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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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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366-00 공고일시  2024/11/11 13:42
공고명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입찰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천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안길상(☎: 051-628-13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5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0,000,000 원
   
배정예산
280,000,000 원
   
추정가격
2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천고등학교 공고 제2024-3호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 입찰 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 용역 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 용역

  나. 체험기간 : 2025년 5월 19일(월) ~ 2025년 5월 22일(목), 3박 4일

  다. 예상인원 : 학생 149명, 인솔교사 11명, 총 인원 160명 

   ※ 참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상기 인원은 사진사, 안전요원, 현지가이드 등이 포함되지 않은 인원임

  라. 목 적 지 : 일본 오사카 일원

  마. 기초금액 : 금 280,000,000 원 (금이억팔천만원정) 

   - 학  생: 1,750,000원×149명=260,750,000원

   - 교직원: 1,750,000원× 11명= 19,250,000원

   ※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면세사업자의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 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고, 낙찰 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여행 알선 수수료는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그 외 나머지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현지식사비, 관람료 등 일체)에 대해서는 국내의 경우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 국외의 경우 그에 준하는 영수증을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바. 포함경비

순 번

항  목

내  용

1

왕복항공료

-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등 모든 제반경비 포함

2

버스임차료

- 일본 오사카 현지차량, 최신형 45인승 대형버스 4대(이상)

- 주차비, 통행료, 운전자 숙식비, 부대경비 등 비용 일체

  포함

3

입장료 및 관람료

- 일정표상의 관람 장소

4

숙박비

- 4성급 이상 호텔 혹은 동급 숙소(조식 3식 포함)

 ※ 일정상 현장체험학습지에 근접해 이동이 편리한 숙소

5

식사비

- 외부식사 8식(중, 석식)

6

해외 여행자 보험

- 1인당 최대보상한도 2억원 이상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보상’ 등에 관한 내용 필수 포함.

7

수행인원

- 국외여행인솔자1명 이상, 현지가이드4명 이상 등

 ※ 안전요원 학생 50명당 1명 이상 의무 배치

8

기타 경비

- 의료비, 단체비자 발급비(여권 발급 수수료 미포함), 안내책자, 명찰 등

9

일반관리비 및 이윤

- 일반관리비는 재료비, 노무비, 경비 합계액의 5%, 이윤은 노무비, 경비(항공료 제외), 일반관리비 합계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 상기 항목 외 기타 국외 현장체험학습에 필요한 제반 경비 일체를 포함함.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교직원) 1인당 산출내역을 명시하여야 함.

     ※ 계약 종료 후 학생과 교직원은 별도로 내역을 정산함.

       (교직원 정산은 학생과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인솔자 무료 항목은 제외)

     ※ 계약금액은 추후 최종 인원 및 여행 경로 변동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사. 계약체결 후 시행 전 안전답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답사비는 추후 답사 종료 후 별도 정산 결제함.

     기초금액에 안전답사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

오사카행(2025.05.19.) / 총 160석 예약

오사카발(2025.05.22.) / 총 160석 예약

제주에어

08:30 부산(김해) 출발

제주에어

19:00 오사카(간사이) 출발

  아. 항공권은 확보되어 있으며(부산 출발),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자. 전염병 및 긴급재난,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또는 국내여행표준약관 제10조 및 제13조, 국외여행표준약관 제12조 및 제16조 등의 경우에 해당 시 일정 변경 및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이에 따른 어떠한 위약금도 청구할 수 없음.

  차.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조정은 항공료(공항료, 유류할증료 포함)만 해당되고 그 외 경비는 불가함.

  카. 그 외 기본적인 제반 사항은 부산광역시교육청 모두의 체험학습에 등재된 2024년 현장체험학습 매뉴얼을 준수해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 기술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함.

