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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586-00 공고일시  2024/11/11 15:00
공고명 경기도주식회사 업무용 차량 장기렌탈
공고기관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수요기관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공고담당자 김정현(☎: 031-5171-53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696,000 원
   
배정예산
33,696,000 원
   
추정가격
30,63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주식회사 업무용 차량 장기렌탈


이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안내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른 안내사항

 

 

 

본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6조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물품 구매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계약법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계 약 명 : 경기도주식회사 업무용 차량 장기렌탈

  ◦ 과업기간 : 차량 인도일로부터 36개월

  ◦ 렌탈대상 : 기아 카니발 1.6 하이브리드 그래비티 A/T 7인승

    ※ 상세 옵션은 규격서 참조

  ◦ 계약방법 : 전자입찰(3년 총액), 제한경쟁(업종), 소액수의계약

  ◦ 기초금액 : 금 33,696,000(금 삼천삼백육십구만육천원, 부가세포함)

  ◦ 본공고 기간 : 2024. 11. 11.  ~ 2024. 11. 15.

  ◦ 전자견적서 제출 개시일시 : 2024. 11. 12.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1. 15. 14:00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입찰 집행관 PC)

  ◦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 나라장터에 가격투찰을 하지 않은 사업자/업체는 평가(심사)에서 제외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6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 사항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입찰대리인)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자동차  대여사업, 업종코드 1457)을 등록한 업체

  마. 본 계약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바. 본 계약 건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제 9절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확인” 제2호 가목 6)에 따라 대기업,중기업 참여 가능

  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

      지 못할 시 입찰자격에서 제외함


3.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될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5.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구매건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① 본 입찰은 복수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복수예비가격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③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라.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가지급기준에 의함

6.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문의: 경영지원실(담당자: 장지은 주임 031-5171-5351)

  나. 계약문의: 경영지원실(담당자: 김정현 대리 031-5171-5352)

  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8.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는 각종 예규, 고시 등(이하 “예규 등”이라 함)은 명시된 고시번호, 시행일자 등에도 불구하고 현재 시행중인 최종 예규 등을 적용합니다.

  나.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자체의 장애시에는 전자입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공고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 미숙지 등으로 계약사항을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공고문 및 규격서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사업자등록증(개인)상 주소, 상호, 사업종목 등이 공고내용에 명시된 참가자격에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고, 낙찰자는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 하여야 하며 미 자격자가 투찰하여 낙찰 될 경우 무효처리 합니다.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사. 추후 낙찰자가 계약이행 시 납품한 물품과 사후 규격이 본 입찰공고의 조건과 상이한 것이 확인되었을 경우 물품 검수 거부와 동시에 계약보증금을 환수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하여 나라장터 G2B상에 공개 게시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