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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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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05574-00 공고일시  2024/11/11 13:50
공고명 2025년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공고기관 서원노인복지회관 수요기관 서원노인복지회관
공고담당자 유태봉(☎: 063-227-74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3:5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36,150,000 원
   
추정가격
305,5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2025년도 서원노인복지관(분관 기린봉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가. 건    명 : 서원노인복지관(분관 기린봉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나. 납품내용 : 급식지원(경로식당, 식사배달)사업 식자재 납품

  다. 납품장소 : 서원노인복지관(분관 기린봉노인복지관) 경로식당

  라. 납품품목 : 농·수·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등

  마. 납품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간)

  바. 납품방법 : 계약에 의한 연간 정기납품

  사. 납품규모 : 연간 금336,150천원(연간 예정물품 예상액) / 연간 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


2. 공고 기간 및 접수 장소

  가. 공고기간 : 2024. 11. 08.(금) ~ 2024. 12. 2.(월)

  나. 서류접수 마감 : 2024. 12. 2.(월), 12:00까지

  다. 접수장소 : 서원노인복지관 총무과(1층)


3. 제안서 작성기준 및 설명회

  가. 제안서 작성기준 

    1) 제안서 내용의 각 항목을 구체적이고 충실하게 작성

    2) 제안서 규격을 A4용지 기준으로 총5매 이내로 작성

    3)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

    4)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5)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인정하지 않음.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제출)

    6) 서원노인복지관은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         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7)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누락서류의 추가제출 및 제출 후 내용변경은 불허   

    8)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할 수 있음.

    9)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나. 제안 설명회

    1) 일  시 : 2024년 12월 중(개별 통보)

    2) 장  소 : 서원노인복지관

    3) 제안 설명회 시간 : 업체당 5분 내외, 질의 답변 10분 내외

    4) 제안 설명회 순서 : 업체 담당자 추첨(당일)

    5) 제안 설명회 당일 불참업체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함.

4. 제출서류

  가.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신청서

  나.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구비서류 제출현황표 및 관련 서류

  다. 업체 소개서

  라. 급식물품 단가 견적서

  마.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바. 청렴이행서약서


5.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 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축산물 및 공산품, 소모품 등)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자

  나.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다. 2024년 11월 현재 기준 복지기관(노인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기타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사업자

  라.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납품시간 준수) 가능한 업체

  마.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바.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사.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6. 계약방법

  :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기준표에 의거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절차

  가.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제안자 2개 업체(선순위, 차순위)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 단, 평가점수가 70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 대상에서 제외

  나.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

  다.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내용, 이행일정 및 제안서평가위원회       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아니함.

  마.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되면 우선 협상대상자와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순차적으로 협상 실시


8. 기타

  가.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나.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 제출

  다. 발주처가 필요시 신청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입찰 참가신청서와 동일한 효력 발생

  라.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 개별 통보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참가신청서

건    명

 2025년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식품군

 

업체현황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전화번호

 ☎ (              )

 HP(              )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

  2025년 서원노인복지관 식재료 납품업체 모집 공고 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고 본 신청서를 비롯한 관련 구비서류가 미비 되거나 허위. 변조 작성되었을 경우 향후 발생되는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확약하며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붙임  ① 급식업체 식자재 납품업체 구비서류 제출현황표 및 관련 서류

       ② 업체소개서

      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④ 청렴이행 서약서

 

2024.    .    .

 

             참가신청자  주        소 :

                         상호(법인)명 :

                         사업자등록번호 : 

                         신청인  성명 :                    (인)

                         주민등록번호 :

            (단, 신청인이 대표자가 아닌 경우 대리인의 위임장 첨부) 

 

 

 

 

서원노인복지관 귀하

[붙임 1]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구비서류 제출현황표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연 번

구비서류 목록 및 제출 현황표

목록

구비서류

제출

미제출 사유

1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주민등록등본(개인)

 

 

 

2

인감증명서

 

 

 

3

사용인감계

 

 

 

4

영업신고증

-식품소분판매업 등 관련 서류

 

 

 

5

종사자 보건증 사본

 

 

 

6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7

자동차등록증

 

 

 

8

자동차책임,종합보험가입증

 

 

 

배송차량 정기소독 필증

 

 

 

9

정기소독필증

 

 

 

10

납세완납 증명서

 

 

 

11

입찰보증증서

 

 

 

