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여울중학교 공고 제2024 - 36호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 공고
[2단계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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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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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기간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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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4.30.(수) ~ 2025.5.2.(금) (2박3일)
에버랜드 및 강원권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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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및
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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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72,740,100원(일억칠천이백칠십사만일백원정,부가가치세포함)
※ 12학급 총 391명(학생 373명, 인솔교사 18명으로 산정)
단, 인솔교사 관광지 입장료 등 교직원 무료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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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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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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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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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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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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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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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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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여울중학교 교육행정실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 미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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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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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7.(수)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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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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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3.(화) 11: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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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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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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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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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2.(목) 13:00 이후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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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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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난,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되고, 이로 인한 위약금 및 손해배상은 청구할 수 없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국내여행표준약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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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개요
1) 예정인원: 총 391명(학생 373명, 인솔교사 18명, 참가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 여행경비: 숙식비(콘도 또는 리조트급 이상의 시설, 2박4식), 차량비 12대(45인승, 주차비, 고속도로 통행료, 봉사료 포함), 외부식사 중식(3식), 간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비, 주간안전요원(3일*12명), 야간안전요원(2일*5명), 여행자보험 등 기타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분실물 보상’등에 관한 내용 포함, 의료비, 구급약품 등 기타 잡비를 수학여행 경비 총액에 포함 (부가가치세 포함)
※ 안전요원(주간, 야간)은 “경기도교육청 2024 안전한 현장체험학습 운영지침”에 명시된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자격이 있는자(국가자격 소지자(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소방안전교육사・응급구조사・청소년지도사・숲길체험지도사・경찰경력자・소방경력자・교원자격증소지자・간호사) 중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안전요원 연수 또는 대한적십자사 현장체험학습 안전과정 이수자)로 성범죄 경력· 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한다. [추후 체험학습 실시 10일 전까지 구비서류 -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안전과정 이수증 등 제출]
3) 기초금액은 학생 373명과 인솔교직원 18명, 총391명 기준으로 산정되었으며,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임.(단, 입장료 등 인솔 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4) 본 입찰건은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조정 불가하며, 선금 지급 불가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등 관련서류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경기도)경쟁입찰로서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본 입찰은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주소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 동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서 발급 가능)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 토요일인 경우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수(數)개의 법인의 대표자가 동일인인 경우 1개의 법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으로 참여한 경우 모두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제안설명회 미실시 → 선정위원회 평가(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장소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 : 2024.11.27.(수) 09:00 ~ 2024.12.3.(화) 11:00
(기간내 평일 09:00~16:00)(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1) 제출 장소 : 은여울중학교 1층 교육행정실(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173-48)
2) 제출 방법 :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시 신분증 지참 하여야 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7.(수) 09:00 ~ 2024.12.3.(화) 11:00
1)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출서류 – (붙임17) 참고
※ 블라인드 심사평가로 제안서에 업체명, 업체표시 문양 등을 제거하고 제출, 미제거 시 접수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대리인 접수시)위임장(붙임4)과 재직증명서 1부.(신분증 지참)
3)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9부.(본교 소정 양식(붙임5))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붙임6)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 제안서 규격: 학교서식 사용, A4크기,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본,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평가위원용 8부 + 계약부서 보관용 1부, 평가위원용 8부는 업체명, 업체주소, 업체문양 등을 표시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9)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0) 여행업인허가보증보험증권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등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파악
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1부.
12)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인력 보유 확인용)및 관련 자격증(국내여행안내사 등) 사본 각 1부.
13) 숙박, 현지식당, 전세버스임차 관련 서류 각 1부.
▷ (붙임17) 참고
14) 안전요원 관련 서류 1부.
▷ 명단, 현장체험학습 안전연수 이수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5) 각서(붙임7) 및 확인서(붙임8) 각 1부.
16)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1부.
▷ 2019년 공고일부터 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만 인정
▷ 금액 및 참가학생수 반드시 명기
▷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미인정
17)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9)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 (낙찰자만 제출)
20) 안전운전 서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21)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22)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23)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낙찰자만 제출)
24) 개인정보파기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12.12.(목) 13:00 이후, 은여울중학교 입찰담당관 PC
※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규격평가점수가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2. 계약체결
가. 최종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 9)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참가자는 제안서 등 제반서류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제안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본 공고문, 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회계예규, 고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본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해석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
(http://www.ken.go.kr) “정보공개-계약공개-계약정보-입찰공고-G2B”에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사.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실 담당자 ☎ 031-996-7352
- 일정 및 운영에 관한 사항 : 2학년부 담당자 ☎ 031-996-7354
붙임 1.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주제별 체험학습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부.
