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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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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899-00 공고일시  2024/11/11 15:41
공고명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재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송우초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송우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성모동(☎: 062-949-25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600.00 원
   
배정예산
32,600 원
   
추정가격
29,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재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 용 역 명 :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업체 선정 공고

  ▢ 개찰일시 : 2024. 12. 10. (화) 10:00

  ▢ 수요기관 : 송우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송우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 문의처

  - 견적 및 계약 관련: 송우초 행정실  ☏ 062) 949-2507

  - 과업 내용 관련: 송우초 정보교육과학부장  ☏ 062) 949-2523

    (15:00 ~ 16:30 전화요망)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문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송 우 초 등 학 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제2024-1호, 2024. 1. 19.)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 06. 26.)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 3. 2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 3. 28.)

 

Ⅵ.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Ⅶ. 청렴서약제(지방계약법 제6조의2, 제31조제1항제7호, 제31조제1항제2호)

 

Ⅷ.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송우초등학교 공고 제2024-57호

G2B 입찰공고번호: 20241112899-00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재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 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나. 교육사업기간:  2025. 3. 1. ~ 2029. 2. 28. (4년)

  다. 교육인원(예상): 월132명

   ※ 사업기간은 4년이내로 개시일은 다소 변동 가능하며, 교육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나, 계약금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함.

  라. 교육장소: 송우초등학교 컴퓨터실

  마.사업개요:컴퓨터실 구축(물품 선기증 등)후 방과후 컴퓨터교육 사업

  바. 기초금액: 금32,600원

    ※ 총 투자 금액/수강예정자 수/개월, 계약체결 후 월 수강료는 증액할 수 없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 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가격입찰서는 1인당 수강료 단가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단가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함.

   나. 법인 또는 비법인체 사업자로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제안서평가전까지 확인)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제안서평가전까지 확인)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마.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서에 의해 제안서를 제출한 자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 가능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다.


4. 현장(과업)설명: 별도의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함.

   민간참여 컴퓨터실 설치장소는 필요시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등 각종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학교제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 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1. 12.(화) 09:00 ~ 2024. 12. 3.(화) 11:00

   단, 평일 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제안서 심사일시: 2024. 12. 9.(월)  15:00(제안서 설명회)이후

    2) 제안서 제출장소: 송우초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062-949-2507)

    3) 제안서 제출방법

      가) 봉투에 봉한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다)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2] 1부

      나)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제안서 8부(관련 증빙서류 포함)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마)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바) 민간참여컴퓨터교육 운영기관 현황 및 실적 증명서(공고일 기준 3년이내) 8부

      사) 각서, 확인서(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청렴계약서약서, 인건비지급이행확약서[서식3~6] 각 1부

      아) 소속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부

      자) 제안서의 투자소요액 산출근거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제안서평가전까지 확인)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4. 11. 12.(화) 09:00 ~ 2024. 12. 3.(화) 11:00

              (접수기간 중 수시 제출)

     2)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 www.g2b.go.kr]


7. 제안설명회 

   가. 일시: 2024. 12. 9.(월)  15:00

   나. 장소: 송우초등학교 후관 5층 학교운영위원회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교육사업자당 20분(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평가 설명회 등록순서로 함.

   마.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한 불이익은 참가 업체 책임임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0. (화) 10:00 송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지방자치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선정(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ㆍ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투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제안요청서의 평가 배점표와 같음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금을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월 수강료 단가 산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13.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붙임] 제안요청서의 평가 배점표 참조


14.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본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마. 계약자는 모든 장비와 시설 투입비에 대하여 집행 후 세금계산서 및 지출증빙서류를출해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및 경비집행 제출서류 검토 후 당초 제안하였던 투자(기증 및 운영경비) 규모의 감액사유 발견 시 수강료에 반영해야 합니다.

   사.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


15.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사항은 우리학교 업무담당자(☎062-949-2523, [15:00 ~ 16:30 전화요망]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 계약담당자(☎062-949-2507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광주광역시교육청 계약팀(☎ 062-380-4665), 감사관(☎ 062-380-4027) 및 홈페이지(http://www.gen.go.kr→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업체 제안서 제출 표지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청렴계약서약서 1부.

      4. 각서 1부.

      5. 확인서(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6.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7.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8. 제안요청서 1부.(평가 배점표 포함)  끝.




2024년  11월  11일




송우초등학교장

[서식 1] 입찰참가업체 제안서 제출 표지




제   안   서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2024.   11    .




◈ 회사명 :

 ◈ 제출자(대표자) :

 ◈ 전  화 :

 ◈ Fax  :





송우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송우초등학교 공고

제2024-57 

입 찰 일 자 

2024.  .    .

입 찰 건 명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건

입찰

납   부

○ 보증금율 :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대리인 지정시)

사용 인장계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송우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제안서 8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4.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5.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실적증명서 8부

       6.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부

       7. 기타 (각서, 확인서 등)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송우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3]  청렴계약 서약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송우초등학교 귀하

[서식 4]  각서



각        서





  본사(인)는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송우초등학교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송우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송우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확인서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상호또는명칭 :


                           주        소 :


                           대   표   자 :


                           법인(주민)등록번호 :





송우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6]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송우초등학교 공고 제2024-57

  - 용역건명 : 송우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송우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7] 사용인감계(필요시)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인   적   사   항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상기인은 위 인감을 송우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교육사업자 선정입찰․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위의 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며, 동 인감을 사용함으로써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상기인이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송우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