      ※ (2인 이상 응찰로 입찰이 유효할 경우) 규격(기술)적격자가 1인일지라도 가격        입찰서를 개봉하여 예정가격 이하일 시 해당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

  나. 항공료,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해외 여행자 보험료, 단체비자발급비, 차량임차료, 각종 봉사료, 행사진행비, 현지가이드비, 기타 잡비, 부가세 등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관련 경비를 일체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부산광역시) 입찰임.

      ※ 본 입찰은 부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또는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함.

  라. 본 전자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에 주된 사업장을 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여야 함.

      ※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해당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특별법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함.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안서 평가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안서 평가는 서면 평가로 실시함.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관련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5.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11.(월) 14:00 ~ 2024. 12. 2.(월) 14:00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4. 11. 11.(월) 14:00 ~ 2024. 12. 2.(월) 14:00

   ※ 평일 09:00 접수 시작 ~ 16:00 접수 마감(마감일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제외

   11월 14일 수능일은 제안서 현장 접수 불가

  다. 제안서접수장소 : 본교 1층 행정실[위치 : 부산시 남구 못골번영로 105(대연동)]

  라. 방법 : 직접 접수 (우편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가 거부될 수 있음.

  사. 제출서류(※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사본은 원본대조필 필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붙임3, A4크기, 기타 증빙서류 포함, 바인더형태 제출금지) 7부

   3) 최근 5년(2019년~) 이내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계약실적증명서 1부

      (붙임9 참조. 중․고등학교 국외 현장체험학습 실적만 해당)

    ※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실적증명서 양식은 변경 가능하며 G2B 발급 실적증명서로 대체 가능(권장)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중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6)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8)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1부

   11)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에 입찰참가자로 등록된 경우 위임장 대신 등록증 제출

   12) 최근년도(2023년) 경영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1부

       (세무서 발행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 필한 재무제표 등)

   13) 서약서 1부

   14) 정규직원 현황 및 고용사실 증빙서류 각 1부

      ※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내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포함

      ※ 그 외 여행업 관련 개인별 자격증 등 모두 포함

   15) 기타 공고로서 지정된 서류


6.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5.(목) 16:00 예정, 동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        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됨.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및 G2B에 등록된 조달업체정보조회 결과 업체 상태가 정상이 아닌 경우 등.

  라. 기타 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1단계 :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심사결과 평가점수 85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함.

  나. 2단계 : 1단계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동법 제42조 제3항에 따라 제안서 적격자 중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고, 또한 개찰 전 적격업체로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선정함.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추첨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사용함).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        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        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다. 본교에서 요청한 추가 자료가 기한까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제안서로만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이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11.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 붙임8 참조

  ※ 제안서 접수 시 업체의 추천 코스(여행 경로)가 있을 경우 일정(붙임1 참조)을 수       정·변경하여 제출 가능하며, 해당 부분은 근거 자료 및 설명 문구를 추가할 것.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국가계약관련 법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에 의거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보증서)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동법 시행령 제51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착수계와 함께 금액산출내역서(별지1호), 보안서약서(별지2호), 이행확인서(별지3호)를 제출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        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고시 등 관계 규정       에 의하며, 그 외 해석이 필요한 부분은 본교의 해석을 따라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       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다. 본 공고내용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행정마당 →「입찰정보」       →「학교입찰정보」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음.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051-628-1304)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1. 세부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3. 제안서 서식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5. 서약서 1부

      6. 확인서 1부

      7. 정규직 현황 1부

      8. 제안서평가 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9. 현장체험학습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1부

     10. 청렴서약서 1부

     1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동 천 고 등 학 교 장

출 발 일 

 2025년 5월 19일 출발

    인 원 

  학생 149명 + 인솔교사 11명

    항 공

제주에어 160석(예약)

단체명(건명)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포함사항

국외여행인솔자1명 이상, 현지가이드 4명 이상, 숙박[4성급 이상 호텔 혹은 동급 숙소], 버스[45인승]4대 이상, 식사, 입장(관람)료, 여행자보험 2억원 이상, 안내책자, 명찰 등