4. 위임장(양식) 1부.
5.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양식) 1부.
6.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7. 각서(양식) 1부.
8. 확인서(양식) 1부.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청렴계약이행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12. 출발전 교육 및 차량 안전 점검표 1부.(낙찰자만 제출)
13. 안전운전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4.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5.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6. 개인정보파기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7. 제출서류 목록 1부. 끝.
2024. 11. 11.
은여울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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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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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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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계약담당공무원이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직․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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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입찰 참가 업체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본교 각 조별 주제별 체험학습 일정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 건명 :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391명(학생 373명, 인솔교사 18명)
3. 여행기간 : 2025.4.30.(수) ~ 2025.5.2.(금) (2박 3일)
4. 여행장소 : 에버랜드 및 강원도 일원
(숙소는 전원 동일 숙소, 레크레이션 일정은 은여울중학교와 협의)
- 2학년 1, 2, 3반(A팀) / 4, 5, 6반(B팀) / 7, 8, 9반(C팀)/ 10, 11, 12반(D팀)으로 3개 학급씩 묶어 동선을 설정하여 소규모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하고, 이에 따라 담임교사 및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계획함.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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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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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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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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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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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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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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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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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합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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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합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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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합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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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집합 및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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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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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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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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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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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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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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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프리미엄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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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프리미엄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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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프리미엄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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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프리미엄 밀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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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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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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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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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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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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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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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및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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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및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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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및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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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도착 및
석식(숙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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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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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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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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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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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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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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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및 휴식
(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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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및 휴식
(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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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및 휴식
(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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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시간 및 휴식
