰가격 평점산식은 단순노무 외의 용역)로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범위는 최근 5년 이내에 ‘고지서 출력 및 봉입(합) 용역’ 이행실적금액으로 평가하며,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실적인정서류를 발주부서 경유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부서에서 승인된 실적만 인정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 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최근년도(2023년) 한국은행 발행「기업경영분석」자료의
‘(C18. 인쇄 및 기록매체복제업(종합)) : 부채비율(115.76%), 유동비율(140.96%),
매출액순이익율(2.49%), 총자산회전율(0.87회)’ 기준을 적용합니다.
③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나라장터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④ 적격심사대상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정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5.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금액의 2.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②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고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에 의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 등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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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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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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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① 이 입찰은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②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특수조건」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③적격심사기준 및 청렴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시정소식⇒공고⇒계약관련 자료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④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⑤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첨부 과업내용서를 참고하시고, 기타 과업에 관련된 사항은 서울특별시 세무과(담당 유지연 ☎02-2133-3397), 입찰에 관련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재무과(담당 김희정 ☎02-2133-32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1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서울특별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출력 및 봉입(합)」용역 계약업체로서 근로자 (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희롱·성폭력을 비롯한 성적 강압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으며, 관련 사건 발생 시 즉시 피해자 보호 및 2차 피해 방지를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주 52시간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