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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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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036747-00 공고일시  2024/11/11 15:12
공고명 평택시 강소형 스마트시티 그린빌딩 현장지원 IoT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케빈랩 주식회사 수요기관 케빈랩 주식회사
공고담당자 이종범(☎: 031-400-37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950,000 원
   
추정가격
364,5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택시 강소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IoT시설 구축 및 유지보수 용역

사전규격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평택시 강소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IoT 시설 구축 및 유지보수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사전규격을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케빈랩 주식회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평택시 강소형 스마트시티 그린빌딩 현장지원 IoT 유지관리 용역

  나. 기간 및 추정가격

 

기간

추정가격 (VAT 별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2.31까지

금 364,500,000원


  다. 입찰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입찰(업종),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공고기간: 2024년 11월 12일~2024년 11월 18일

  라. 입찰방식: 전자입찰

    -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2024년 11월 12일 10:00

    - 전자입찰서마감일시: 2024년 11월 19일 16:00

    -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 가능

  마. 제안서 접수 마감: 2024년 11월 19일 16:00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 다음 각항의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소프트웨어 진행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 제2021-31호」에 의거 입찰일 전일까지 ‘운영위탁서비스’ (품명번호: 8111181101) 및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품명번호: 8111189901)의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의 제2항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1-83호)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유지관리 용역 사업자가 관제 시스템의 원 제조사가 아닐 경우 원 제조사 또는 공급사로부터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발주처와 관제 시스템 업체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었으며, 사전에 기술지원확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협의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3. 공동계약

  구  성 : 필요 시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시 까지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 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공고에 명시한 제출방법 및 제출기한을 준수하여 제출하지 않은 경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제8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무효 입찰로 처리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따릅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 제출기간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의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참조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입찰서는 나라장터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평가합니다.

 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 기간과 동일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이 허용하오니, 원활한 제안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기술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① 정량적 제안서 1식

  ② 정성적 제안서(보관용) 1식

  ③ 정성적 제안서(평가용) 1식

  ④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3) 최근 결산 신고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1부

   (4)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5)「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중소기업협동조합의 경우 적격조합확인서 및 배정계획서 각 1부)

      - 해당자에 한함

   (6)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7) 입찰업체 서약서 및 공동수급관련(대표자 선임계 및 표준협정서) 각 1부

      - 제안요청서에 첨부된 [공동수급 대표자 선임계 및 표준협정서]를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제출서류에 포함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④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42-724-6414, 6118,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 선택 제출

  기타 유의사항

   -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 평가기관 : 수요기관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시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 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8.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입찰보증금)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로 갈음

   -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에 따른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함

 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에 따른 사유에 해당하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 작성 등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며, 본 공고문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규정을 준용함

 라. 본 사업은 불법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일 불법 하도급으로 적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에 따름





케빈랩 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