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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0676-00 공고일시  2024/11/11 15:51
공고명 2024학년도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겨울현장체험학습및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스포츠과학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스포츠과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정은(☎: 052-716-50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418,000 원
   
배정예산
73,418,000 원
   
추정가격
66,74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공고 제2024-63호

 

 2024학년도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겨울현장체험학습

(스키캠프) 및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4. 11. 11.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장

2024학년도 겨울현장체험학습(스키캠프) 및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 http://www.use.go.kr/신문고/울산교육신문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울산교육신문고

그림입니다.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    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내역

용 역 명

기 간

장소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 고

2024학년도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겨울현장체험학습(스키캠프) 및 수학여행

위탁 용역

2025.1.6.

~

2025.1.8.

(2박3일)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 등

세부일정표 참조

◦학생 : 191명

◦교사 : 29명

◦합계 : 220명

금73,418,000원

(추정가격66,743,636원

+부가세6,674,364원)

예정인원

변동가능

  

 나. 기초금액 내역

  1) 여행일정에 따른 숙박비(웰리힐리파크), 식비(6식, 숙소 내 단체식), 스키체험 관련 경비, 차량비(45인승 5대, 주차비, 통행료, 유류비, 봉사료 등 포함), 입장료, 세미나실 이용료 및 레크레이션 경비, 여행자보험료, 알선수수료 등 본 과업내용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 비용 일체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부가가치세포함)입니다.

  ※ 스키체험관련 경비: 스키장비 대여, 리프트권, 스키강습(1:10), 인솔자(캐빈, 40명당 1명 배치)

  다. 기타 특기사항

1) 감염병 등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현장체험학습 및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참가학생 및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에 따라 정산합니다.

  3)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합니다.(세미나실 이용료 및 레크레이션 경비, 스키강습비)

  4)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5)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으로 투찰하여야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여행업(1263)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을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 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다.

    

4. 공동계약

  가.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5. 과업설명

  가. 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붙임1> 용역 과업지시서<붙임2>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c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은 2024.11.13.(수) 10:00 ~ 2024.11.19(화) 10:00까지이며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c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인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아.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조달청 고시 제2023-51호)에 따라 나라장터 입찰 참가자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기 등록된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또는 기존 업체가 입찰자(예.대표자, 대리인)를 변경한 경우에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 입찰자가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의제7호 내지 제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4.11.19.(화)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 장소 :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 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별표 1]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적용

  라.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제8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체결 시 확인서 제출

  마.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시 수학여행계약서(전자계약체결), 과업내용서, 1인당경비(경비는 식비, 교통비, 관람료, 기타경비 등의 내역을 명시)와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여행업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청렴서약서, 수의계약각서,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건강보험료완납증명서 등 특수조건에 명시된 각종 서류들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동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하겠습니다.


10. 견적의 무효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 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공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행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2-716-5010)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