기타

학생 및 인솔교사 외 사진사 등 기타 인원이 포함될 예정

〔붙임 1〕

일자

지 역

시 간

세    부     일    정

 식 사

1

5/19

(월)

부  산

 

오사카

 

 

교토

 

오사카

 

전 일

 

 

김해 국제공항 집결

출국 수속 및 출국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도착

중식

(교토이동)

청수사 / 네자카 / 니넨자카

(오사카 이동)

석식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중식: 현지식

 석식: 현지식

   숙소 : 오사카 시내 호텔(4성급 이상)   : 현지 전용버스 이동

2

5/20

(화)

오사카

전 일

기상 및 조식

유니버셜 스튜디오 전일 자유관광

호텔 체크인 및 휴식

 조식: 호텔식

중식: 밀쿠폰

 석식: 밀쿠폰

   숙소 : 오사카 시내 호텔(4성급 이상)   : 도보 이동

3

5/21

(수)

오사카

 

나 라

 

 

오사카

 

 

전 일

호텔 조식 후 출발

(나라 이동)

동대사, 사슴공원

중식

(오사카 이동)

신사이바시 / 도톤보리 문화체험

체험식

호텔 체크인 후 휴식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체험식

 

   숙소 : 오사카 시내 호텔(4성급 이상)   : 현지 전용버스 이동

4

5/22

(목)

오사카

 

 

 

 

 

 

부산

전 일

호텔 조식 후 출발

오사카성

오사카 역사박물관

중식

하루카스300

공항으로 이동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 수속 및 출국

김해 국제공항 도착

 조식: 호텔식

 중식: 현지식

 석식: 간편식

   숙소 : 오사카 시내 호텔(4성급 이상)   : 현지 전용버스 이동

  ※ 상기일정은 학교 및 현지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반드시 본교와의 협의 하에 일정을 진행할 것.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상기의 기본 일정보다 교육적으로 더 나은 일정으로 변경 제출이 가능함.

  ※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본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붙임 2〕

입찰(제안서)참가 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항목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동천고등학교 공고 제2024-03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동천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대리인 ․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2학년 국외(일본) 현장학습 용역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제안서(붙임3, 규격 A4 크기, 상철,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7부

    2) 최근 5년(2019년~) 이내 국외 현장학습 계약실적증명서(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중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5)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7)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닐 경우, 신분증 지참)

    11) 최근년도(2023년) 경영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자료 1부

    12) 서약서, 확인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동의서 각 1부

    13) 정규직원 현황 및 관련 서류 일체 각 1부

    14) 기타 공고로서 지정된 서류

 

2024.     .      .

                                         신청인                        ��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2023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산출근거 명시

  ※ 기존업체는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를 근거로 함.

  ※ 신규 업체는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를 근거로 함.


3. 현장체험학습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2019년부터 공고일 전날까지 완료된 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 최근 5년간(2019년~공고일 전날)의 국외 실적(중고등학교만 인정)을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 반드시 수요기관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중학교, 고등학교)를 첨부할 것. (계산서, 계약서 사본 X)

  ※ 용역실적은 운송(항공, 버스), 숙식 등을 모두 포함하여 완료된 실적만 인정함.




4. 현장체험학습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자격증사본(안전교육을 이수한 국외여행인솔자 등) 반드시 제출


5. 현장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기본 일정표를 기준하여 자체적으로 작성(일정 변경 가능)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이 포함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를 작성

     - 체험학습 자료집 제작

 나. 운송수단(운항, 버스) 운행 계획

  ※ 수송 운항․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연식포함),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제안업체 소속 수행인원(국외여행인솔자, 현지가이드 등) 배치 계획 포함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 운행차량 및 운전인원 별도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세부적인 관련 서류(계약서, 보험증서 사본 등)를 제출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세부적인 관련 서류(계약서, 보험증서 사본 등)를 제출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가격 기재

    - 식당별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현황 등 기재

  ※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세부적인 관련 서류(계약서, 보험증서 사본 등)를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체험학습 중 긴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숙박업소 내 등에서 화재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대처방안 등을 기술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부산광역시 각급 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 당 금액)