(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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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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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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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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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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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호 후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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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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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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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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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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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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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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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
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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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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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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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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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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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0~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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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닝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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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우천시 속초산악박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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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담마을
(수륙양용차,뗏목,송어)
|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낙산사(또는 하조대)
(우천시 강릉올림픽뮤지엄, 속초산악박물관)
|
12:00~13:00
|
중식
|
중식
|
중식
|
중식
|
13:00
~17:00
|
오죽헌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우천시 강릉올림픽뮤지엄, 속초산악박물관)
|
오죽헌
런닝맨
(우천시 강릉올림픽뮤지엄)
|
낙산사(또는 하조대)
속초해수욕장, 속초아이
(우천시 강릉올림픽뮤지엄, 속초산악박물관)
|
해담마을
(수륙양용차,뗏목,송어)
|
17:00~18:00
|
석식(숙소식)
|
석식(숙소식)
|
석식(숙소식)
|
석식(숙소식)
|
19:00~21:00
|
레크리에이션
|
레크리에이션
|
레크리에이션
|
레크리에이션
|
22:00
|
점호 후 취침
|
점호 후 취침
|
점호 후 취침
|
점호 후 취침
|
3일차
|
7:30
|
기상 및 조식
|
기상 및 조식
|
기상 및 조식
|
기상 및 조식
|
8:30
|
체크아웃 및 출발
|
체크아웃 및 출발
|
체크아웃 및 출발
|
체크아웃 및 출발
|
9:00~
12:00
|
해담마을
(수륙양용차,뗏목,송어)
(우천시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
|
낙산사(또는 하조대)
해담마을
(수륙양용차,뗏목,송어)
(우천시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
|
오죽헌
런닝맨
(우천시 강릉올림픽뮤지엄)
|
오죽헌
런닝맨
(우천시 강릉올림픽뮤지엄)
|
12:00~13:00
|
중식
|
중식
|
중식
|
중식
|
13:00~14:00
|
낙산사(또는 하조대)
|
해담마을
(수륙양용차,뗏목,송어)
|
학교도착 및 해산
|
학교도착 및 해산
|
14:30
~17:30
|
학교도착 및 해산
|
학교도착 및 해산
|
[붙임 2]
주제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업체명 :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객관적
평가
(30)
|
1. 주제별 소규모 수학여행 수행실적(10)
최근 5년간 숙박형체험학습 수행실적
(2019년 공고일부터 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
A. 9회 이상
B. 7 ~ 8회
C. 5 ~ 6회
D. 3 ~ 4회
E. 2회 미만
|
10
8
6
4
2
|
|
2. 경영상태(10)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 ~ 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 ~ 75%미만
D. 기준비율의 25% 이상 ~ 50%미만
E. 기준비율의 25%미만
|
5
4
3
2
1
|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B. 기준비율의 75%이상 ~ 100%미만
C. 기준비율의 50%이상 ~ 75%미만
D. 기준비율의 25%이상 ~ 50%미만
E. 기준비율의 25%미만
|
5
4
3
2
1
|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
- 체험학습 수행 조직
|
A. 6명 이상
B. 4명 ~ 5명
C. 3명 이하
|
5
3
1
|
|
- 수행자의 관련 자격소지자 수
(국내여행안내사 등 관련 자격)
|
A. 6명 이상
B. 4명 ~ 5명
C. 3명 이하
|
5
3
1
|
주관적
평가
(70)
|
1. 제안업체의 부분별 수행능력(20)
|
우수
|
보통
|
미흡
|
|
- 수학여행 수행 장점 및 특기사항
|
10
|
7
|
4
|
- 주제별체험학습 제안서 충실도
|
5
|
3
|
1
|
- 일정별 이동시간 및 레크레이션 적정성
|
5
|
3
|
1
|
|
2. 숙박시설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5)
|
우수
|
보통
|
미흡
|
- 등급,위치,수준(청결도,편의성,안전성 등)
|
10
|
7
|
4
|
- 객실 당 인원수,객실면적
|
5
|
3
|
1
|
- 기타 편의시설,대피시설,유해시설
|
5
|
3
|
1
|
- 숙박업체 식단표(조․석식)
|
5
|
3
|
1
|
3. 학생안전보호 및 사고발생시 대처(10)
|
우수
|
보통
|
미흡
|
|
- 학생안전관리,재난 및 안전위생 사고 발생시 대처 계획
|
5
|
3
|
1
|
- 주․야간안전요원,안내도우미배치,요원 적정성․준비성
|
5
|
3
|
1
|
4. 현지식사제공 능력(5)
|
우수
|
보통
|
미흡
|
|
- 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가격 등
|
5
|
3
|
1
|
|
5.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교통제공능력(10)
|
우수
|
보통
|
미흡
|
- 행선지별 안전계획,우천시 대처방안
|
5
|
3
|
1
|
- 차량연식,운전경력,보험가입,안전성
|
5
|
3
|
1
|
합 계(100점 만점)
|
|
1)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함.
2)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가장 최근 발행된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 비율을 적용함.
3) 제안서 평가 시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는 반드시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
[붙임 3]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
|
사업자
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생년월일
|
|
입찰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은여울학교 공고 제2024-36호
|
입찰일자
|
. .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기관의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은여울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은여울중학교장 귀하
|
[붙임 4]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상기 본인은 은여울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관련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2024. . .
위임자 : (인)
은여울중학교장 귀중
[붙임 5]
주제별 체험학습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
비고
|
비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등 상기 경영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근거를 제출할 것
3.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인원)
|
|
|
|
|
|
|
|
|
|
|
|
|
|
|
|
|
|
|
|
|
|
㈜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주제별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만 인정
2. 2019년 공고일부터 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만 인정
3.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인정하지 않음.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 임 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 력
회 사
|
구 분
|
업 체 명
|
대 표 자
|
부 문 별 협 력 내 용
|
책임자
|
차량
|
ㅇㅇ관광
|
|
학생수송
|
|
숙박
|
ㅇㅇ콘도
|
|
숙박(식사포함)
|
|
중식
|
ㅇㅇ식당
|
|
|
|
ㅇㅇ식당
|
|
|
|
ㅇㅇ식당
|
|
|
|
|
|
|
|
|
※ 재직증명서,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붙임1] 일정표 참조)
- 본 공고문에서 제시한 수학여행 기본 일정표를 기준으로 하여 수학여행 일정수행에 대한 제안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작성
-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나. 차량운행(전세버스) 계획
1)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 )대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2) 차량운행계획
운행구간
|
운 행
일 자
|
운 행 차량등록번호
|
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
운전
경력
|
탑 승
인 원
|
차량내
편의시설
|
차량
색상
|
차량
회사명
|
상비약품
구비여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수학여행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차량보유현황, 차량보험가입여부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차로이탈경고장치 설치 여부
- 운행 버스별 운전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 별도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수송불가시 응급 대체 차량 제공 계획 기재
|
다. 숙박시설 여건(2박4식)
1) 일반현황
숙 박 업 소 일 반 현 황
|
층 별 투숙인원
|
비 상 시
대피시설
|
업체명
|
대표자
|
등급
|
신축 (개축)년도
|
숙 박
정 원
|
소재지
|
전 화
번 호
|
전체 층수
|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
소 방
검 사
일 시
|
전 기
안전도검 사
|
층
별
|
투 숙
인 원
|
◇◌
|
김○○
|
1등급
|
2014
|
600명
|
00도
**시
□▷동
88번지
|
(033)
423 -
5555
|
5층
|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
2018. 6.26
|
2018. 6.26
|
1층
|
200명
|
|
2층
|
200명
|
|
3층
|
200명
|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대표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식당 및 조리실 포함)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내부 비품 현황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현황(매점, 온수 등)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전용강당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대형버스 주차대수