※우리기관 연간추정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증권으로 본 기관에 납부해야 함

12

납품거래(최근 2년) 실적현황

 

 

 

13

급식물품 단가 견적서

-2024년 10월 기준

 

 

 

※우리기관에서 제시한 식자재 선정품목에 의한 기준단가를 작성해야 함(첨부 파일 참조)

14

관련사진

(평가용 – 총4장 이상)

-사업장 전면 및 작업장

-보관창고 내부사진 

-배송차량  등

 

 

15

참가신청서

-서원노인복지관 자체 양식

 (홈페이지 붙임서류 참고)

-현장접수 시

 (직인 및 인감도장 지참)

 

 

 * 위와 같이 서류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참가업체:                                               (인)

[붙임 2]


업체소개서


1. 업  체  명 :

2. 사업장주소 :

3. 대  표  자 :

4. 종ㆍ업 :

5. 연  락  처 :


  ▣ 업체명 :                                모집군 : 식재료 및 소모품 일절

심 사 항 목

내    역

붙임서류

사무실 보유 현황

-보유 : 여(자가, 임대),   부

사진으로 대체함

창고 (냉동 ㆍ 냉장고) 보유현황

-창고 : 여(       ),  부

-냉동ㆍ냉장고 : 여(       ),  부

사진으로 대체함

공급차량 보유

-종류: 냉동ㆍ냉장탑차(   대), 탑차(   대),

       배송전용차량(    대)

-소유 : 자차(    대), 지입(    대)

-종합보험 : 가입(    대). 미가입(    대)

차량등록증 및 보험증 사본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현황

-가입여부 :  여, 부

-가입기간 :      .   .   .~     .   .   .

-식중독 1인당 보험액 :          원

       1사고당 보험액 :          원

보험증 사본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5억)

사용용수 현황

-사용용수 : 상수도, 지하수

-지하수일 경우 수질검사결과 :

  (1년 1회일부항목, 3년1회 전항목)

 참고사항

전직원 현황(대표자, 경리포함)

건강진단 현황

-전 직원 수 :       명

-건강진단자 수 :      명   

 

보건증 사본(명단순)

영업허가(신고)필 현황

-도ㆍ소매업 허가신고  : 여 ㆍ 부

-운반업허가신고     : 여 ㆍ 부

-소분업허가신고     : 여 ㆍ 부

-HACCP 인증 : 농림부,   식약청

- 기타 (                  )

관계서류 사본

  ※ 서류검토 후 제출된 서류에 하자가 없을 경우 현장평가 실시



[붙임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원노인복지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참가업체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기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근거하여, 참가업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필요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 및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 참가업체 개인정보 수집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휴대폰 포함), 전자우편

   - 수집방법 : 제출한 입찰 제안서류를 통해 수집

  * 수집 및 이용목적 : 2025년 급식지원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보유 및 이용기간 :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종료일까지(관계법령에 따라 보유기간 5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5조 기록관리기준표에 근거)

  * 본인은 복지관이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예      □ 아니오

2. 고유식별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 수집하는 고유식별 정보 : 주민등록번호

  * 이용목적 : 참가업체의 자격 검증

  * 보유 및 이용기간 :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종료일까지(관계법령에 따라 보유기간 5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류 시행령 제 25조 기록관리기준표에 근거)

  * 본인은 복지관이 위와 같이 고유식별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예      □ 아니오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 제공받는 자 : 서원노인복지관

  * 제공받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서 내 개인정보 및 개인식별 정보 중 필요항목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입찰참가업체 선발전형 활용, 자격검증

  * 보유 및 이용기간 : 납품업체 선정 및 계약종료일까지(관계법령에 따라 보유기간 5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류 시행령 제25조 기록관리기준표에 근거)

  * 본인은 복지관이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 제공하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 예      □ 아니오

※귀하께서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당사 계약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동의서는 입찰참가지원 및 계약 선정을 위한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리며    철저히 비밀로 관리하여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유출하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월      일         참가자               (인)

[붙임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

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원노인복지관」에서

발주하는 식자재납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    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입찰ㆍ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    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내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원노인복지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원노인복지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 


서원노인복지관 귀중

[붙임 5]

위 임 장


대표자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명

 

생년월일

 

주소

 

소속부서

 

연락처

 

서원노인복지관에서 시행하는 『서원노인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에 응찰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찰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4년   월   일

 

대표자 :                       (인)

 

 

서원노인복지관장 귀하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사용인감)과 같아야 함.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찰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