    - 학생인솔 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계획

    -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 등으로 낙오자가 생겼을 경우 안전 보호조치 계획

    - 고의가 아닌 사고 등으로 현지 숙박시설, 여행지의 기물 손상 등이 생겼을 경우 처리 대책 등

    - 기타 사고 및 비상시를 대비한 구체적인 안전대책 및 계획

 바. 기타(업체별 현장체험학습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업체명                  대표자                 (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페이지를 달아서 A4크기로 편철)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2023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등으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2019년부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 중, 고등학교 국외 수학여행 용역 실적으로 운송(비행기, 버스 등 이동 수단 전반) 및 숙식 등이 일체 포함된 실적만 인정

  - 상기의 실적 중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

    (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조달청 나라장터(G2B) 발급 실적증명서 권장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국외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내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 자격증 소지자(안전교육을 이수한 국외여행인솔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본교에서 제시한 기본코스를 참조하여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를 작성하되, 보다 나은 코스로 변경이 가능할 경우 해당 일정을 상세히 설명

    - 일정표 작성 시 코스 이동 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운송수단(항공, 버스) 운행 계획

    - 항공

     ∘ 항공권 발권, 수속, 탑승시간표(예정) 제출

    - 버스

     ∘ 수학여행단 수송을 위한 운행 차량(연식 5년 이내 권장)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기재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구체적 대처방안 제시

     ∘ 기타 운송업체의 근무규정 및 운행규정, 안전대책 등을 제출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

      ※ 현지의 휴일 및 행사 등을 고려하여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선정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기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4성급 이상 호텔)

      ※ 참가 인원 중 학생은 전원 남학생이며 교직원은 남녀 혼성으로 구성됨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등 안전 점검 결과 증빙 자료

      ※ 현지 법령에 따른 최근 안전점검결과 및 비상시 대피 경로 등을 미리 숙지할 수 있도록 세부 자료를 가능한 첨부할 것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관련 증빙 서류(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제출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위생 및 안전사고 대책 등

    - 숙소는 단일 건물 내 전체 인원 수용이 가능해야 함

    - 숙소는 코스를 고려(목적지와 최대한 가까울 것)하여 이동에 불편함이 없어야 하며, 인근에 유해업소 등이 없어야 함

 라. 식사 여건

    - 제1일부터 제4일까지 총 11식(호텔식3식, 외부식사8식)을 제공해야 함

    - 식중독 예방을 위하여 도시락 제공은 지양할 것

    - 모든 일정에는 식사가 포함되고 식단은 자유롭게 선정하되 대상자(고등학생) 및 현지 사정 등을 고려하여 2000엔 내외 혹은 그 이상의 식단을 제공할 것

    - 업소명, 연락처, 사업자등록증, 식단표, 전경 사진, 급식 가능 인원, 배치도, 비상시 대피시설 현황, 위생관리 및 안전사고 대책, 각종 보험증권 및 안전(위생) 점검 결과 서류 등을 가능한 첨부할 것

※ 자유식(그 외 기내식 등도 해당)의 경우 상기 제반 서류 제출을 생략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안을 제시할 것

 마. 긴급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2) 차량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3) 행선지별 안전사고 예방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한 학생 인솔 관리 계획 등

      4) 우천 및 기타 예외 상황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가입보험금액 및 세부내역)

      ※ 최대보상한도 2억원 이상

    - 환자발생(상해, 감염병 등) 시 대처 방안

    - 현지가이드, 안전요원(야간 포함) 배치 계획

      ※ 학생 50명당 안전요원 1명 필수 배치(낙찰 후 협의)

  바. 기타

    -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 여행단의 현지 쇼핑은 책임자와의 합의 하에 실시하되 되도록 자재하고 최소화할 것. 특히 여행사 및 관련 업체의 이익을 취하고자 호객행위, 지역투어, 쇼핑, 팁 등 혹은 이에 준하는 일체의 추가지출 유도가 없도록 해야 함