|
2)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식당 등 사진)
|
3) 숙박업소 식단표(조·석식)
라. 현지식당(중식 3식)
일자
|
구분
|
업체명
|
소재지
|
대표자
|
보험가입
사항
|
전화
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비고
|
4.30
|
중식
|
|
|
|
|
|
|
|
|
|
|
중식
|
|
|
|
|
|
|
|
|
|
5.1
|
중식
|
|
|
|
|
|
|
|
|
|
|
중식
|
|
|
|
|
|
|
|
|
|
5.2
|
중식
|
|
|
|
|
|
|
|
|
|
|
중식
|
|
|
|
|
|
|
|
|
|
- 일자별, 조별 중식 식단표 기재 (1식 5찬, 육류 또는 생선류 포함)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및 사진 첨부
|
마. 안전요원 배치계획
- 주간안전요원(안내도우미 겸직) 및 야간안전요원(경비) 배치계획
- 현장체험학습 안전연수 이수 여부
|
바.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사. 레크레이션 계획
-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안) 및 내용
- 강사수 및 강사 자격, 이력 등
|
6.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등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박업소에 화재 발생시 대처방안
다. 도난·분실·식중독·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라. 우천시 일정조정 및 대처방안
마.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기재
바. 기타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7. 기타
가.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나. 경기도교육청 현장체험학습 학생안전관리 조례 시행규칙 준수계획 제시 등
다. 기타 업체고유의 특징 및 장점
붙임 : 관련 증빙서류 각1부. 끝.
귀교의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4. . .
제안자 상호 : 성명 : (인)
은여울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 상철 편집,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은여울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학여행 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은여울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표자 성 명 : (인)
은여울중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표자 성 명 : (인)
은여울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낙찰자만 제출함.)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391명(학생 373명, 인솔교사 18명)(참가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4.30.(수) ~ 2025.5.2.(금) (2박 3일)
4. 여행코스 : 일원
5. 산출금액(=낙찰금액) : 금 원(\ )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비 고
|
1
|
교통비
|
대형버스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차량료
|
□ 원×12대
|
|
|
□ 원×39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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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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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2박4식)
|
숙박료
|
원×2박 = 원
|
□ 원×391명
|
|
참가인원
동일숙소
|
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육류,생선포함))
|
원×4식 = 원
|
3
|
현지
중식비
(3식)
|
중식(3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포함)
|
1일차 중식 : 원
2일차 중식 : 원
3일차 중식 : 원
|
□ 원×391명
|
|
|
4
|
간식비
|
레크레이션 시 제공
학생 연령과 취향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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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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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37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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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제외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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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
조별 일정 관광지
|
|
□ 원×373명
|
|
교사제외
|
|
□ 원×373명
|
|
□ 원×373명
|
|
□ 원×373명
|
|
□ 원×373명
|
|
□ 원×373명
|
6
|
안전요원
경비
|
주간안전요원
(가이드 겸직),
야간안전요원
(야간경비 겸직)
|
□ 주간안전요원경비 원×12명×3일
|
|
교사제외
|
□ 야간안전요원경비 원×5명×2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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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기타경비
|
레크레이션경비,
그 외 필요경비 등
|
□ 레크레이션 원×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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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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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외 필요경비 원×373명
|
|
8
|
여행자
보험료
|
사망, 휴유장애, 상해, 질병, 분실, 배상책임 등 포함
|
□ 여행자보험료(학생) 원×37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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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여행자보험료(교사) 원×18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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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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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
위탁수수료
|
□ 위탁수수료 원×39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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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VAT포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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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은여울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용역, 물품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은여울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은여울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금품, 향응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시 드러날 경우에는 은여울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여울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은여울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은여울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은여울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대표 (인)
은여울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은여울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내용을 그대로 은여울중학교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계약담당공무원등이 입찰, 계약 및 계 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해야 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은여울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 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 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 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은여울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 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 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 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 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 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 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 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 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22년 12월 16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끝.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은여울중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경기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12]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낙찰자만 제출
○ 2025년 월 일, 목적 장소 :
○ 점검(교육)자 : [은여울중학교] ○○○ (인) [○○○관광] ○○○ (인)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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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적․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경찰 협조)
|
적합 / 부적합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운전자확인)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적합 / 부적합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운전자확인)
|
적합 / 부적합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소화기 비치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적합 / 부적합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적합 / 부적합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
적합 / 부적합
|
|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 에게 사전 안내 실시)
|
적합 / 부적합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적합 / 부적합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적합 / 부적합
|
`
|
[붙임 13]
안전운전 서약서
