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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1317-02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1 17:38
공고명 지방도 924호 외3개노선 호우피해 재해복구사업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북부건설사업소 수요기관 경상북도 북부건설사업소
공고담당자 신홍철(☎: 054-850-32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1 17:4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6,880,000 원
   
배정예산
56,880,000 원
   
추정가격
51,7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 북부건설사업소 공고 제2024–219호             그림입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용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지방도 924호 외3개노선 호우피해 재해복구사업 실시설계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 사 업 량 : 실시설계용역 1식

◦ 현장위치 : 안동시 외3개 시‧군 일원

◦ 용 역 비

추정금액(원)

기초금액(원)

비 고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56,880,000

56,880,000

51,709,091

5,170,909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2024. 11. 9.(토) 09:00 ~ 2024. 11. 14.(목) 10:00

◦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14.(목) 11:00부터

◦ 개찰장소 : 경상북도 북부건설사업소 입찰집행관 PC

    사각형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모두 갖출 것)


  ◦ 본 견적서 제출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 규정에 따른 건설엔지니어링업(종합) [업종코드: 4966] 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설계등용역-일반) [업종코드: 4968]또는 건설엔지니어링업(설계․사업관리-일반) [업종코드: 4967]으로 등록된 업체

 ◦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에 따라 엔지니어링사업(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업종코드: 3578,3585,3588]을 등록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규정에 따라 기술사사무소(도로․공항, 구조, 토질․지질) [업종코드: 7375,7377,7378] 개설 등록을 필하고 위 해당 분야의 기술자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에 따른 공공측량업[업종코드: 5023] 또는 일반측량[업종코드: 5024] 을 등록한 업체

「자연재해대책법제38조 규정에 따른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및 급경사지 재해예방 관련업무) [업종코드: 5113]로 등록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업체


4. 공동계약 : 해당없음(하도급 불가)


5.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견적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6.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방법

  ◦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견적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본 용역의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252호)」‘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수의계약 배제사유]’ 관련 <수의계약 각서>(붙임1)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붙임2)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견적제출 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예정가격이 자동 결정됩니다.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56,880,000원입니다.


8. 계약 및 착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문서에 명시하는 바에 따라 착수하여야 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세부기준 포함)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본 견적서 제출은 “생체지문인식입찰”이므로 견적서 제출 시 지문인증을 통해 견적서 제출자의 신원을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에 의거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전일까지 등록하고, 입찰 전까지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해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서 제출이 무효” 처리됩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적격심사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제출에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투찰기간은 개찰일로부터 2일 동안 실시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견적에 관한 문의 사항

   - 견적서 제출에 관한 문의 : 관리담당 (신홍철, ☏054-850-3215)

   - 과업에 관한 문의: 시설담당 (최영, ☏ 054-850-3261)

본 공고문 및 견적제출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개찰결과』에 기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9.                                                       



경상북도 북부건설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