    - 현장체험학습 과정에서 사고(식중독, 상해, 감염병 등)로 환자가 발생하거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 파손 등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에 관한 모든 책임은 용역을 위탁받은 낙찰자에게 있으므로 이를 인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리 현지 조사를 하거나 여행자보험에 관련 항목을 가입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할 것

    - 제안서에 허위의 내용을 제출하여 계약을 맺을 경우, 계약보증금 귀속 등의 기본적인 법적 조치는 물론, 그로 인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

    - 계약 체결 시 상기 서류 외 발주자가 요구하는 서류에 대한 제출 의무 있음

〔붙임 5〕

서     약     서


 ○ 본 제안자는「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용역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참가를 신청하여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찰 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 이행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한 부정당업체로서의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 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 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또한, 위탁연수 용역 사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 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연수 사업체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시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직)

              대    표    자 :                       (인)

              소    재    지 :

              사 업 자 번 호 :

              연    락    처 :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직)

              대    표    자 :                       (인)

              소    재    지 :

              사 업 자 번 호 :

              연    락    처 :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정규 직원 현황

직위

성 명

담 당 업 무

동종업계 총 근무경력(자격증)

 

 

 

 

 

 

 

 

 

 

 

 

 

 

 

 

 

 

 

 

 

 

 

 

 

 

 

 

 

 

 

 

 

 

 

 

 

 

 

 

 

 

 

 

 

 

 

 

 

 

 

 

 

 

 

 

 

 

 

 

 

 

 

 

 

 

 

 

 

 

 

 

  1. 작성기준일자 : 입찰공고일 기준 

  2.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첨부(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명자료)

  3. 경력 증명서 결재 필

※ 지면 부족 시 별도의 용지에 작성 가능

붙임 1. 최근 3개월 내 건강보험납부확인서 등 4대보험 가입증명서 1부

     2. 그 외 여행업 관련 개인별 자격증 등 모두 포함

〔붙임 8〕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1.수행경험                      (15점)

 -  2019년부터 공고일 이전일까지 실적

  - 평가기준 : 금차 기초금액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A. 100% 이상

15

주)1참조

 

B.  75% 이상 – 100% 미만

12

C.  50% 이상 -  75% 미만

9

D.  25% 이상 -  50% 미만

6

E.  25% 미만

3

2.경영상태                       (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2.98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

참조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미만

3

D. 기준비율의 50% 미만

2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3.51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

참조

B. 기준비율의 75% 이상 - 100% 미만

4

C. 기준비율의 50% 이상 - 75%미만

3

D. 기준비율의 50% 미만

2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5명

4명

3명

2명

1명

주)3

참조

 3.1. 수행조직ㆍ자격소지 여부 등

5

4

3

2

1

 

 

 

 

 

(70)

4.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현장체험학습 수행 장점 및 특기사항

5

4

3

2

1

 4.2 현장체험학습 제안서의 충실도

5

4

3

2

1

 4.3 안내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 면적, 배정 인원, 객실 배치계획)

5

4

3

2

1

 5.3. 숙박업체 식단표

5

4

3

2

1

 5.4. 숙박업소 수용규모, 노후도 및 안전성

5

4

3

2

1

6. 교통 및 식사(현지식) 제공 능력  (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등)

5

4

3

2

1

 6.2 차량 운행계획의 적정성

5

4

3

2

1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4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학생 인솔 관리계획,

      보험가입현황 등

5

4

3

2

1

 7.2. 우천 및 예외 상황 발생 시 대책, 환자발생

      시 대처 방법 등

5

4

3

2

1

 7.3. 학생인솔 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유무 등

5

4

3

2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G2B 실적증명서 권장)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중․고등학교국외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2019년부터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하며,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항공, 버스),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한다.

주2) 경영상태 ※ 재무제표 미제출 시 기본점(2점) 적용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한국은행, 2024.10.23.발표)「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22.98%) 및 유동비율(83.51%)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주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① 제안 업체의 수학여행 수행 인력보유 현황 및 조직도 등을 평가한다.

