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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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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81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5:19
공고명 거창군 공공하수·폐수처리시설 수질 TMS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창군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창군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신민정(☎: 055-940-84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2,770,000 원
   
배정예산
552,770,000 원
   
추정가격
502,5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창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4-140호


거창군 공공하수·폐수처리시설 수질 TMS 유지관리 용

사업수행 기술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긴급)

(기술·가격 동시입찰)


 본 사업은 「물환경보전법」에 따라 거창군 공공하수·폐수처리시설 3개소에 설치·부착되어 운영 중인 수질원격감시시스템(TMS)의 유지관리 전문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 기술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1일


거창군 수도사업소 관리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거창군 공공하수·폐수처리시설 수질 TMS 유지관리 용

  나. 용역대상 : 거창·가조 공공하수처리시설, 산업단지 폐수처리시설(총3개소)

  다. 용역내용 : 공공하·폐수처리시설 3개소 수질 TMS 유지관리

  라. 기초금액 : 금552,7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위 기초금액은 24개월간(2025. 1. 1. ~ 2026. 12. 31.) 용역수행에 대한 산출 금액으로 예산에 따라 연차별 차수 계약함

  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24개월)

본 입찰(계약)은‘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 및 계약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2. 입찰 및 계약방법 : 2단계입찰(기술‧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 각 항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물환경보전법』 제38조의6에 의거 수질오염물질 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 7466)의 등록을 필한 업체

    2)  『화학물질관리법』 제28조에 따라 유해화학물질 제조업(업종코드 : 5529) 또는 제29조의3 시약판매업(업종코드 : 7468)을 신고한 자

 나. 본 용역은 제조․공급사와 우리군간 상호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므로, 입찰참가업체는 사전에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서 발급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서를 용역 착수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 또는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바.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과업수행상 허용하지 않습니다.

     「물환경보전법」 제38조의 8의 따라 재위탁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4. 접수기간(기술제안서 포함) 및 개찰일시

  가. 평가기준 및 작성안내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게시

  나.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1. 11.(월) 10:00 ~ 2024. 11. 22.(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2. 04.(수) 이후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

  라. 참가등록 및 평가자료(제안서) 접수 일시 : 2024. 11. 22.(금) 10:00 ~ 17:00

   ※ 제외시간 12:00~13:00

   상기 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 접수하며, 접수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제안서를 접수하지 않으니 시간엄수 및 접수시간 정시에 접수장소에 입장하지 않으면 제안서 접수가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마. 제출장소 : 거창군수도사업소 하수도담당(경남 거창군 거창읍 심소정길 39-68)

   ※ 직접 방문접수에 한함.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불가(기술제안서 봉인 필수)

  바. 제출서류(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시 / 제출서류 미제출시 입찰참가 제외)

참가 등록 및 사업수행 기술제안서 제출 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원본)

② 사업자등록증 1부(사본)

③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 말소사항 포함)

④ 법인인감증명서 1부(원본)

⑤ 사용인감계(사용 인감 지참) 1부(원본)

⑥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USB 1개)

⑦ 사업수행계획평가서 8부(원본 1부, 평가용 7부, USB 1개)

⑧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원본)

     1)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최근 1개월 이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각 1부

      ※ 단, 가격입찰자와 기술입찰자가 동일할 경우 신분증만 지참

     2)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위임장(등록 대리인이 미등록 대리인에게 위임한 내용 기재),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각 1부.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함께 제출해야 함

《 유의사항 》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손해배상보험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기술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람


5. 가격제안서 제출 : 전자입찰

   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기술제안서 제출자 가운데 기술평가 적격으로 분류된 자 중, 예정가격 이하 투찰자만을 대상으로 가격제안서를 평가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결정방법

   가.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입찰), 총액계약,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입찰입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기술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1) 기술제안서는 거창군 수도사업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기술입찰 평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기술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3)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방법

     1) 기술입찰 제안서 평가결과 90점 미만일 경우에는 적격업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기술제안서 평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도 동일한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4) 공고문에 명시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하므로 낙찰일시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납부면제 확약으로 대체)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위의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기한 내 참가등록 및 제안서가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다. 참가등록 및 기술제안서 제출은 업체의 대표자가 업체의 대표자가 인장을 지참하여 직접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위임장 및 대표자의 인감,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등록 및 제출 가능합니다.

   라. 입증서류는 반드시 공신력이 있는 관련기관의 증명서를 첨부하고 부득이 원본을 제출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사의 원본 대조필하여야 합니다.(입증서류가 첨부되지 않는 경우에는 인정하지 않음)

   마. 본 용역의 세부평가기준은 관련법령(예규, 지침 등 포함) 등에 의거 우리군에서 정한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바. 제출된 내용은 변경‧추가할 수 없으며, 기재된 내용이 허위‧과장되었음이 발견 될 경우에는 임의처리 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평가자료 작성에 필요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고(비용청구 불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실적없음’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아. 평가자료는 우편으로 제출할 수 없으며, 우리군에서 교부한 작성지침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되어야 하고 조회결과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입찰참가 제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자. 본 기술제안과 관련하여 기술제안서 작성지침 등에 관해 질의 및 불명확한 사항이 있을 경우 질의자의 회사명, 주소, 성명 등을 기재하여 서면(공문포함)으로 1회에 한하여 질의할 수 있으며, 질의내용에 대해서는 서면(E-mail)으로 일괄 답변할 예정입니다.(기술제안서 참가등록 시 제출 / 우편, 개별 전화 문의 불가)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차. 자세한 사항은 거창군 수도사업소 하수도담당(055-940-843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