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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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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2261-00 공고일시  2024/11/11 16:27
공고명 2025학년도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청 동백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청 동백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임혜진(☎: 031-693-85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5,435,000 원
   
배정예산
325,435,000 원
   
추정가격
295,85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백초등학교 공고 제2024-65호

 

2025학년도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 취소, 계약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교육청 누리집(https://www.goe.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공익제보센터

 ○ 공익제보 관련 상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820-099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 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 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공고 기간

2024.11.12.(화요일) ~ 2024.12.03.(화요일)

계약이행 기간

2025.3.2. ~ 2026.2.13.(11개월)

(여름방학기간 및 중간 휴강주간 제외)

기초금액

325,435,000원(부가가치세는 0원, 교재‧교구비는 본 계약에 포함되지 않음)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84%)가 반영되어 있으며, 위탁업체는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기초금액 대비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함

 ※ 계약(입찰)금액은 11개월(2025.3.2.~2026.2.13)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수강인원)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함

 ※ 과업의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수용비는 학생을 대상으로 징수 예정이므로 계약업체에 요구하지 않음.

제안서 제출 기간

2024.11.12.(화요일) 10:00 ~ 2024.12.3.(화요일) 16:00

 ※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 첨부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11.12.(화요일) 10:00 ~ 2024.12.3.(화요일) 16: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접수

제안 설명회

(제안서 평가)

2024.12.9.(월요일) 13:00 동백초등학교 2층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12.(목요일) 15:00 동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입찰자에게 변경 사항 관련 내용을 공지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1)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합니다.

     3)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4)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 제한 입찰(경기도),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앖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2024.11.12.(화요일) 10:00 ~ 2024.12.3.(화요일) 16: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본교 행정실 (접수가능시간 : 09:00~16: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씩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공통서류 (2부)

    [공통서류에 포함되어야 할 사항]

      (1) 입찰참가신청서 : 서식[1]

      (2) 청렴 서약서 : 서식[1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4) 제안서 설명회 참가자 명단 : 서식[12]

      (5)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 서식[10] (대리인 접수시에만 제출)

      (6)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서식[13]

      (7) 사용인장계

      (8) 등기사항증명서(법인)

      (9) 비영리 기관인 경우 관련 서류(비영리기관을 증명할 수 있는 법인 허가서, 정관 등) 등

      (10) 제안서 중 소속강사 총괄표(서식 [6]) 관련 증빙서류

         [소속강사 총괄표관련 증빙서류에 포함되어야 할 사항]

       (가)학력증명서 및 자격사항 증명서 사본

       (나)고용계약서

       (다)활동이력서(경력증명서)

       (라)원어민 강사 비자 사본(비자종류 및 유효기관 명시)

       (마)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나) 제안서 (9부)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사항]

      (1) 제안서 표지 서식 [서식 2]

      (2) 신청기관 일반 현황 [서식 3]

      (3) 사업수행계획서 [서식 4]

        ※ 교재·교구 활용 계획서에 반드시 포함할 사항

         - 교재 :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

         - 교구 : 품명, 규격, 가격 등

      (4) 사업수행 조직·인원 현황 [서식 5]

      (5) 소속 강사 총괄표 [서식 6]

      (6) 관련용역 수행실적 [서식 7]

      (7)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서식 8] (해당시에만 제출)

        ※ 동 용역이행 수행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료한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학교의 방과후 학교 운영 위탁용역 이행실적으로 하되, 본 입찰공고일까지 대금 지급이 완료된 분(2024.12.2) 까지 실적으로 인정

      (8) 신용평가등급확인서

      (9)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서식 9]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11.12.(화) ~ 2024.12.03.(화) 16:00

    2) 제출방법 및 장소: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만 가능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가. 일   시 : 2024.12.9.(월) 13:00

   나. 장   소 : 동백초등학교 2층 회의실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경우 개별 연락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7분 이내) 질의응답(5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12. 11.(목) 개별 통보 (~16:00)

바.유의사항 : 설명회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추첨을 통해 정해지며, 발표 순서 추첨시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제일 후순위로 배정되며, 발표시간까지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시 : 2024.12.12.(목요일) 15:00

  나. 개찰 대상: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다. 장소: 동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만약,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와 가격입찰서는 제출하였으나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모두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입찰무효 처리합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 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학교 교무실(☎ 031-693-8571, 방과후학교 담당 교사)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학교 행정실(☎ 031-693-8573, 계약 담당자)

    3)등록 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 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1.  12.

 

동 백 초 등 학 교 장

 

서식 1

 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 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찰일자 

2024년    월    일

입찰 건명

 

입찰보증금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동백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위탁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4년   월    일

 

                                         신청인                   (인)

 

동백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제안서 표지 서식

 

                                                                                                     70

 

                ↱ 글자크기 : 22, 글자체 : 견고딕체

   3.5㎝

용역명

 

 

 

제     안     서

                         ↳ 글자크기 : 32, 글자체 : 견고딕체

 

 

2024.  12.

