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12565-00 공고일시  2024/11/11 15:15
공고명 성남금광동우체국 건립공사 설계용역(장기계속)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인지방우정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경인지방우정청
공고담당자 박선제(☎: 031-8014-32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1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0,189,000 원
   
배정예산
81,826,000 원
   
추정가격
74,38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기술(설계)용역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


경인지방우정청 공고 제2024 - 285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11.


경인지방우정청  재무관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성남금광동우체국 건립공사 설계용역(장기계속계약)

  1.2. 공사현장 :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11

  1.3. 건축규모 : 대지면적 439.7㎡, 연면적 360㎡, 지상 2층

  1.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0일간(공휴일 포함)

    1.4.1. 1차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간

    1.4.2. 2차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0일간

  1.5. 용역 추정금액(총차) : 81,826,000원(추정가격 74,387,273 + 부가가치세 7,438,727원)

    1.5.1. 1차 용역 추정금액 : 12,960,000원

    1.5.2. 2차 용역 추정금액 : 68,866,000원

  1.6. 기초금액 : 80,189,000원(설계용역손해배상공제비 포함)

 1.7. 공사예정금액 : 1,620,000,000원

  1.8. 용역개요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ㅇ 설계범위

      - 건축, 토목, 조경, 구조, 기계, 전기, 통신, 소방, 폐기물 등 전 분야

      - 건립공사에 따른 부대업무

       ·우정청(해당국)보고, 각종 심의(협의), 인허가, 인증취득 등 제반 행정 사항

       ·착공신고, 건축물 대장 기재 신청 시 관련 업무 협조 등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정

  2.1.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3. 10:00 ~ 2024. 11. 15. 10:00

  2.2. 개찰 일시 : 2024. 11. 15. 11:00

  2.3. 개찰 장소 : 경인지방우정청 입찰집행관 PC


3. 견적입찰 방식

  3.1.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2. 지역제한(경기도), 장기계속계약 대상용역 입니다.

  3.3.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4.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건축사법 시행령」제21조 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 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3.5.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벤처기업부고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용역입니다.


4. 견적입찰 참가자격

  4.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와 「동법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4.1.1. 「건축사법」제7조 및 동법 제23조의 규정에 따른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개설등록을 필한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

    4.1.2.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27조 제1항에 따른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 등록을 필한 자

  4.1.3.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제1항에 따른 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분야)과 일반소방시설설계업(전기분야) 등록을 필한 자

  4.1.4.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 제33조에 따정보통신부문(정보통신) 엔지니어링업 신고를 필한 자 또는 「기술사법」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 신고․등록을 필한 자

  4.2.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나라장터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3.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전자입찰 이용 등록서류로 갈음하여 별도의 제출은 생략합니다.

  4.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6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공동수급사항

  5.1. 본 입찰은 상호 면허 보완을 위해 건축사사무소를 대표사로 한 분담이행방식이 가능(공동이행방식 불허)하며, 대표사가 아닌 공동수급구성원은 지역제한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5.2.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3항에 따라 대표사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5.3. 공동수급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4. 대표자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사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서 제출 또는 승인이 불허합니다.

  5.5.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승인여부를 확인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보낸편지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5.6. 공동수급협정서는 입찰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견적입찰 참가신청 입찰보증금

  6.1.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6.2.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입찰서 제출

  7.1.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7.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3. 입찰서 제출

    7.3.1.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3.2.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8.1.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범위 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2.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0%) 이상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2.1. 8.2.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3. 소액견적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8.4.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9. 입찰의 무효

  9.1.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기회재정부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조달청지침 「기술용역입찰특별유의서」제5조 및 제6조에 의합니다.

  9.2.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견적서 제출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2.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9.2.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9.3.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7조 제3항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10.1.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2.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청 소정의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11.1.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 「기술사법」,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등의 적용을 받는 전문업체에게 하도급 하고자 할 때에는 「건설기술진흥법」 관계 규정에 적합하고, 본 용역의 특수성에 맞는 유자격자를 선정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내용을 첨부하여 수요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1.2.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는 「국가계약법」제27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으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국가계약법」제2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견적 제출자 유의사항

 12.1.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 제출 공고와 다음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각 규정은 공고일 현재 유효한 규정 적용)

    12.1.1.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과업지시서 포함)

    12.1.2. (조달청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2.1.3. (조달청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12.1.4. (조달청지침) 기술용역 입찰 특별유의서

    12.1.5. (조달청지침) 국가기관용 건설기술(설계) 용역계약 특수조건

    12.1.6.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12.1.7.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12.1.8.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12.2.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은 나라장터의『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또는 국가법령정보센터 등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

  13.1. 입찰공고, 계약 등: 경인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박선제(☎031-8014-3279)

       과업지시서 문의 등: 경인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이재호(☎ 031-8014-3123)

  13.2.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