  ② 수학여행 수행인원의 숫자와 개인별 자격증(안전교육을 이수한 국외여행인솔자) 보유 현황 등을 고려한다.

〔붙임 9〕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서식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4.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전화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 G2B 실적증명서 권장(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붙임 10〕

청 렴 서 약 서



  ○ 당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동천고등학교)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 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➀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➁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➂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직)

              대    표    자 :                       (인)

              소    재    지 :

              사 업 자 번 호 :

              연    락    처 :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수 집 항 목

수집이용목적

이용 보유기간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2024. 11. 11.~ 2025. 12. 31.

※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예          □ 아니요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기관

수 집 항 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이용 보유기간

부산광역시교육청 5개 교육지원청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2024. 11. 11.~ 2025. 12. 31.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 예          □ 아니요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별지 제1호 서식] * 낙찰자만 작성


금액산출내역서(예시)

❏ 용역명 :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일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 기간 및 장소 : 2025.5.19.(월)~2025.5.22.(목), 총3박 4일, 일본 오사카 일원

❏ 대  상 : 학생 149명, 인솔교직원 11명, 총 160명 (학생, 교직원 별도 산출)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항공료

부산 ↔ 오사카(왕복)

□        원 ×     명

 

 

공항세

□        원 ×     명

 

유류할증료

□        원 ×     명

 

2

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기준,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일본 현지차량)

□ 전일         원×  대

 

 

3

숙식비

 

○○호텔

- 숙박료 :      원×    명 x   박

- 식  비 :      원×    명 ×  식

 

 

4

현지식

중 식

석 식

□  5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5월  일  중식 (○○식당)

-     원×     명

□  5월  일  석식 (○○식당)

-      원×    명

 

 

5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   명

□           :            원×   명

□           :            원×   명

□           :           ×   명

□           :          ×   명

□           :          ×   명

 

 

6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           ×   명

 

 

7

기타

비자발급, 현지가이드비, 예비비 등

□             (1명기준) 원×   명

□             (1명기준) 원×   명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원 ÷     명 :       원

 

 

※ 본 금액 산출서는 대금정산의 기초가 되므로 되도록 자세하고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직)

        대 표 자 :                  (인)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별지 제2호 서식] * 낙찰자만 작성


보 안 서 약 서



 당사 및 소속 임직원은 귀교와의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 및 소속 임직원은 업무상 귀교로부터 취득한 모든 정보가 직무상 기밀임을 명확히 인지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 항목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하며, 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며 정보 이용 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4. 관계 법령 및 본 서약서에 위배되는 행위(정보의 무단 사용, 복제, 유출 등)가 있다는 합리적인 추정이 있을 시에는 귀교의 사실 확인 및 조사요청이나 관련자료 제공 요청 등에 이의 없이 따른다.


5. 업무상 알게 된 정보의 유출, 부정 이용 등이 범죄 행위임을 인지하여 모든 업무에 있어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024년    월     일


              업    체    명 :                       (직)

              대    표    자 :                       (인)

              소    재    지 :

              사 업 자 번 호 :

              연    락    처 :




동천고등학교장 귀하

[별지 제3호 서식] * 낙찰자만 작성

이  행  확  인  서

건  명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현장체험

학습기간

2025.5.19.~ 2025.5.22.

여행지

일본 오사카 일원

인원

  160명(인솔교사포함)

대  행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현  지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인솔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행여부

확 인 방 법

비고

항공권 확보

 

P.N.R(여행예약확인서) 등 징구

 

현지 여행사 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현지 위탁 업무 등 세부내역 표기)

 

현지 차량 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차량등록증, 보험가입증, 운전자 현황 등 관련 서류 일체 징구

 

현지 숙박시설 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보험가입증 등 제반 서류 일체 징구

 

현지 식당 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보험가입증 등 제반 서류 일체 징구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세부 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 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동천고등학교 2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직)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