                                       ↳ 글자크기 : 20, 글자체 : 견고딕체

 

 

                                                                                 

                                                                     30

 제안업체명 :

                                                           30                 10

 

                                                                               

                                                                      10

서식 3

 신청기관 일반 현황

신청기관 일반 현황

 

업체명

 

대표자

 

설립년도

        년     월

업체 성격

영리/비영리

※ 해당 부분 선택

사업 분야

 

사업자등록번호

 

소재지

 

전화번호

 

구분

방과후학교 강사

직원

(a+b)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소계

(a)

정규직

비정규직

소계

(b)

인적 구성

 

 

 

 

 

 

 

 

정 및

신용상태

2024년 10월 기준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부채총액

(a)

자기자본총액

(b)

부채비율

(c) = (a/b)

신용평가등급

 

 

 

 

용역실적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건수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금액

비고

               건

            천원

 

업체의

주요 연혁

 

주요 사업 내용

 연도별 구분

결격사유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수의계약결격업체로 등록된 이력이 있습니까?                                (예, 아니오)

[작성 시 유의 사항]

  ㅇ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 개념

    - 방과후학교 강사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하는 강사

    - 직원 :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자.

     ※ 방과후학교 강사와 직원을 병행하는 경우 주된 업무를 기준으로 작성

 

  ㅇ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 개념

    -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하며, 고용관계가 없으면 프리랜서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ㅇ 증빙자료 제출

    - 최근 년도 대차대조표 제출(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 도장 필요)

    - 정규직 미 비정규직 근로자의 경우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 내역 확인서(개인별)” 제출

      ※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개인별)은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www.4insure.or.kr)를 통해 발급 가능

  

  ㅇ 제안서에 기재 내용이 허위 사실로 판명될 경우, 협상 대상 기관에서 제외 및 최종 선정 후에도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ㅇ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 사용

 

 

 

 

 

 

 

 

 

 

 

서식 4

 사업 수행 계획서

사업 수행 계획서

※ 아래의 내용을 반영하여 자유서식으로 작성

 

Ⅰ. 프로그램 영역

 

1. 프로그램 질 관리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프로그램 세부 계획 및 구성

  가. 프로그램 세부 내용

  나. 프로그램 질적 수준

  다. 교육목적에 대한 적합성 등을 기술

3. 도서(교재)·교구(재료) 활용 계획

  가. 도서(교재) : 도서(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 포함

  나. 교구(재료) : 품명, 규격, 가격 등 포함

  다. 도서(교재)·교구(재료) 사용이 없는 경우 대체물과 수업 계획

 

Ⅱ. 강사 영역

  

1. 강사 연수와 전문성 강화 방안 및 세부계획(예산액 포함)

2. 강사관리계획

  가. 강사지원계획

    - 안정적인 강사확보를 위한 복지, 인건비 확보 등 기술

  나. 연수계획

    - 강사에 대한 연수계획을 기술

  다. 대체 인력 확보 방안

    1) 결강 시 대체인력 확보 방안을 기술

    2) 자체 인력풀을 붙임([서식 49]의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등을 통해 기술

3. 강사의 전문성

  가. 수업 방법

    - 소속 강사의 수업 방법 기술

  나. 강사 자격증 및 경력

    - 소속 강사의 자격증 및 경력 현황을 붙임([서식 49])의 「소속 강사 총괄표」로 기술

 

Ⅲ. 학생 영역

 

1. 활동 결과 피드백 제공 계획

  - 학생의 활동 결과를 가정에 알리거나 발표회 등을 통한 피드백 계획을 기술

2. 학생 안전관리 운영 계획

 -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관리를 위한 계획을 기술

 

Ⅳ. 관리 영역

 

1. 학교 행정 업무 지원(방과후학교 업무보조인력 등) 및 소통계획 계획

  가. 학교 행정 업무 지원

    - 학교 행정 업무 지원을 위한 방과후하교 업무보조인력이나 매니저 등의 활용계획 기술

  나. 기타 학교와의 소통계획

    - 원활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학교와의 정기적인 협의나 소통계획 자세하게 기술

 

2. 기타 필요사항

  가. 기타 학교의 특성을 고려한 관리 지원을 기술

  나. 학생수강인원 변동에 따른 수강료 조정 계획 기술

 

 

 

 

 

 

 

 

 

 

 

 

 

서식 5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 현황

 

 

 

사업 책임자

 

 

 

 

직위, 성명

 

 

 

 

 

 

 

 

 

 

 

 

 

 

 

 

 

 

 

 

 

○○분야

 

○○분야

 

○○분야

 

○○분야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직위, 성명

서식 6

 소속 강사 총괄표

 

소속 강사 총괄표

 

연번

프로그램명

성명

(연령/성별)

강사 경력

학위 및 자격 사항

(3가지 이내)

근무 형태

(정규직·비정규직· 프리랜서)

총경력

(0년0월)

최장 근무경력

(0년0월)

1

00부

홍길동

(40세/여)

