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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2494-00 공고일시  2024/11/11 14:20
공고명 소액수의계약 대상용역 견적제출 공고(2024년 우도면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공고담당자 김유량(☎: 064-728-43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0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346,600 원
   
배정예산
9,346,600 원
   
추정가격
9,346,6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도면 공고 제 2024-54

조달청 공고번호 20241112494-00호

  

소액수의계약 대상용역 견적제출 공고


  본 간이입찰은 조달청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입찰사이트

  (www.g2b.go.kr)에서 투찰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시스템 장애로 인한 사고 이외에 개별적인 PC이용법 미숙지, 전자입찰 절차 미숙, 기타

    컴퓨터 장애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을 명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년 우도면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가입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참조 (공용차량 14대)

용역기간

 2024. 12. 2. ~ 2025. 12. 2.(1년, 13대)

  *제주사1877(MOTZ-FEMI) 2024. 11. 28. ~ 2025. 12. 2.

예정금액(A+B)

 금9,346,600원

추정가격(A)

 금9,346,600원

부가가치세(B)

 -

기초금액(A+B)

 금9,346,600원

【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40조에 따른 부가가치세 면세 대상사업으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요

  가. 입찰참가 기간: 2024. 11. 11.(월) 17:00~ 2024. 11. 14.(목) 17: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5.(금) 09: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등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당일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도달시그템(G2B)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국내 손해        보험회사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          제한하며(같은 보험사의 복수투찰 불가)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금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계약시 최근에 금융감독위원회에 제출한 자료 제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합니다.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개찰 전일 18:00까지 팩스(064-728-4339)로                  송신하고 반드시 송신 확인 (담당자(064-728-4323)) 하여야 합니다.

 다.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미등록업체는 "http://www.g2b.g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상기 조달청 입찰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지정 인증기관의 인증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마. 또한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제9호에 따라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총액입찰, 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 소액수의계약 대상용역 견적입찰로서달청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공용 사용하여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 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            (단, 개찰결과 투찰금액이 본 용역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라. 입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익일실시, 토.일 제외)하오니 유의바랍니다. (조달청 문자서비스 외 별도로 개별 연락하지 않음.)


5. 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업체에 대하여 모두 면제하되, 단 낙찰자 결정 후 기한 내 계약 미체결 시 등       지방자치단체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법령 규정에 의한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입찰참가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규정된 각 항의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장소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의     람과 기타 입찰집행과 관련한 서류는 우도면 담당자(064-728-4323)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나. 본 전자간이입찰과 관련하여 전자입찰 견적서 제출전에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설명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jejusi.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 본 견적공고의 낙찰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국민권익위원회         예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10호 서식)를 작성하여         계약 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내용은 제주시 홈페이지(http://www.jejusi.go.kr)상의 입찰공고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  11.  1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