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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MDR006851804-01 공고일시  2024/11/11 15:37
공고명 0000부대 특수요원 모집 영상 제작
공고기관 제9965부대 수요기관 제9965부대
공고담당자 조현우(☎: 02-2153-65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1/11 09:00 ~ 2024/11/18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352,000 원
   
배정예산
33,000,000 원
   
추정가격
3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담  당

담 당 관

실  장

 

 

 

 


(긴급)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총액제)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0000부대 특수요원 모집 영상 제작

    나. 입 찰 등 록 마 감 일 시 : ´24. 11.  18(월) 10:0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다. 입 찰 서 제 출 마감일시: ´24. 11.  19(화) 10:0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라. 개      찰      일       시 : ´24. 11.  19(화) 10:3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마. 예           산           액 : 33,000,000원(VAT 포함)

    바. 납      품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30일까지(‘24.12.20.까지)

    사. 납      품      현       장 : 지정장소  

    아. 공동계약허용범위 : 미허용

    

3. 입 찰 방 법

   가. 전자입찰(총액)

   나. 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총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등록한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이하“공    공구매정보망”이라 함)을 활용하여 확인 가능하거나, 견적 제출 시 첨부서류(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직접생산여부)를 스캔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위 사항의

          확인 불가 업체는 입찰등록심사 시, 대상 제외함.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지정내역 공고” 따라

          중소벤처기업부장관으로부터 대상품목을 세부품명번호 8213160301

         (동영상 제작서비스)에 대하여 직접생산 확인을 받은 업체

     3)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국가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    인증기관에 전자 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업체 

5.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보증금(당해법령에 의한 면허, 허가 등을 받아 당해 사업을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1년이상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면제, 그 외 사유는 법령 참조)

       또는 전자보증서로 제출(입찰보증금액은 투찰금액의 2.5/100 이상)      

      

6.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 목의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내용(시공능력 평가액, 소재지 등)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2)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대비 상·하한율의

      범위 내에서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

      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의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 기초예비가격 기준 상한율 2%, 하한율 –2%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

       정)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계약이행능력심사 낙찰제

   가. 판로지원법 제7조에 의거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

          이행 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업체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이행능력심사는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

       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의하며, 평가기준은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구매입찰“세부 심사기준을 적용

       합니다.

  라. 계약이행능력심사 평가기준

       1) 경영상태(30점) :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

       2) 입찰가격(70점) : 평점산식으로 평가   

   마. 예정가격 이하로서 기업별 낙찰하한율 이상 투찰한 업체를 대상으로 계약이

       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하한율:87.995%)

   바.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이행능력심사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

       하지 아니 하거나 서류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자는 부정

       당 업체 제재또는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제재 조치를 받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하며,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참가신청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지급(납부)확약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3일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나.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 지연, 시스템 문제발생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를 바라며, 전산장애 등으로

       입찰서 제출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입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라.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 규정은 계약

       체결 및 이행시에도 적용됩니다.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2)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3) 일반물품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    4) 물품계약일반조건

      5)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6)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마. 본 사업은 경제활성화를 위한 정부방침에 따른 조기집행 대상사업으로 계약진

       행간 예산조기집행을 위한 선금 신청 등에 대한 안내를 받을수 있음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11. 입찰 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 관련

     제9965부대는 청렴하고 수평적인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입찰관련 비리 또는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아래 번호로 신고 바랍니다.

      * 제9965부대 감찰실 민원/행정담당(☏02-2153-1411)


12. 문의사항

    가. 전자협상 및 계약관련 사항 : 재정관리실 계약담당 (02-2153-6525)

    나. 사업진행   관   련   사항 : 인사처 사업담당 (02-2153-1128)

    다. 전자입찰시스템 관련 사항 : 방위사업청 상담실(02-2079-1118)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1.



 




제9965부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