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공고 제2024-13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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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용역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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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1개 사업자가 아래 3종류의 입찰공고 건에 모두 투찰 할 수는 있으나,
◉ 먼저 개찰한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사후 입찰건 개찰대상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리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2024~2025년 백복령 도로제설작업 장비 임차 및 위탁 용역(덤프트럭 제설+살포)
- 2024~2025년 겨울철 도로제설작업 장비 임차 및 위탁 용역(덤프트럭 제설+살포)
- 2024~2025년 겨울철 도로제설작업 장비 임차 및 위탁 용역(덤프트럭 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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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4~2025년 겨울철 도로제설작업 장비 임차 및 위탁 용역(덤프트럭 제설+살포)
나. 임차현장 : 동해시 관할 전노선
다. 임차기간
1) 전체분 : 2024.12.09.~ 2025.03.26.(108일)
2) 금차분(2024년) : 2024.12.09.~ 2024.12.31.(23일)
3) 2차분(2025년) : 2025.01.01.~2025.03.26.(85일)
라. 임차장비 및 수량 : 덤프트럭(15톤) 9대
마. 총임차예정금액 : 금26,195,000원 (금이천육백일십구만오천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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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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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차료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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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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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6,19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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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임차료 : 242,000원 × 108일 ≒ 26,19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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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차분(202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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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5,57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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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임차료 : 242,000원 × 23일 ≒ 5,57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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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분 (202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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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0,61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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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임차료 : 242,000원 × 85일 ≒ 20,617,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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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계약방법: 1대당 총임차기간 내 총임차금액을 기준으로 투찰(금회분, 2차분 분할계약)
사. 기초금액: 금26,195,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아. 추정가격: 금23,813,636원(부가가치세 금2,381,364원)
※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다. 제한적 최저가 입찰이며, 참가지역을 동해시 관내로 제한하는 입찰입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영업용으로 건설기계등록이 되어 있고, 사업자등록상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공고일 전일 현재 동해시 관내인 개인사업자 또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② 건설기계등록증상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소유자의 표시가 같고 사용본거지가 동해시 내로 기재된 건설기계이어야 합니다.
③ 건설기계등록원부상 최초등록일이 2003.01.01. 이후 건설기계이어야 합니다.
※ 시에서 필요시 임차(위탁)장비를 계약일수 범위 내에서 제설작업 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임차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제출확인은 시스템내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 (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이면서 입찰에 참가한 자,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11.12.(화)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11.15.(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1.15.(금)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규정“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2024.11.15.(금) 14:00로하며, 추후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이후에도 재입찰된 경우에는 별도 지정일시까지(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시스템내의“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 평가는 하지 않으며,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장비보유(소유 또는 임차 등 사용권 확보)를 증명하는 서류[사업자등록증, 면허증 사본, 건설기계 등록·검사증,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건설기계임대차계약서, 운전원 산재보험 가입증명서]를 계약체결시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 최종 낙찰자에서 제외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개인 또는 업체)를 순서대로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업체 또는 개인이 자격 미달일 경우 차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낙찰자는 개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가. 모든 입찰자는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에 의합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별도의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 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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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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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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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가. 임차내역 및 특수조건 문의처: 동해시 건설과(☎033-539-8043)
나. 입찰공고 관련 문의처: 동해시 회계과 (☎033-539-8580)
다. 전자입찰 이용방법 관련 문의처: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관련예규 및 규정을 인터넷으로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 ⇒ 법령정보 ⇒ 회계예규」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 내용,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설계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동해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순위를 결정하고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하며, G2B에 의한 전자계약으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 중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안, 입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33-530-2082), 홍보감사담당관실(☏033-530-2033) 및 홈페이지(www.dh.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기타 입찰 및 계약과 관련된 사항은 동해시청 회계과(☏539-8580), 사업에 대한 사항은 건설과 전인성(☏033-539-804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
동 해 시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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