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초등학교 공고 제2024-52호
2025학년도 산의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 입찰공고 [2단계 규격ㆍ가격 동시]
“2025학년도 산의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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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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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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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9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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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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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산의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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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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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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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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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ㆍ가격 동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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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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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2.(화) ~ 2024. 12. 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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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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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6. 2. 28. ※ 학교 사정 등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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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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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98,018,720원(부가가치세는 0원, 교재ㆍ교구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원어민영어, 컴퓨터:70%, 그 외:80%)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함
※ 기초금액은 수강료 중 수용비를 제외하고 강사료만 산출함
※ 세부내역 은 과업내용서 및 기초금액내역서를 참고해 입찰금액을 결정하기를 바람
※ 용역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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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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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3.(수) 10:00 ~ 2024. 12. 3.(화)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근무일 업무 처리시간(09:00~16:00) 중 접수, 토 ㆍ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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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규격입찰서)
접수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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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의초등학교 본관 2층 교무실
-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22번길 25
- 문의처: 산의초등학교 교무실(☎ 031-880-82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등록부에 등록 필수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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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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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3.(수) 10:00 ~ 2024.12.3.(화) 10: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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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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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1.(수) 14:00 예정, 산의초등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
※ 학교 사정으로 제안서 설명회의 일시 또는 장소가 변경될 수 있음
※ 발표는 제안서로 하며, 추가 자료가 필요한 경우 인쇄하여 9부 준비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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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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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11:00 이후 산의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일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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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교무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만약, 제안서는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지역제한 입찰(경기도), 총액입찰, 청렴 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비영리법인의 경우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2024.1.1. 이전 지문 등록한 이용자는 사업자용인증서+지문보안토큰을 이용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필요시 신원확인 예외신청 후 사업자용인증서+개인용인증서로도 입찰에 참여 가능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ㆍ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11. 13.(수) 10:00 ~ 2024.12.3.(화)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근무일 업무 처리시간(09:00~16:00) 중 접수,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산의초등학교 본관 2층 교무실
3)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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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제안서 10부(신청기관 일반현황, 사업수행계획서, 사업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 소속 강사 총괄표 등 포함)
※ 교재・교구 활용계획서를 반드시 포함하여 제출
- 교재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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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제안서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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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 이내 방과후학교 운영 위탁용역 수행실적, 위탁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각 1부(해당하는 경우만)
※ 용역 제안요청서 [서식 7]. [서식 8] 등을 활용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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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제안서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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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유효한 신용평가등급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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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서식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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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제안서 설명회 참여자 명단 1부 [서식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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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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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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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서약서 1부 [서식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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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대리인 접수 시에만) [서식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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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서식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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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등기사항증명서(법인), 사용인장계 각 1부
※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 상호 등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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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 서류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4. 11. 13.(수) 10:00 ~ 2024. 12. 3.(화)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2) 제출 방법 및 장소: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4. 12. 11.(수) 14:00 (예정)
나. 장소: 산의초등학교 본관 2층 대회의실
※ 학교 사정으로 제안서 설명회의 일시 또는 장소가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입찰자에게 평가 관련 내용 공지 예정
다. 참가자격: 접수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2024. 12. 12.(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유의사항: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4. 12. 13.(금) 11:00 이후
나. 개찰대상: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다. 장소: 산의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을 실시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ㆍ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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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서식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ㆍ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산출내역서 경비의 책정기준,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율, 고용보험 등은 경기도교육청 「2024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기준을 참고하여 작성하며, 추후 길라잡이 내용 변경에 따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 서류에 제출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마.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바.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산의초등학교 교무실(☎ 031-880-8200, 담당자 협력지원부장)
2) 입찰에 관한 문의: 산의초등학교 행정실(☎ 031-880-8292, 담당자 행정계장)
3) 등록 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1. 11.
산의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