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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3182-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6:52
공고명 2025년 정보통신시스템 유지관리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기도 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양주시
공고담당자 김채림(☎: 031-8082-54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0,746,000 원
   
배정예산
410,746,000 원
   
추정가격
373,40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본 공고는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을 할 수 없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지방의회의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 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계약은 2025년도 본예산 확정 후 체결)

양주시 공고 제2024-2471호



(긴급)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5년 정보통신시스템 유지관리

  나.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과업대상 : 정보통신시스템 자가통신망(행정 및 CCTV 서비스 망) 일체

  라. 공고기간 : 2024. 11. 11. ~ 2024. 11. 22.

  마.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 금410,74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입찰자는 부가가치세, 이윤을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 목적사업)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이윤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격입찰 시 용역 기간을 12개월(2025. 1. 1.~2025.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일할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을 등록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를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으므로 낙찰자에서 제외함.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및 같은 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함.

  - 단,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비영리민간단체등록증 등)를 제출하여야 함.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 사업은 사업 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 48조제4항 규정에 의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3. 공동도급 사항 : 공동수급 및 일괄 (하)도급 불가


4.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직찰(직접 방문제출)입니다.

   - 입찰참가신청서류, 가격제안서(입찰서)와 기술제안서(정량적 제안서, 정성적 제안서), 입찰보증증권 등 서류는 지정된 기한 내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입니다.


5.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평가기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평가 실시

  나. 제안서 평가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규정된 협상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기술․가격 동시 평가

        선정방식 및 평가 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이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의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가격점수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6.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2024. 11. 22.(금) 13:00~16:00

    ※ 접수시간을 엄수하지 않을 시에는 제안서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양주시청 4층 정보통신과 정보통신팀(☏031-8082-5371)

               ※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 1533(남방동 1-1)

  다. 접수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e-mail, 팩스 접수 불가)

  라. 제안서 평가일시 : 별도 통보

  마. 제출서류(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 가격, 기술제안서 모두 제출(가격제안서는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날인 후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는 업체 대표자 본인이 인감을 지참하여 제출하는 것이 원칙이며,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 신청서상에 대리인을 명기하고 위임장, 대리인의 재직 증명서,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여 제출

   ※ 모든 서류는 원본 제시하여야 하며 각종 증명서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 제출 시에는 가격입찰서와 기술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가능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함. (입찰(제안)참가신청서 접수 시 직접 제출, 전자제출 불가)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홈페이지 및 양주시 홈페이지(http://www.yangju.go.kr)의 입찰정보에 게재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양주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라.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을 숙지하여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 책임이 있습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정보제공처

    - 입찰 및 계약체결 문의 : 회계과 계약팀 (☎031-8082-5414)

    - 제안서 작성, 평가․협상관련 문의: 정보통신과 정보통신팀(☏031-8082-5371)

  . 제안서는 접수일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바랍니다.

  . 계약대상자가 제출한 제안서 및 제안서 내용이 부정․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계약체결 이전에는 무효, 계약체결 이후에는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기재한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에 대한 의무 및 입증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계약대상자가 제출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계약대상자는 제안서 접수 이후에는 제안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본 제안요청서와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 관련 법률과 기타 회계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파.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 시에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하. 상기 공고 내용은 우리시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거. 본 용역(계약)은 채권양도 금지 특약 등이 적용되므로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너.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하여 공직자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 : 감사담당관 ☎ 031-8082-5120~3

         양주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민원신고 > 공직자부조리신고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1월  11일



양 주 시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역 명 또는 공사명 기재)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 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