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격입찰 : 전자입찰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 개찰은 제안서 평가 및 서류에 대한 검토 이후 진행됩니다.
○ 전자제출서류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e-발주시스템https://rfp.g2b.go.kr))
- 제출기간 : 2024.11.11.(월) ~ 2024.11.21.(목)
* 사전공고 의견에 따라 변경가능有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제1호)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업종코드:1468)
④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의 주민등록등본) 1부
⑥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의 인감증명) 1부
⑦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가격의 2.5/100 이상, 납부대상자에 한함)
⑧ 입찰확약서 1부(서식 제2호)
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서식 제3호)
⑩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⑪ 제안서 1부
⑫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 : 제안서는 “조달업체 메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나라장터(e-발주지원통합관리시스템)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42-724-6118, 641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다운로드하여,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의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관련서류 포함)의 정상송신 및 수신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가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4항(전자문서의 송신수신) 및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증빙자료 포함)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시 본 사업, 계약담당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등).
◐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는 하단 기타사항 담당자 정보 확인 바람.
*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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