※낙찰자만 제출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수학여행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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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약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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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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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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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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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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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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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
|
4
|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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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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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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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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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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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
9
|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14]
※낙찰자만 제출
은여울중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공급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공급자"에게 위탁하고, "공급자"는 이를 승낙하여 "공급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 실시에 따른 여행자 보험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공급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공급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공급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공급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공급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공급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공급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공급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공급자" 또는 "공급자"의 임직원 기타 "공급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공급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공급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공급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은여울중학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173-48
은여울중학교장 곽지현 (인)
|
"공급자"
대표자 : (인)
|
[붙임 15]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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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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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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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
|
|
본인은 은여울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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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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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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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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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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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붙임 16]
개인정보파기 서약서
※낙찰자만 제출
당사는 2025학년도 은여울중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현장학습) 위탁 용역을 위한 공급자로서 여행자보험가입과정에서
취득한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의 개인정보의 사용이 불필요할 경우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파기할 것이며, 추후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파기되어야 할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을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제39조2(손해배상의 청구)와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은여울중학교장 귀하
[붙임 17]
제출서류 목록
○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대리인 접수시)위임장(붙임4)과 재직증명서 1부.(신분증 지참)
3. 주제별 소규모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9부.(본교 소정 양식(붙임5))
▷ 평가위원용 8부 + 계약부서 보관용 1부, 평가위원용 8부는 업체명, 업체주소, 업체문양 등을 표시하지 않음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붙임6)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4.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1부.
▷ 2019년 공고일부터 2024년 공고일 전일까지,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만 인정
▷ 금액 및 참가학생수 반드시 명기
▷ 실적증명서만 인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 계약중이거나 수행중인건도 미인정
5. 입찰보증금 보증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10.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1. 여행업인허가보증보험증권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2.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등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파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 1부.
13.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인력 보유 확인용) 및 수학여행 수행인력의 재직증명서 및
관련 자격증(국내여행안내사 등) 사본 각 1부.
14. 숙박, 현지식당, 전세버스임차 관련 서류 각 1부.
(전세버스업체 관련 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2)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4)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 미제출시 차량보유현황표, 운전기사현황표, 자동차등록증사본, 자동차종합보험증권사본 제출할 것
(5) 운행기록분석 종합진단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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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업체 관련 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3)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5) 각종 보험증권(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최근년도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결과 및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 1부
(7) 숙박업체 현황(객실면적, 숙박정원 등) 및 배치도(객실, 식당, 강당 등 표시) 1부
(8) 숙박시설 사진(전후좌우, 객실, 식당, 강당 등) 1부
(9) 조·석식 식단표 및 식당좌석 배치도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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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당 관련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3)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1부
(5) 각종 보험증권(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6) 최근년도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결과 및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 1부
(7) 현지식당 현황(수용정원) 및 식당좌석 배치도 1부
(8) 현지식당 사진(전후좌우, 식당 내부 등) 1부
(9) 중식, 석식 식단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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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안전요원 관련 서류 1부.
▷ 명단, 현장체험학습 안전연수 이수증 사본 등
16. 각서(붙임7) 및 확인서(붙임8) 각 1부.
17.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붙임9) 1부.(낙찰자만 제출)
18.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10) 1부.(낙찰자만 제출)
19.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붙임12) 1부. (낙찰자만 제출)
20. 안전운전 서약서(붙임13) 1부. (낙찰자만 제출)
21. 표준개인정보처리위탁계약서(붙임14) 1부. (낙찰자만 제출)
22.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붙임15) 1부. (낙찰자만 제출)
2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낙찰자만 제출)
24. 개인정보파기서약서(붙임16) 1부.(낙찰자만 제출)
※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시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계약 체결시 제출서류
1. 공급자(계약상대자)와 전세버스, 숙박, 현지식당 업체간 계약서 각 1부.
○ 수학여행 실시 10일전까지 제출서류
1. 여행자보험증권 및 영수증 1부.
2. 안전요원 명단, 성범죄및아동학대전력조회동의서 1부.
3. 전세버스 관련 서류
가. 차량 및 운전기사 배정현황
나.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4. 기타 계약시 제출한 서류에서 갱신되거나 변경된 서류 일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