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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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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54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4:20
공고명 2024년 글로벌 교육 역량 강화 교원 국외 체험 연수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심지수(☎: 041-529-06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6,800,000 원
   
배정예산
136,800,000 원
   
추정가격
124,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08호


(긴급) 2024년 글로벌 교육 역량 강화 교원 국외 체험 연수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긴급) 2024년 글로벌 교육 역량 강화 교원 국외 체험 연수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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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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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긴급) 2024년 글로벌 교육 역량 강화 교원 국외 체험 연수 용역

용역내용

과업지시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기간

2024. 11. 11.(월)  ~ 2024. 11. 22.(금)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 22.(수)

기초금액

금136,8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추정가격 124,363,636원 + 부가가치세 12,436,364원)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1. 22.(금) 17: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3일 내 보완 후 재제출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1. 22.(금) 17:00(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일시 및 장소

2024. 11. 28.(목) 14:00, 천안AI꿈키움터(일시·장소는 변동가능)

※ 제안설명회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정성평가의 평가기준별 최하점을 부여함

가격 개찰

2024. 12. 2.(월) 11:00, 천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천안교육지원청 초등교육과(초등교육팀)로 반드시 직접(인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및 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고 있지 않은 자여야 합니다.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 제1항 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간 제한입찰로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sminfo.mss.go.kr)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충청남도에 둔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천안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가 가격입찰에 참가할 경우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제출 서류

  가. 접수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1. 22.(금) 17:00

    ※ 평일(월~금, 10:00~17:00)에 한하여 접수 가능(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접수장소: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4층 초등교육과 초등교육팀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다음의 모든 서류는 공란 없이 작성되어야 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529-0546)에게 연락”

    1) [서식1] 제안서 표지 양식

    2) [서식2] 일반현황 및 연혁

    3) [서식 3-1] 주요사업 실적(최근 5년간)

    4) [서식 3-2] 여행용역 실적 증명서

    5) [서식 4] 각서

    6) [서식 5] 서약서

    7) [서식 6] 정보 비공개 동의서

    8) [서식 7-1]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

    9) [서식 7-2] 참여인력 이력사항

    10) [서식 8]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11) [서식 9] 국외 체험연수 경비 산출 내역서

    12) [서식 10] 국외 체험연수 용역 중 식사 제공 계획

    13) [서식 11] 2024년 국외 체험연수 항공편 확보현황

    14) [서식 12] 청렴 서약서

    *** 기타 제안자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천안교육지원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천안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9. 하도급에 관한 사항

  본 계약는 하도급이 불가능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천안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낙찰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안전·보건 의무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전담자는 재무과 심지수 주무관 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041-529-0643, Fax: 554-4322, E-mail: cjsdksrydbrcjd@cne.go.kr

    - 과업내용 관련 문의: 초등교육과 유진태 장학사(☎041-529-0546)

    - 전자입찰서 제출 이용안내: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




2024. 11. 11.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천안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