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고 제2024-2782호
일반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관내 도로제설장비(덤프트럭 등) 임차
나. 기초금액 : 금71,590,000원(금칠천일백오십구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다. 위 치 : 구미시 관내 일원
라. 임차수량 : 덤프트럭(15t) 7대, 트럭(2.5t) 1대, 굴삭기(0.6W) 1대
※ 건설기계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증 상 기재된 중량 기준
마. 용역기간 : 2024. 12. 1. ~ 2025. 1. 5.
바.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으로 비영리법인이나 면세사업자의 경우 입찰(견적서) 금액은 이윤과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는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총액견적,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 지역제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하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12.(화) 10:00 ~ 2024. 11. 15.(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1. 15.(금) 11:00
다. 개찰장소 : 구미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있어야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견적 제출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건설기계관리법 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하여 일반건설기계대여업(4901) 또는 개별건설기계 대여업(4902) 신고를 필하여야 합니다.
다. 건설기계등록증상 영업용으로 등록된 덤프트럭(15톤-7대), 트럭(2.5톤-1대) 및 굴착기(0.6w-1대)를 보유하고, 제설대비를 위한 살포기 및 제설기(부착판, 고정고리, 컨트롤박스 등) 부착, 운용이 가능한 차량이여야 합니다. (부착판 등은 수급인이 구비하여야 하며, 구미시에서 지원하지 않음)
※ 여러대의 건설기계를 보유한 사업자라 하더라도 1인 1개의 견적 제출 가능
※ 계약 전 건설기계 보유증빙서류(보유증명서 또는 임차계약서) 및 보험가입증명서류는 감독공무원의 확인을 받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이어야하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여야 합니다.
※ 상기 라호의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업체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합니다.
바. 미자격이면서 견적 제출에 참가한 자, 견적 제출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견적 제출을 한 자로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에 대하여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시방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문 통보 후 10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대상입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3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용역계약 입찰공고, 과업이행요청서, 용역계약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를 열람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매입) 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나. 과업에 관한 사항 : 구미시 도로철도과(054-480-5484)
다. 계약관련 문의 : 구미시 회계과(054-480-5093)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54-480-5093), 감사담당관(054-480-6072) 및 홈페이지(www.gumi.go.kr→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및 우리시 홈페이지
(www.gumi.go.kr → 공개개방 → 입찰·계약)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1.
구 미 시 분 임 재 무 관 |