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사업재편계획 승인기업 성과분석 및 성공요인 연구 수행
2.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 기술평가(80) 및 가격평가(20)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3. 입찰일정
- 서류접수기한 : 2024. 11. 20(수) 15:00, 총무팀(19층) *방문접수
- 제안평가회의 : 2024. 11. 26(화) 14:00, 대한상의 회의실 *별도통보
※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등록서류
-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서식 2] 자본금 및 매출액(소정양식)
- [서식 3] 주요사업실적(소정양식)
- [서식 4] 용역실적증명서(소정양식, 서류접수기한 전 완료된 사업에 한함)
- [서식 5] 참여인력 투입현황(소정양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제출)
- [서식 6] 참여인력 이력사항(소정양식)
- [서식 7]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 [서식 8] 보안각서(소정양식)
- [서식 9] 특수관계부존재각서(소정양식)
- [서식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소정양식)
- [서식 11] 공동수급표준협정서(소정양식, 공동수급형태인 경우에 한해 작성)
- [서식 12] 합의각서(소정양식, 공동수급형태인 경우에 한해 작성)
- [서식 13] 가격제안서(소정양식, 세부산출내역서* 날인ㆍ밀봉후 첨부)
*세부산출내역서 : 각 세부 항목별 단가, 수량 등 기재 必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최근 2개년도 표준재무제표(세무서 발급)
- 제안서, 요약본, 제안발료자료 저장 USB, 인쇄본 각 10부
* 제안서 또는 요약본이 제안발표자료와 동일할 경우 발표자료 제출 생략
** 제안발표자료는 제안평가회의 1일 전까지 수정제출가능하며 제안발표자료가 제안서 또는 요약서와 다를 경우 인쇄본 8부를 제안평가회의 당일 제출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무효로 처리한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서 등 구비서류가 도착기한까지 소정의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보증금(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여러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여러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위조․변조․허위작성한 자
※ 입찰이 무효처리된 경우, 계약체결 이전에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부당하게 낙찰 받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라도 원칙적으로 해당 계약을 해제(해지)한다.
6. 사업내용
- 입찰참가기관은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기관에 있음
-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회의소 회계규정에 따름
7. 접수 문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19층 총무팀 김종찬 과장(전화 : 02-6050-3202)
8. 사업 문의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39 상공회의소회관 6층 사업재편지원팀 강동훈 차장(전화 : 02-6050-3162)
※ 유첨 : 제안요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11
산 업 통 상 자 원 부
대 한 상 공 회 의 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