5년6월

00초 방과후

3년6월

자유기재

정규직

2

 

 

 

 

 

 

3

 

 

 

 

 

 

4

 

 

 

 

 

 

5

 

 

 

 

 

 

6

 

 

 

 

 

 

7

 

 

 

 

 

 

8

 

 

 

 

 

 

9

 

 

 

 

 

 

10

 

 

 

 

 

 

 

※ 강사경력은 본 용역과 관련 주요 경력만 기재할 것

※ 근무형태는 정규직, 비정규직, 프리랜서로 구분하여 기재할 것

  - 고용관계 유무에 따라 고용관계(근로계약서 작성)가 있으면 정규직 또는 비정규직으로 분류

  - 정규직은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자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비정규직은 정규직이 아닌 근로자(단시간 근로자 또는 기간제 근로자 등)로서 고용보험과 산재보험에 가입된 자를 의미함

  - 프리랜서는 업체와 강사 간 고용관계가 없는 자

 

서식 7

 관련 용역 수행실적

관련 용역 수행실적

[단위: 천원]

연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명

영역

이행실적금액

발주처

비고

2020

컴퓨터

컴퓨터

20,000

ㅇㅇ초등학교

 

2020

컴퓨터

컴퓨터

20,000

ㅇㅇ초등학교

 

2020

컴퓨터

컴퓨터

20,000

ㅇㅇ초등학교

 

소계

컴퓨터

60,000

 

 

2021

가야금

음악

20,000

ㅇㅇ초등학교

 

2021

피아노

음악

20,000

ㅇㅇ초등학교

 

2021

오케스트라

음악

20,000

ㅇㅇ초등학교

 

소계

음악

60,000

 

 

2022

영어

영어

20,000

ㅇㅇ초등학교

 

2022

영어

영어

20,000

ㅇㅇ초등학교

 

2022

영어

영어

20,000

ㅇㅇ초등학교

 

소계

영어

60,000

 

 

총계

9건, 180,000천원

※ 유의 사항

 ㅇ 관련 용역 수행실적은 업체가 작성

 ㅇ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응모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ㅇ 영어/수학/과학/음악/미술/체육/컴퓨터/기타 영역으로 분류하여 작성

 ㅇ 실적증명, 계약서 사본 등 첨부(일련번호 부여)

 

서식 8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제안서 증빙

제출처

 

총 용역이행 실적

금액(               )원

용역

이행

실적

내용

계약내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용역명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비율

실적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                    )

 주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주)

①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계약금액은 업체가 실제로 지급받은 대가를 기준으로 작성하며, 도서 및 재료비, 수용비 등은 제외합니다.

나라장터(G2B)에서 발급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도 가능(나라장터 실적증명 안내 참조)

서식 9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기초금액 산정 시 책정한 강사료 단가에 월별 운영시간 수와 학생 수를 반영하여 지급하되, 낙찰금액 대비가 아닌 기초금액 대비임을 유의

 

2. 아래의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가. 업체 소속 근로자의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나.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 예,   □ 아니오 )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소 :

 업체명 :

 사업자등록번호 :

(업체 대표가 여러 명인 경우 모두 기재)  대표자:           (인)

 

동백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10

 위임장

 

 

위임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소

 

                

2024.   .   .

 

                

                                       위임자 :                 (인)

   

동백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11

 청렴서약서

 

청렴 이행 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동백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동백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동백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 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동백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목적물의 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동백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동백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 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 이내)하여 산하 전 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동백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동백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명 :               대표자 :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동백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12

 제안서 설명회 참가자 명단

제안서 설명회 참여자 명단(신규/변경)

연번

역할

업체 내 직위

성명

생년월일

1

업체 대표자

 

 

 

2

입찰 대리인

 

 

 

3

제안서 설명자

 

 

 

4

방과후 강사

 

 

 

 

 

 

 

 

 

 

 

 

 

※ 안내 사항

 ㅇ 본 명단은 제안서 제출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명단에 없는 자는 제안서 설명회에 참여가 불가능 합니다.

 ㅇ 업체 사정상 부득이하게 명단 변경이 있을 경우 업체의 제안서 설명회 시작 시간 이전에 본 서식 상단의 “변경”이라고 표시한 후 변경된 명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방과후학교 참여 강사 경우 수업시연 이외의 목적으로는 참여가 불가능하며, [서식 16] 소속강사 총괄표에 기재되어야 합니다.

 ㅇ 제안서 설명회 참석자는 설명회 당일 업체의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수업시연 강사 포함) 단, 수업시연을 위해 참여한 자는 방과후학교 강사수업 시연 이외의 내용에 대해서는 발언하실 수 없습니다.

 

 

 주소 :

 업체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인)

서식 13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1.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업체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 수집 목적]

 - 우리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업체 운영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24. 11. 12. ~ 2026. 0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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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동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업체의 고유식별정보 수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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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리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업체 운영

  - 수집 고유식별정보 :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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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제공자   업   체   명 : 

                                 대   표   자 :                       ( 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